〃 정보/〃 법율/생활정보

세븐일레븐 편의점택배 이용기 한진택배배송

백장미꽃 2014. 7. 15. 21:24
반응형

편의점택배 이용기

 

다른곳에 택배보낼일이 있어서 편의점택배를 이용해보았습니다. 2군대에 갔는데 간판에만 택배취급한다고 되어있고 안받더군요 그래서 3번째 방문한 세븐일레븐에서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도 이용한적이 있는데 전산으로 입력해서 이용했었는데.. 세븐일레븐은 택배보낸다고하니 일반 택배용지를 주더군요 

 

 

 

세븐일레븐에서 받은 택배용지입니다. 저기에다가 일반 택배보내듯이 내용을 동일하게 기입하면됩니다. 택배는 한진택배로 배송이됩니다. 운송장조회또한 한진택패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보낸 영수증인데... 운임이.. 4500원입니다. 물품은 헤드폰이고 무게는 한... 1kg정도? 될것같습니다. TV에서 하도 2500원이라고 떠드는걸 봐서 그런걸까요 조금 비싼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가벼운 헤드폰인데..

 

 

제가 편의점에 맞긴시간은 7월 14일 오후 8시경입니다. 하지만 운송장 조회는 15일 저녁에 볼수 있었습니다. 그말은즉.. 저녁8시쯤에 세븐일레븐에 택배를 맞기면 그날 물건을 배송하지 않고 다음날 배송하여 그다다음날 배송이 완료된다는 소리와 같습니다.

 

낮에몇시까지 보내면 다음날가는지는 모르겠고 일단저는 8시쯤 보냈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그래도 택배회사에 일일이 전화해서 택배가지로 와달라고 기달리고 하는것보단 편의점에 맞기고오니 편하긴합니다. 살짝 비싼감이 있어서 그렇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