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자주 검색하는 문구를 즐겨찾기하여 클릭한번으로해결하기

백장미꽃 2014. 3. 4. 13:35
반응형

다들아실것같긴하나..


 

아마 저처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것같긴하나 그냥한번 올려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티스토리는 체험단에 아주 취약합니다. 하지만 체험단 업체에서 제공하는것이아닌 기업채에서 바로 모집하는 체험단은 그나마 확율이좀 있는 편이지요.. 그래서 저는 가끔 체험단을 모집하는 뉴스를 검색을 하곤합니다.

 

하지만 매번 검색을하기가 귀찮아서 즐겨찾기 모음에 검색어를 미리넣어놓고 클릭하면 자동으로 내가 원하는값으로 검색이 되게끔해놓습니다. 그러면 클릭만하면 제가원하는 기사가 있는지.. 바로 볼수가 있기때문입니다.

 

 

위에처럼 예를들어  it체험단이라는 문구를 검색을합니다. 검색을 할때는 좌측에 메뉴를 내가원하는 값을 넣습니다. 뉴스로 할것인지 블로그로 할것인지 웹으로 할것인지.. 정확도순으로 할것인지 최신순으로 할것인지 등등의 내가원하는 값을 검색하시고 그대로 즐겨찾기에 넣어놓습니다.

 

 

저는 익스플로상단부분에 즐겨찾기모음에 넣어놓습니다. 그러면 매번 내가 같은 키워드를 검색을한다면 그조건을 매번하지않고 즐겨찾기모음에서 클릭하면 자동으로 그조건에 맞게 검색을합니다..

 

 

즐겨찾기 모음에 안넣으시고 위에처럼 그냥 즐겨찾기에 넣어놓으셔도 됩니다. 뭐.. 기능이라고 하기는 뭐하고.. 아주 간단한거긴하나 내가 자구검색하는 검색어가 있다면 저런색으로 해놓으시면 매번 검색어를 입력안해도 되니 조금더 편리하지 않을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