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애프터 어스 후기 및 줄거리 난 괜찮던데?

백장미꽃 2013. 9. 19. 21:49
반응형

 

난 평점보다 잼있던데?


 

평점이 조금 낮은편이라 SF를 조금좋아핮는 사람이라 이걸 봐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하다가 결국봄 근데 아주 잼있다거나 그런건아니지만 그래도 평점보다는 잼있다고 생각합니다. 뫼비우스보기전에 봤었는데 지루한감도 좀 덜하고 전 그리 재미없다고 생각은안합니다.

 

 


애프터 어스 (2013)

After Earth 
7.1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출연
윌 스미스, 제이든 스미스, 이사벨 펄먼, 조 크래비츠, 크리스토퍼 히브주
정보
SF, 액션 | 미국 | 100 분 | 2013-05-30
글쓴이 평점  

 

 

 

전 8점을 주고싶습니다. 물론 윌스미스는 중반부턴 부상자로 나와서 거의 하는게 없긴 합니다만.. 아들역활은 잘 해낸것같습니다.

 

 

 

우선 줄거리를 조금 살펴보면은 천년이 지난 미래에 지구는 재앙으로 인해 살수없는곳이 되고 인간들은 다른행성에서 살게됩니다. 하지만 그행성에는 인간을 아주 위협하는 괴물이 살고있죠..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하여튼 괴물이 있습니다.

 

 

 

 

사이퍼의 아들인 키타이는 레인저가 되고싶어하지만 이런저런이유로인해 시험에서 탈락하고 맙니다. 그러고 아버지가 오는날 합격을 전하려고 했으나 많이 속상해하죠.. 하지만 와이프가 키타이는 아버지가 정말 필요한거라고 말을해줍니다.

 

그리고 사이퍼는 훈련을 하로가는곳에 아들인 키타이를 같이 데려가게되죠..

 

 

 

하지만 우주에서 우주선은 사고를 당하게되고 위험 행성 1급인 지구에 불시착하게됩니다. 생존자는 딱 2명 아버지와 아들 아머지는 꼬리부분에 그.. 조난신고를 알리는게 있는데 그것을 찾으러 가라고 말을합니다. 아버지는 두다리가 부러져 움직일수가없고 그때부터 키타이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100km를 걸어가야하죠.. 여기서부터 윌스미스는 앉아서 키타이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키타이는 길을떠납니다.

 

 

 

영화 중반부터는 너무 키타이만 나와서 하는 장면들이 많습니다. 저는 영화보는내내 윌스미스가 다리를 어떻게 고쳐서 아들에게 갈줄알았는데 안가더군요( 현대의학에선 불가능하지만 1000년이 지난후니 부러진다리도 어떻게 할수있을줄알았음..)

 

 

 

아,, 그리고 키타이가 중간에 독수리에게 공격을당하고 새끼이쓴곳에 끌려가게되는데 사자?하여튼 맹수로부터 그 둥지가 공격을 받습니다. 독수리의 새끼들은 결국다 죽습니다. 키타이는 새끼들을 지키기위해 맹수랑 싸우죠..

 

그리고 키타이가 추운날에 얼어죽게 생겼을때 그독수리가 날개를 펴서 따듯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살수있게 되지만 그독수리는 죽고말죠 추운날씨에.. 좀.. 감동적이였음.. 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유령이 되기위한 괴물과 마지막 혈투를벌입니다.

 

유령은 지구말고 현재 살고있는 행성의 그 괴물들에게 안보이는 ? 정확히는 괴물들이 인지를 못하는 사람 이죠  그리고는 유령이됩니다. 줄거리를 너무 많이 적어버린듯합니다... ㅠㅠ

 

 

 

 

너무 키타이만 나온다는점이 아쉽긴 하지만 조금 다른 사람들과의 공감이라던가 그런부분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그렇다고 키타이가 영웅처럼 잘해쳐나가기보단 환경의의한 도움을 받고 해쳐나가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키타이 혼자나오는 부분에 비해 이런게좀 아쉽습니다.

 

뭐 개인마다 틀린거니깐.. 뭐 저는 아주는 아니지만 100분동안 지루하지는 않게 본것같습니다.

 

판단은 개개인에게 맡길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