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스마트 커버로 플립커버를 열고닫을때 자동으로 액정 끄기/켜기

백장미꽃 2013. 10. 11. 13:09
반응형

 

벳터리를 아껴봅시다.


 

요즘 플립커버는 아마 많은분들이 사용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또한 사용을하구요 헌데 플립커버 사용하실때 커버를 열면 당연히 액정은 꺼져있는상태입니다. 홈키나 전원버튼을 누르셔야지 다시켜지죠 닫을때도 마찬가지로 액정을끄고 닫지않으면 잠시뒤에 액정이 꺼지게 됩니다. 조금 쓸데없는 전력이 소모되는샘이죠 그런것을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 어플이 있어서 안내해드립니다.

 

스마트 커버 어플이고 무료버전입니다. 유료버전이 있는것같긴한데 유로는 못써봤으니 물료만 알려드립니다.

 

 

 

우선 마켓에서 스마트커버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플립커버로 조회하셔노 나옵니다.

 

 

설치하신후에 서비스 실시를 키시면 바로적용됩니다. 적용이되면 커버를 닫게되면 자동으로 액정이 off되고 커버를 열게되면 자동으로 액정이 on이 됩니다. 따로 버튼을 누를 필요가없습니다.

 

하단부에 광고가좀.. 거슬리긴하나 개발자님도 수입이 있으셔야하니.. 아마 유료버전이 있다면 광고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정메뉴에들어가시면 여러가지 기타설정이 나옵니다. 진동과 소리는 커버가 열리고 닫힐때 진동이나 소리로 알림을해주는 기능입니다. 하지만뭐.. 그닥 필요할것같진않습니다.

 

 

 

스페셜기능에선 다른거는 그닥 중요한것같진않고 통화메뉴는 on을 해놓으셔야합니다. 통화중일땐 기능을 작동하지 않넌것이죠.. 이부분은 자동으로 on 설정이 되니 따로 설정하실필요는없고 그래도 한번은 확인 하시길바랍니다.

 

설정메뉴나 스페셜메뉴부분에 부가적인 기능이 많긴하나 가장중요한건 플립커버를 열고 닫았을때 액정이 꺼지거나 켜지거나 하는기능이기때문에 부가적인 기능으로만 여기시면 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