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MC몽 컴백설 웰메이드예당과 계약 과연 컴백이맞는것인가.

MC몽 컴백설 웰메이드예당과 계약 과연 컴백이맞는것인가.MC몽 컴백설 웰메이드예당과 계약 과연 컴백이맞는것인가.

Posted at 2014. 5. 16. 10:48 | Posted in 〃 이슈/〃 연예

MC몽의 복귀


 

뉴스를 보다보니 MC몽이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을 하고 4년간의 공백을 그만하고 나온다고하네요. 가끔 MC몽의 언플에가까운 뉴스가 솔솔나오기시작하더니 오늘은 계약을하고 복귀를 준비한다는 기사가 나옵니다. 물론 반가워할 사람도있고 저처럼 반기를 드는사람도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누가 봐도 명백한 군대를 안가기위해 했던 수많은 행동들과 발치내용들..  그런내용을 저지르고 정상적으로 나오는건 안맞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MC몽이 군대를 안간거라면 못간거라면 그런부분들이 잘못된것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그 과정들에서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당연히 지켜야할 의무를 져버리기위해 계획 적인 행동을 했던점.. 이런부분도 넓게 생각해 이해를 해줄수는 있습니다. 계획을하고 군대를 안갈려면 가기 싫어다면 안가면 됩니다. 단, 그렇게 가기싫었다면 이민을 가던가 대한민국국민의 국적을 포기하던가 했었어야죠..

 

 

 

 

저희같은사람 일반인들 대한민국 5000만 국민중에 절반이 당연한 의무를 가지고 태어나는 나라에서 그게 하기싫어서 그렇게 하기 싫었다면 그동안 대한민국국민들에게 누렸던 부와 명예를 포기하고 이민을 갔었어야죠.. 국민들에게 빼먹을건다빼먹고 뒤로는 그국민들이 함께해야하는 기본을 혼자만 피하기위해 국민중에 한사람으로서 그행동을 져버렸다면 더이상 이나라 사람들에게 부와 명예를 갈취하는 행동을 하지는 말어야죠.. 한국의 한사람의 국민으로 한국에 한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싶다면 그모든이와 같은생각 같은 의지를 가지고 살았어야지.. 차라리 유승준처럼 아예 중국이나 미국에서 돈을 벌고 살던가..

 

 

 

 

한나라의 기본적인 의무를 거부했다면 그나라에서 있을이유가 왜있는지 모르겠습니다. MC몽이 어떤마음으로 어떠한 사정이있어서 그런일들을 했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MC몽과 마찬가지로 대한민국에 모든 남성들은 어떠한 이유와 어떠한 마음과 상관없이 그런 모든 이유들을 짊어지고 이 나라를 지키기위해 싫든 좋든 가는게 군대입니다.

 

그렇게 노력해서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하는데 자신만 이런식으로 빠져나와 정상적으로 지키고있는 군인들의 보호를 MC몽은 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부와명예 돈을 계속 누리고 싶다면 컴백을 하는게 아니라 이민을 가야죠.. 왜 자신은 절대적으로 하지 않으려했던행동을 다른사람들은 이행하는 세상에서 그사람들의 보호를 받어가며 그사람들에게 사랑을 요구하는지 이해를 할수없습니다.

 

MC몽당신은 죄인입니다. 컴백이라는 단어를 적용해서 대중들의 앞에 나서는게 아니라 MC몽자신의 죄는 자신이 가장잘 알고있을터.. 대중들에게 사랑을 다시한번요구하고 싶다면 대중들에게 지었던 죄먼저 없애고 요구를 해야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컴백을해서 얼마나 많은 이들에게 다시 사랑을 받을지는 모릅니다만.. MC몽은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의로서 2500만 남성들이 기본적으로 지켜야하며 의무인일을 MC몽은 여러가지 사유로 변명과 각종 이유들을대가며 거부를 했고 자신은 거부하였으면서 그 다른 이들에게 보호를 받아가며 같이해야할 그들에게 돈을 벌어가고 사랑을 요구하고 한다는것자체가 더럽습니다.

 

MC몽은 죄인이고 거기에대한 사죄를하던 행동을하던 자신의 죄를 뉘우치지 않는한 반쪽짜리 부와 반쪽의 사랑만 가지고 살아갈것같습니다.

 

자신이 억울하던 답답하던.. 모든 이들이 그런마음을 가지고 가는게 군대입니다. 그걸 고의적으로 피하는건 대한민국의주권을 가질 자격도없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와 진짜 할짓거리없나보다 이런글이나 쓰고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