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리딕2013 액션은있고 스토리는 조금아쉬운영화

백장미꽃 2014. 1. 6. 09:30
반응형

 

 

평가가 그닥이였던영화


 

리딕을 보기 위해 인터넷을 한.. 30분가량 뒤져보았습니다. 평가가 어떤가하고 이걸봐야 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하는생각이 들어서 찾아보았는데 전체적인 평가를 살펴보면

 

"액션은 좋았따. 근데 내용은 뭔 내용인지 모르겠다."

 

이런류의 리뷰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액션신은 잼있꼬 볼만했으나 스토리가 좀.. 별로였다는 생각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게더 궁금해집니다. 스토리가 얼마나 이상하길레 그런가..

 

 


리딕 (2013)

Riddick 
7.2
감독
데이빗 토히
출연
빈 디젤, 케이티 색호프, 칼 어번, 데이브 바우티스타, 놀런 제라드 펑크
정보
SF, 액션 | 미국 | 118 분 | 2013-11-28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그래서 보고나서 든생각은 뭐 일반 사람들과 저도 비슷했습니다. 액션은 잼있으나 스토리가 좀 그렇습니다.

 

 

그래도 전미 박스오피스1위에 빛나는 영화인데 우리나라에서는 19일만에 다운로드로 백기를 들었더군요 스토리를 적어드려야하는데.. 자세하게 적어드리기가 힘듭니다. 제가 머리가 나빠서 정확하게 이해를 못했음..

 

 

간단한 내용만 살펴보면 리딕은 원래살던곳에서 왕의 존재이나 동료의 배신으로인해 인간이 살수가없는 행성에 버려지게 됩니다.  그리고 그환경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저건.. 음.. 늑대라고 해야하나.. 하이에나로 해야하나.. 개로 해야하나.. 하여튼 초반부에 재내들로부터 공격을 받으나 나중에 새끼한마리를 키웁니다. 그리고 같이 다닙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저개는 리딕을 구하고 장열히 전사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리딕은 이 행성을 탈출하기위해 일부러 자신을 노출시켜 현금사냥꾼들이 신을 잡으로 오게합니다. 그리고 사냥꾼들은 리딕을 잡으로 오게되고 나중에는 그사냥꾼과 연료봉? 비행기를 이륙시키는 연료봉을 가지로 떠납니다. 갈때는 오토바이를 타고가나 올때는 걸어서 오게 되죠 그리고 에일리언들과 사투를벌입니다.

 

 

현금사냥꾼은 리딕을 버리고 혼자 떠나지만 나중에 비행기를 타고와서 리딕을 구해줍니다. 음.. 대략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제가 집에서 맥주한잔을 하면서 봐서 그런가.. 아니면 다른사람들의 이야기를 많이 봐서 그런가.. 일단 저도 액션은 잼있으나 내용은 .. 좀 아니왜? 이런의문이 드는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랟 액션은 잼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