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연예

이나영 원빈 열애 디스패치서 단독보도

백장미꽃 2013. 7. 3. 11:17
반응형

 

 

원빈 이나영 열애??


 

회사에서 일하고있는데 이건 왼 깜짝 뉴스입니까?? 원빈 이나영 열애설이떳는데.. 연예인열애설뜨는거에 대해 그닥관심이 없어서 원래 포스팅을 안하는데 워낙 비쥬얼 커플이라 잠시 포스팅합니다. 두분다 신비주의 이미지를 가지고있으신분들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두분다 잘어울리시는것같습니다. ㅋ 워낙 둘다 얼굴이작아서 2세가나오면 정말 콩알만할듯..

 

 

 

디스패치 기사에의하면 약11개월정도 좋은감정으로 만나고있다고합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철처히 차단 비밀연애를 즐기는 은둔형의 고수? 두사람의 인연은 2011년 8월 경 이나영이 원빈소속사인 이든나인에 새둥지를 틀면서 시작됬다고합니다. 스타일리스트도 같고 공통분모를 가진 지인들과 동만모임후 자연스레 가까워졌다고하네요

 

근데 소속사에 의하면 아직은 강력히 부인을 하고있다고합니다. 현재는 그냥 친한 오빠동생사이라고합니다. ㅋㅋ 처음에는 다그런듯.. 그냥 공개 연얘해도 비쥬얼 커플이라 이미지는 상당히 좋을듯한데.. 저만그런가??

 

데이트장소는 주로 경기도 분다의 아파트에서 이루어져싸독하네요 이나영의 집에서.. 철저한보안의 최적화된 장소라고합니다.

 

디스패치가 확인한바에 의하면 지난 5월30일 원빈이 밤늦게 이나영의 집을 찾아가 동행한 사람없이 혼자였다고합니다. 집을찾은날에는 대부분 1박2일?을 함께 보냈다네요? 친한오빠동생사이인데?? 인적이 드문시간대를 노리고 최대한 출입구 근처에차를 주차해 이동거리를 줄이는 세밀함?도 보였다고합니다.

 

 

비쥬얼 커플 원빈 이나영


 

디스패치에서 저번에 박지성 열애설 빼앗기더니 원빈으로 대바쳐버리네요 ㅎ 다른분들은 어떻게 보시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두분 잘어울리시는것같은데? 둘다 얼굴도 멋있고 이쁘고 작고 이미지도 좋고 .. 뭐 열애설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모르지만 정말로 사귀신다면 이쁜사랑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내용 출처 디스패치-

 

 

2013/06/25 - [※ 이슈] - 현장21 연예병사 실태 폭로예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