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금융정보

현대카드M 가족카드 추가발급받음

백장미꽃 2013. 6. 21. 09:59
반응형

 가족카드 발급받기


 

 

이번에 가족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발급방법에 대해 잠시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제가 현재 사용중인 카드는 현대카드M입니다. 우리카드도 있는데 우리은행에 전화를해보니 우리이카드는 가족카들 발급을위해선 은행에 직접가야합니다. 그래서 현대카드로 발급을받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을할려고했으나 홈페이지에서는 개인카드아니면 발급신청하는게 좀 헷갈리는부분들이 많아서 직접전화로 신청을했습니다.

 

보통 가족카드같은경우에는 내가 현대카드 M을가지고 있으면 같은 M으로  V를 가지고있으면 같은 V로만 발급이됩니다. 타은행 카드들도 마찬가지로 내가보유한 카드와 동일한 카드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발급조건은?


 

발급조건은 따로없습니다. 내신용으로 발급받는거기때문에 명의만 가족명의지 모든 책임은 제가 지게됩니다. 청구서또한 별도가아닌 제가 가지고있는카드로 통합으로 나오게됩니다. 한도또한 제가가지고있는한도를 같이사용하게됩니다. 제가가지고있는카드는 현재 900의 한도를가지고있습니다. 그럼 이거를 같이사용할수도있고 가족에게 별도의한도를 지정할수도있습니다. 저같은경우는 가족카드는 별도로 50의 한도만 지정해놓았습니다. 제총한도 900안에서 50만쓸수있는겁니다.

 

 

 

 

기타로 알아야할점은?


 

가족카드를 발급 받는다하여 추가적인서류나 신용조회 그런부분들은 없으니 따로 걱정은안하셔도됩니다. 저도 이부분에서 또 신용정보 조회를 하면어쩌나 했는데 그렇지는않더라구요

 

 

윗부분에도 적었다싶이 가족카드는 동일한카드만 발급이 가능하나 현대카드M의경우에는 가족카드를 M레이디로 발급받으실수도 있습니다. 바로위에 스샷으로 올려놓은 카드에요 기본적인 혜택은 비슷하나 여쟈들이 자주가는 식당이나 다른부분에서 좀더 특화된 부분이있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와이프카드를 M레이디로 발급받았습니다.

 

이상현대카드 가족카드발급후기였습니다. 가족카드 발급하셔도 무분멸한 낭비를 막기위해 따로 한도설정을 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추가적으로 하나더 알려드리면 추가로받은 가족카드는 사용통보SMS를 가족번호로 지정이가능합니다. 내카드는 내게로 가족카드는 다른가족에게로 문자가 가는거죠 하지만 청구서는 같이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