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확장팩 성전사스킬및아이템 고행2 말티엘킬 하드코어케릭

백장미꽃 2014. 6. 4. 16:36
반응형

고행2단계

 

고행1단계만 돌다가 이번에 고행2단계로 넘어갔습니다. 모든게임이 그렇듯 게임의끝은 막보스이죠.. 그래서 고행2단계의 말티엘을 잡아 보았습니다. 하드코어 케릭이라서 강인함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단 최종은.. 케릭들을 조금더 키워서 고행6단계의 말티엘까지 잡는것인데 오늘 고행2단계를 클리어했으니 내일은 고행3단계로 넘어가야할것같습니다. 

 

 

 

케릭은 성전사 케릭이며 공격력은 57만 강인함은 2200만입니다. 한번의 실수와 한번의 렉이 케릭을 삭제될수 있는만큼.. 하드코어 케릭은 강인함에 투자를 많이 합니다. 그에 비해 공격력이 낮아서 몹을 잡는데 시간이좀걸리죠

 

 

 

스킬을 살펴보면 저는 결사대와 축복의망치를 이용합니다. 율법은 모자른 딜량을 채워줘서 넣는편이며 하늘의분노는 아래 나오지만 무기에 추가옵션이 있어서 사용합니다. 군마는 비상시 도망용.. 하드코어는 생존기는 무조건 있어야 합니다. 자기 아이템에 맞게끔 스킬은 사용하시면 될것입니다. 원래 보조기술에 축망보단  다른걸 사용하는데.. 진노가 너무 모자라서 비상책으로 사용합니다.

 

 

▼ 성전사 케릭 아이템

 

 

 

어깨방어구와 투구

 

 

가슴방어구와 목걸이 인데.. 목걸이는 극대화피해와 확율이 적당히 두개가 잘붙어있어서 희귀템이지만 아직 이걸사용합니다.

 

 

장갑과 허리띠입니다. 장갑은 겜블을 통하여 습득했습니다.

 

 

양쪽 반지입니다. 반지는 특별하지않고 무난한정도?

 

 

바지와 무기인 도리깨 입니다. 무기에 보시면 하늘의분노가 두줄기가 추가되는 옵션이 붙어 있습니다. 바지는 베기옵션이 있는데 쓰지않는 스킬이라 다른옵션으로 지금은 변경하였습니다.

 

 

신발과 방패입니다.

 

모든템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의 공격보단.. 방어 위주로 옵션들이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죽게되면 복구가 안되니.. 조심해야합니다. 블리어저드 서버가 다운되어서 죽어도 복구는 안해줍니다. 그러니 죽고나서 후회말고 최대한 안죽도록해야합니다.

 

 

 

 

고행2난이도에서 위에 템들과 스킬들로 말티엘을 잡는 영상입니다.  무난히 잡지요? 시간이좀 걸려서 그렇지..하드코어 케릭은 무난한 레벨에서 해야합니다. 내일은 고행3단계정도 도전해보고 가능하면 말티엘도 한번 잡아보겠습니다. 위에 템들과 스킬들은 참고만하시고 스텐다드케릭하신다면 강인함은 저렇게 많이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1000만대만 유지하고 공격력으로 맞춰도 고행6단은.. 돌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IT/〃 게임] - 디아블로3확장팩 화염마법사 아이템 지존 희귀아이템

 

[〃 IT/〃 게임] - 디아3하드코어 고행난이도 야만용사, 성전사,악마사냥꾼,부두술사 영상

 

[〃 IT/〃 게임] - 야만용사 고행 난이도 하드코어케릭 플레이영상

 

[〃 IT/〃 게임] - 디아3확장팩 하드코어 성전사케릭 만렙후기

 

[〃 IT/〃 게임] - 디아블로3 하드코어 전설아이템 득템 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