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로벤타 에어포스 무선청소기 1년간 사용기

백장미꽃 2013. 9. 1. 14:42
반응형

 

로벤타 무선청소기


 

이제품 사용한지 1년이 넘었습니다. 처음의 무선청소기를 살때는 고민이좀 많았습니다. 다름아닌 두가지 문제때문이죠..

 

잘될까?

 

전력은 길게되나?

 

사용해본결과 두개다 "OK" 입니다. 유선청소기보다 당연히 힘이 낮을꺼라는 생각을 한방에 없애버렸습니다. 무선청소기 검색을 많이 해보고샀었는데 국내제품보단 독일께 확실히 품평이 좋더군요.. 그래서 이제품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

 

 

 

디자인은 보시다시피 상당히 슬림한편이며 크기는 보통남자의 배?정도 오는 길이입니다. 바닥 재질에 따라서 2단계로 흡입력을 조절하실수가있습니다. 이제품 구입하면서 또한가지 의문이 A/S에 대해서 고민을했었는데 A/S는 대우 일레트로닉스에서 전담하고있습니다.

 

 

 

 

무선청소기 고민하면서 시간에대한 고민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표준충전시간이 16시간인데 청소할때 그시간동안 돌릴수있을까? 하는 고민이죠..

 

1년넘게 사용해본결과 청소할때 전기가 떨어진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일반적인 청소시간으로 생각하시면되구요 딱한번떨어진적이있는데 몇번사용했을때 떨어졌었습니다. 전기는 큰문제가 되지 않더군요..

 

 

 

 

 

 

그리고 청소할때 가장 애로사항이 모서리부분이 참짜증날때가 많은데 사진에 보시다시피 목이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왼만한 곳은 그냥 목돌려서 다들어갑니다. 앞에가 세모모양이라 벽모서리 부분도 잘되더군요

 

 

이건 충전하는 모습인데 보통 충전시간이 16시간이라고하면 "저걸 언제충전해서쓰나" 하는 생각들하실텐데 전혀 그렇지는않습니다. 청소를 정말 사랑하는 분이 아니고선 시간날때 그냥 충전시켜놓고 사용할때 그냥사용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음모습을 동영상으로 올리겠습니다. 청소하는것도 올리고 싶긴하지만 이미다한상태라 또 먼지뿌리고 찍기가 뭐해서 소리부분만 올립니다. 소음같은경우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그냥 일반 청소기 소음정도입니다. 동영상을 잘못찍는 바람에.. 세로로 찍혀버렸네요.. 이해하세요..

 

1년넘게 사용하면서 처음에 구입할당시에는 여기저기 알아보기도하고 인터넷뒤지고 무선청소기 종류도 많이 알아보고했지만 1년이지난 지금은 로벤타 에어포스 산거를 전혀 후회하지않습니다. 청소하기도 좋고 특히 무선이라서 전기선에대한 제약이 없어서 정말 편하더군요.. 흡입력도 무선이라고뒤지지도 않고 앞으로도 고장없이 쭉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