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삼성물산 플레오맥스 USB PLEOMAX M-30

백장미꽃 2014. 1. 7. 09:10
반응형

 

삼성물산 USB


 

USB가 정말 필요한 시대 인것같긴합니다. 자료 옮기는데 이만한건 없죠.. 이번에 은행에서 사은품으로 주길레 한번찾아봤습니다. 삼성물산 플레오맥스 제품 M-30 제품이더군요

 

이제품은 2,4,8,16,32G 이렇게 제품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가격을 찾아보니 16G가 2만원정도 하는것같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8G짜리이니 음.. 가격은 한 15000원 정도 할것같습니다. 옛날에는 1G만되어도 정말비쌌었는데 지금은 그래도 많이 저렴해 졌네요

 

 

 

일단 크기는.. 성인 손가락은 한 마디정도? 되는것같습니다. 크기는 아주 작으며 실질적으로 사용할수있는공간은 컴퓨터에 연결해 보았을때 7.5G정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USB2.0을 사용하며 윈도우 XP,7  맥 o/s 리눅스에서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블랙 이렇게 출시가됩니다.

 

 

USB를 연결하는곳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안으로 넣으면 컴퓨터와 연결되는 부분이 들어가게 되어서 외부로부터 조금더 안전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SP기술로 기존제품보다 훨씬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한다고 광고가 되어있는데 제가 느끼는것은 일반 USB와 비슷합니다.

 

 

M-30광고를 보니 흥미로운게.. 오염과 먼지뿐만이 아니고 물에대해서 강력한 저항력?을 보인다고합니다. 음... 물에 넣어도 좋다는 말인가.. 그래서 실제로 물에 풍덩해보고싶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러진 않겠습니다.

 

그냥 저런 광고 문구가 있다는것이니 진짜로 물에 넣지는 마시길..

 

 

일단 디자인이나 크기 무게 모든게 작고 가벼워서 아무곳에나 연결하여 편하게 들고 다니실수가 있습니다. 저는 직접구매한게 아니라 사은품으로 받은거라 사람들은 공짜를 좋아하는다는.. 마음때문인가.. 가격을 찾아보고나니 가격대비는 괸찮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잘들 판단하셔서 좋은 USB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