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갤럭시노트2 젤리빈4.3 업데이트 완료 변화된기능 살펴보기

백장미꽃 2013. 12. 7. 21:21
반응형

 

 

드디어 업데이트!!


 

드디어 갤럭시노트2 젤리빈 4.3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저는 기다리기가 너무 지루해서 kies로 직접 연결하여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소요시간은 한..15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일단 바뀐부분부터 한개한개 살펴보겠습니다.

 

 

 

잠금화면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글을 적을수있게 패치되었습니다. 위에보면 글이 2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글을 적은거고 하나는 비상연락망을 적는곳인데 거기에다가 적은겁니다. PIN번호를 입력하는 화면도 변경되었습니다. 글씨또한 조금 굵어 졌습니다.

 

그리고 메세지가 오게되면 핀적는곳위에 메세지가 도착했다는 창이 뜹니다. 알림창말고

 

 

 

환경설정 메뉴 입니다. 그전에는 환경설정에 죽 길게 나왔지만 지금은 같은 분류대로 모아놓았습니다. 상당히 편리해졌습니다.

 

 

 

아이콘또한 변경된부분들이 많으며 핸즈프리모드등 새로운 기능들도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글씨또한 굵어졌습니다.

 

 

 

잠금화면쪽 메뉴입니다. 잠금화면 위젯에서 내가 원하는 문구를 넣으실수있습니다.

 

 

 

메세지 창입니다. 메세지창또한 디자인의 변화가 있습니다. 사진부분의 사람얼굴도 변한모습입니다.

 

 

 

여긴 메세지 설정부분인데 대화 디자인이 2가지가 추가가 된모습입니다.

 

 

 

이거는 상단부분의 기능을 켜는 부분인데 우측상단부분을 다시 누르시면 그전 메뉴 디자인으로 변경이 됩니다. 다시누르면 위에 화면 처럼 많은 메뉴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추가된 어플입니다. 그룹플레이와 KNOX PENUP 어플이 생겼습니다. 그룹플레이는 거전에 CF에서 많이 보셨을건데 삼성 CF중 농구단에서 같이 키고 음악을듣는 그기능입니다.

 

 

 

통화기록또한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메뉴또한 추가된 메뉴인데 핸즈프리 모드를 사용하시게 되면 적용이 되는 기능들입니다. 직접 사용해보았는데 전화가 오게되면 전화번호를 불러주고 "수신" 이라고 말을하면 통화가 됩니다. "거절" 이라고하면 자동으로 거절이됩니다.

 

그동안 셀카찍을때 엄청 힘들었는데 카메라또한 4가지 음성으로 말을하면 사진을 자동으로 찍을수있습니다. 이부분이 가장 편해진것같습니다. 업데이트안하신분들은 업데이트 꼭하시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