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IT체험단 신청정보 티스토리도 가능 다나와사이트 체험단

백장미꽃 2014. 3. 24. 10:17
반응형

IT를 전문으로 체험하고싶다면..


 

다들 아시다시피 체험단을 모집하는 사이트는 아주 많습니다. 거의대부분은 네이버블로그 위주이며 스크랩기능때문에 티스토리는 신청하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더더욱이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기기에관한 체험보단 다른 류의 체험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상황에서 다나와 홈페이지에가시면 IT기기의 체험단 모집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다나와 홈페이지입니다. 다나와는 다들 아시다시피 IT기기들의 가격비교가 원 목적인 사이트입니다. 그러다보니 각종 IT기기들을 상당히 많이 볼수가 있으며 체험단모집또한 IT기기들이 주로 이루고있습니다.

 

화면 좌측메뉴에 아래쪽에보시면 커뮤니티 하단메뉴에 "체험단" 메뉴가 있습니다.

 

 

체험단 메뉴를 클릭하게되면 여러가지 모집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나와에 속해서 진행하는 물품들도 있고 제조사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물품도있습니다.

 

 

블랙박스 모집페이지로 들어가봅니다. 이거는 다나와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체험단 입니다. 화면 윗부분에보시면 "진행중인이벤트"를 클릭합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를 클릭하시면.. 워.. 상당히 많은 이벤트의 목록이 나옵니다. 물론 체험단모집도 있고 필드테스터 그리고 각종 이벤트 목록까지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분들이라면 다들 잘아실것같지만 IT기기들만 전문적으로 체험하고 필드테스트를 해보고싶으시다면 다나와사이트에서 가끔 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싶습니다. 저도 가끔 보는데 좋은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근데 아직까지 필드테스터에 선정은 못되었네요.. 몇번 신청은 해봤는데 아무래도 경쟁이조금 쎈듯합니다.

 

2014/03/22 - 체험단 서포터즈 정보를 한곳에서 체험단천국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