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하드코어 야만용사 소용돌이(휠윈드)사용기 37렙

백장미꽃 2014. 3. 4. 21:14
반응형

디아블로2의 추억이라고할까?


 

디아블로3가 디아블로2처럼 흥행을 하지는 않았지만 예전에 디아블로2를 할때 바바리안의 휠윈드가 정말 잼있었던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3가나오면서 휠윈드가 사라진것처럼 느껴집니다. 물론 스킬에는 이름이 변경되어 소용돌이 라는 스킬로 존재하지만 디아2처럼 마나스틸이나 라이프스틸 옵션이 아니여서 무한으로 돌기가 힘듭니다. 그래도 야만용상 바바리안은 휠이 잼있지요

 

그래서 지금 37렙의 하드코어 바바리안의 가장 이상적인 휠윈드 스킬로 모아봤습니다. 휠도는게 가장잼있어서.. 

 

 

 

일단 스킬 배치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스킬들이 휠(소용돌이)윈드를 돌기위한 스킬들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일단 메인스킬에 가르기 스킬을 배치하였습니다. 룬또한 적중수에따라서 분노가 차게끔 룬을 셋팅하였습니다.

 

 

소용돌이는 가장잘돌기 위해서 사용할때에 자기쪽으로 끌어당기는 룬으로 셋팅을하였습니다.

 

 

그리고 전장의 함성을 사용하였고 함성을 사용할때의 분노가 회복되게끔 설정을 하였습니다. 스샷이 잘못찍힌건지.. 하여튼 아래부분에 동영상에도 나오겠지만 함성을 지르면 분노가 절반정도 회복을 하는걸 알수있습니다.

 

물론 옛날처럼 무한 휠윈드는 아니지만 그나마좀 길게끔 돌수가 있습니다. 디아2의 느낌이 조금은 나는듯합니다.

 

 

 

 

 

 

점프하여 다가간후에 가끔평타한대씩 쳐주고 기합으로 분노를 채우면 재미있게 돌수있는것같습니다.

 

 

 

물론 디아블로3가 그전작보다 재미라던지 그런부분은 조금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이번에 확장팩이 나오면 어떻게 바뀔지 모르나 저는 옛날의 추억때문에 쉽게 버리지는 못하겠네요 지금도 하드코어를 하지만..

 

디아블로2할때 하드코어는 정말 잼있었습니다. 몹을 잡는 부분도 타격감도 좋았고 잼있었지만 렉에대한?두려움때문에 은근히더 잼있었던것같습니다. 결국엔 피시방에 가지않고 집에서 하다가 컴퓨터가 다운되는 바람에.. 86바바리안이 검은망토 써버리긴했지만 지금도 생각해보면 그때의 추억이 그립습니다. 확장팩에서는 디아블로2의 바바리안이 조금 살아나는 느낌이였으면 합니다.

 

2013/12/23 - 디아블로3 하드코어 부두술사키우기 스크린샷저장위치

 

2014/02/28 - 디아블로3 2.0패치 업데이트 하드코어 부두술사 60렙 플레이영상

 

2014/03/15 - 디아블로3하드코어 부두술사3인팟 디아블로킬영상 어려움난이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