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시흥/부천 여우고개 착한낙지 매운낙지덮밥

시흥/부천 여우고개 착한낙지 매운낙지덮밥시흥/부천 여우고개 착한낙지 매운낙지덮밥

Posted at 2013. 9. 26. 13:50 | Posted in 〃 음식기행
반응형

 

점심먹으로 들른곳


 

부천과 경기도 시흥의 경계선에 위치한 여우고개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전에 한번가봤었는데 맛도 괸찮고 해서 점심먹으로 들렀습니다. 그때는 낙지덮밥이 오픈행사였나.. 하여튼 무슨행사였는데 6천원 받었어쓴데 지금은 정가격인 8천언 받고있습니다. 근데 소주는 무조한이라는 현수막이 걸렸있는걸로 봐선 아직 소주 무제한 행사는 진행중인것같습니다.

 

 

맛은 있어서 좋으나 가격은 좀 개인적으로 비싼감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 물론 아래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낙지가 무슨 문어처럼 통통합니다. 낙지가 좋아서 그런지 .. 좀 비싸요 7천원정도 받으면 좋을것같긴한데..

 

 

입구쪽에다가 뭐를 만드는지 공사가 한참이더군요.. 참고로 여기는 차를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아주 힘들어요 어떻게 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낙지덮밥2인분 주문후 기본찬들입니다. 콩나물은 나중에 밥비비실때 같이 비벼드시면 되고 순도부는 상당히 맛있는 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두부를 그리 좋아하는편이 아니지만 음.. 좋더군요 두부..;

 

 

 

냉국또한 너무 시큼하지도 않고 상당히 깔끔한?맛이라고 해야할가요? 하여튼 괸찮습니다. 맛이

 

 

낙지양념은 이런식으로 따로 만들어서 나오고 대접에 밥을 줍니다. 그러면 양껏 드시면 되는데 참고로 여기는 매운 덮밥입니다. 매운거 싫어하시는 분이시라면 가시면 안되요..;; 먹다보면 땀이 납니다.

 

 

저도 낙지 덮밥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먹는데 여기 낙지는 정말 살이 터질것같음..  사진보시면 아마 느끼실겁니다. 콩나물이랑 양념이랑 아래처럼 비벼서 드시면 맛또한 일품입니다.

 

너무 많이 맵지는 않으나 매운 기운이 많지만 매운맛만 느껴지는것은아니고 뭐라해야할까요.. 음.. 깔끔합니다.

 

 

 

 

 

아래는 가격표입니다. 메뉴들이 상당히비싼 편입니다. 근데 전골이나 그런거는 못먹어봐서 뭐라 말은 못하겠지만 비싼감도 있지만 그만큼에 맛도 있습니다.

 

 

 

 

 

마지막은 식사를 다하고 차한잔 마시면서 담배한대.. 식당 입구쪽에 주차장이랑 그늘이 있어서 앉아서 조금 쉬다가실수가 있어요 식사다하시고 바로 가시지 마시고 조금 쉬다 가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여우고개가 산이라서 공기도 상쾌한 편입니다.

 

낙지하나는 정말 심해에서 잡아온것처럼 큽니다. -0-;

 

 

로드뷰에 있는 사진은 그전사진인것같고 지금은 맨위에 있는 사진 모양입니다.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