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롤(lol) URF모드 무한스킬 애쉬 케이틀린영상 어렵네요

백장미꽃 2014. 4. 1. 23:29
반응형

롤의 새로운 모드


 

롤의 새로운 모드가 나와서 한번해보았습니다. URF모드인데 아래에 표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뭔 난장판이 아닌 모드입니다. 말그대로 그냥 쉴틈이 없습니다. 물론 이건 계속 유지가 되는것은 아니고 기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나중에 편한구성처럼 다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궁금해서 한번해보았습니다.

 

아래 영상이 있는데 저는 롤을 잘하지도 못하고 그냥 이것저것 해본영상이니 엄청 못합니다. 그냥 이런게임이구나하고 생각하시고 테클을 사양부탁드립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홈페이지에 있는 패치 내용입니다. 가장중요한건.. 마나 소모가 없습니다. 그냥 무한스킬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무한 으로 나갑니다.

 

이모드에서 가장 좋은케릭은.. 니달리.. 소나.. 소라카.. 피가 빠지질 않습니다. 그냥 재미로 만든 모드인것같기도 하고 이걸해본결과.. 에너지가 상당히 빠집니다.

 

 

 

 

 

 

 

 

 

 

위의 3개의 영상은 그냥 나왔다길레 궁금해서 한번들어가봤다가 어떻게 하는줄도 모르고 그냥 이리차이고 저리차이고 하는영상입니다. 뭐.. 잘해서 올린영상이라고 생각하시지마시고 못해서 올린영상이니 감안하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일단 처음 몇판은 잼있긴한데.. 너무 쉴틈이 없습니다. 순간이동이라던지 점멸 이런스킬류도 쿨타임이 엄청줄어서 그냥 계속 싸운다고 보시면됩니다. 그냥재미로 보시길바라며 한번 해볼만한 모드임은 맞습니다.

 

 

2014/03/14 - 리그오브레전드(lol) 롤 알리스타 쿵쾅 동영상

 

2014/02/17 - 롤(LOL)관전모드실행 프로게이머 경기 관전하기

 

2014/01/24 - 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영상과 공략을 한어플에서 T LO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