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LG유플러스 LTE무제한요금제 3사모두 완전한 무제한은없음

백장미꽃 2014. 4. 25. 08:58
반응형

LG유플러스 의 데이터무제한


 

 원래 처음에는 SK무제한 요금제에 관심이 있어서 SK 무제한 요금제를 살펴보고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다른통신사들의 무제한 요금제또한 관심이 가서 KT를 알아보았고 LG유플러스 또한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일단 LG꺼를 대충 살펴본결과.. 가장먼저 출시한것으로 알고있는데 제도가 가장 안좋은것같은데요? 물론 부가혜택이 있긴하지만 일상생활에 그리 필요한건 아닌것같고.. 일단 한번 봅시다. 

 

 

 

 

 

LTE무한 요금제 인데 일단 보면 8만원짜리는 부가혜택이 거의 없습니다. 네비야 원래 되는것일꺼고.. 유박스야.. 저거아니여도 클라우드 저장소는 널렸고 유플러스 존이야 와이파이인데 필요없고 voip는 인터넷전화인데 음성이 무제한인데 쓸이유가 없고..  그나마 85요금제에는 HDTV와 벨/링 플로야구의 부가서비스가 조금 구미가 당기는 서비스로 보입니다.

 

 

데이터의 무제한 조건을 살펴보면 역시 SK,KT와 동일합니다. 하루에 추가 2G까지만 제공하며 넘을시 3G로 변환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쓸일은없지만 Voip제한또한 3사중에 가장 적은 데이터만 제공하는듯합니다.

 

 

무한대 요금제를 살피다보니 음성에서 이상한 부분이 보입니다. 무선(모바일)만 무제한으로 풀고 유선(일반전화번호)은 100분제한으로 걸려있습니다. 이게 광고하는 무제한이란 말인가요.. 아무리 무선쪽으로 전화를 많이 한다고하여도 아직도 유선으로 전화하는게 꽤되는데 100분 제한이라니요.. 문자또한 500개 제한입니다. 문자는 당연히 제약이 있어야 한다고봅니다.

 

그리고 공통사항에 3G와 4G를 데이터 구분없이 통합하여 제공한다는게 어떤말인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LG걸 살피기전에 SK와 KT를 살펴볼때 상당히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LG는 더별로 인것같습니다. 3사모두 제약걸건 다걸어놓고 무제한이라고 광고만 해대고 이해를 할수가없습니다. 일단 3사보두 결론은 말만무제한이고 데이터를 계속 쓸수있게 열어는주나 한정부분에 들어가면 미약한속도로 허락을 해주겠다.. 뭐 이런 내용인듯합니다.

 

▶◀ 포스팅의 내용과 전혀 다른 내용이긴하지만 지금 세월호가 침몰하여 많은 사람들이 생사를 알수가 없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부디 아무일없이 가족의 품의로 돌아올수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2014/04/15 - KT 데이터 무제한요금제 도대체 뭐가 빡! 끝! 인가

 

2014/04/11 - SK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LTE전국민 무한요금제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