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게임 녹화 프로그램 LoiLo Game Recorder 게임동영상녹화

백장미꽃 2013. 10. 17. 11:36
반응형

 

게임화면의 완벽한녹화


 

게임을 하시다보면 녹화하고 싶으실때가 많습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 한번해보니깐 괜찮은 프로그램인것같아서 올려봅니다.  일단 무료이구요 제가 녹화를 14분정도 해보았는데 유료가 아니라고 차단하거나 그러지는 않는것같습니다.

 

System Requirements

OS: Windows7, Windows8 32bit/64bit (not compatible with Vista, XP)
CPU: minimum Core i Series
Memory: minimum 2GB
HDD: at least 5GB available

 

제컴퓨터는 i3에 4G 윈도우7을 사용하는데 녹화를 원사이즈로 하게되면 엄청 버벅되더군요.. 720으로 녹화하니 그나마 괜찮았습니다. 녹화까지 할려면 아무래도 i5정도는 되어야 무리가 없을듯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양입니다.  다운로드 <-- 여기로 가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기본  UI입니다. 편집하기는 동영상편집인데 유료로 할수있는 부분이있어서 고급기능을 사용할수있는것같습니다.

 

 

 

 

동영상설정입니다. 해상도는 자기가 원하는 해상도로 하시면됩니다. 포스팅 아래부분에 720 해상도로 녹화한 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해상도 조정을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14분 좀넘게 녹화하니 2.5G 정도의 용량이 나옵니다. 역시 HD 화질은 용량이 너무 많습니다. 유투브에 올려보았는데.. 올리는데만 한2시간 걸린것같네요..

 

 

녹화하는 게임 부분에서 자기가 녹화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하시면 그프로그램만 녹화가되고 창위에 예로 인터넷을 띄었을때도 게임화면만 녹화가 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에서 유투브로 바로 영상을 올리실수있습니다. 유투브 아이디와 비번을 넣으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올려보는거라 이걸로 테스트삼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재생설정에서 원하는 해상도로 재생해보시고 테스트 해보시면 됩니다.

 

HD720 해상도로 녹화하였고 2.5G 정도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