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열대어 먹이 메가4 구매 먹이 반응보기

백장미꽃 2013. 9. 2. 19:33
반응형

 

 

열대어사료 구매


 

열대어 사료가 다떨어져서 이번에는 저번과 다른걸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구매한것은 메가4 제품이고 그전에 안시들먹이 메가7을 구매한적이 있는데 안시들 반응이 괸찮아서 이번에도 메가로 구매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모든 소형 열대어 어종 공용입니다. 물론 비싼거나 그런거는 아니니 그렇게 좋을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250ml 제품입니다. 가격은 7000원주고 구매했습니다.

 

한가지 알려드리면 먹이를 주실때는 열대어들이 3분이내로 먹을수있는 양만 주시는게 좋습니다. 너무 많은 양을 주시게 되면 물이 오염되기 쉽습니다. 항상 적당히 주세요

 

 

전에 가루형식으로된 먹이를 산적이있는데 그것은 개인적으로 별로인것같습니다. 너무 먼지처럼? 뿌려지는 느낌이고 열대어들이 다먹지를 못합니다. 조금 줘도 알맹이가 너무 얇아서 그래서 항상 저는 아래사진처럼 생긴거를 구매합니다. 그래야 물에 좀더 오래떠있고 못먹고 가라앉더라도 코리들이 먹어 버리니 오염이 덜되는것같습니다.

 

 

직접 먹이를 주고 열대어들 반응을 보았습니다.

 

 

 

 

플래티들은 주자마자 반응을 보이지만 테트라나 몰리 애들은 어항 아래쪽에 있어서 먹이가 있는것을 잘모르더군요.. 그라다가 먹이가 가라앉기 시작하면서 먹습니다. 일단 먹이 반응은 나쁘지는 않은것같습니다.

 

좋은 먹이처럼 엄청 몰려서 먹을려고 하거나 그러지는 않지만 가격대비 반응은 좋은것같습니다. 열대어들에게도 병안걸리고 좋은 제품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간혹 잘못먹이를주면 병에 걸리는 열대어들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