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통신사 미환급 조회 SK,KT,LG 모든통신사를 한곳에서

백장미꽃 2013. 11. 27. 14:06
반응형

 

 

잠자고 있는 나의 돈


 

통신사를 이동하거나 해지하거나 하실때 추가로 납입된 금액이나 그런것들이 많습니다. 내이름으로된 통신사 미환금금액을 알아보고 있다면 환급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환급받을수 있는금액을 조회하는 사이트는 스마트초이스 입니다.

 

여기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확인을 하시면됩니다.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페이지에 위에처럼 미환급액 조회 "통신 미환급액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그메뉴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미환급금 정보조회는 오전9시부터 오후 8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는 조회가 되지 않는다고합니다. 우선 조회쪽 메뉴로 이동하셨다면 성함과 주민번호를 넣으시고 조회하실통신사 선택 그냥 모두선택하시면됩니다.

 

그리고 동의합니다. 하시고 조회를 누르시면 아래처럼 금액목록이 나옵니다.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입니다. 0원의 퍼레이드입니다. 환급금액신청 가능금액에 적힌 금액은 환급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시고 환급받으시면됩니다.

 

 

 

 

그리고 이거는 이페이지에서 보다가 알게된건데 약정기간이 다가오면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알리미 서비스 보통 가입한년도나 달등을 대략으로 기억하나 정확한 날짜를 모릅니다. 요즘처럼 1년걸러 핸드폰이 바뀌는 시대에 약정기간을 정확하게 체크하여 위약금없이 이동하실수 있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