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프로칸 스노클링 장비 P850 발리갈땐 챙겨가자

백장미꽃 2013. 11. 26. 09:27
반응형

 

 

발리갈땐 스노클링 장비를 가져갑시다.


 

이번에 발리 여행을 가면서 스노클링을 하기때문에 장비를 구매하였습니다. 당연히 현지에가면 있지만 차후에 쓸일도있고 현지에 있는것들은 여러사람이 공용으로 쓰기때문에 좀 찝찝하기도해서 구매..

 

이번에 다녀와서 현지에있는것도 한번써봤는데.. 상당히 더럽습니다. 여러사람이 쓰기도하고 오래되다보니 그런것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제품은 프로칸에서 나온 제품이며 처음 사보는 장비들이라 후기등을 참고 하였습니다.

 

 

 

가격은 한개당 17800원 서비스로 귀마게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핑크색이며 하나는 에메랄드? 뭐 그런색상입니다.

 

 

안경에 얼굴과 맞닫는 부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뭐라고 정확히 표현을 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안경을 쓰면 조금 답답한 감이 있곤 한데 그런부분이 없습니다. 바다와 풀장 에서 사용해본결과 물이 들어온다거나 그런부분은 없습니다.

 

 

 

모든 안경이 그렇겠지만 물에서 사용하다보면 습기가 차는 경우가 있는데 그게좀.. 적게찾으면하는 부분은 있습니다. 전문가용이나 고급형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습기차면 벗어서 닦아야하니 조금 번거로운 면도있습니다.

 

 

요건 서비스로 받은귀마게 귀마게말고도 다른것도 서비스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숨쉬는 상단부분인데 잠수를 하셔도 자기가 입으로 숨을 마시지 않으면 저기로 물이 들어와서 물이 입으로 역류한다거나 그런 부분은 없으니깐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스노클링을 자주하시는분들이라면 당연히 좋은 장비가 있겠지만 저처럼 패키지로 가서 처음하시는분들이라면 그냥 자기거 하나사서 가시는게 좋습니다. 현지에 있는것들은 상당히 더럽습니다. 저는 발리여행에서 였습니다. 다른곳은 잘모르겠네요.. 안가봐서

 

물론 상관없다면 그냥가셔도 되구요 일단 가격이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니 개인적으로 소장하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