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블로그 돈벌기 여러광고업체들 정리

백장미꽃 2013. 8. 30. 10:19
반응형

 

블로그로버는 광구수익


 

블로그에 광고들 많이 설치하실겁니다.. 저또한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기위해 여러 광고업체들의 광고를 설치해보았습니다. 모든 광고가 그렇듯 장단점이 다있는것같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의 이미지에 맞게 잘 정리해서 설치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적는것이니 테클은 사양하겠습니다.

 

 

 

애드젯


 

http://www.adget.co.kr/

애드젯광고 같은경우는 티스토리보단 네이버블로그에 더욱어울립니다. 사이즈도 그렇고 광고 형태도 정보형 위젯이 많습니다. 그리고 치명적인 단점중에하나인.. CPC단가가 낮습니다. CPM 광고도 있긴하지만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네이버 블로그쪽만아니라 티스토리도 설치할수있게 광고 사이즈가 다양해 졌습니다.  애드젯에서 여러가지 광고를 설치해 보았는데.. 광고 죵류중에 코디걸스가 가장 클릭율이 높습니다. 물론 퍼간사람도 가장많습니다. 티스토리보단 네이버 블로그에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아이라이크클릭


 

http://home.ilikeclick.com

아이라이크 클릭은 많은 광고를 달아보지는 못했는데.. 장점으로 꼽자면 광고 종류가 다양합니다. 사이즈도 모든게다 고정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사이즈로 조정할수있는 광고들도 있습니다. 광고 종류또한 이미지, 텍스트, 상품광고,배너광고 등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요즘에는 스폰서 애드라는 광고가 추가되어서 애드센스나 리얼클릭등등 광고처럼 이미지 형식으로 출력이 됩니다.  광고 이미지또한 깔끔한편입니다.

 

 

 

 네오애드


 

http://www.neoad.co.kr/

네오애드 입니다. 국내 업체중엔 리얼클릭과 함께 가장 좋은것같습니다.  광고 종류도 다양한편이며 CPC 단가도 국내업체중엔 상급에 속한다고 보셔도 될것같습니다. 광고 또한 로테이션이 자주 있습니다. 근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단점이라면.. 한페이지에서 광고가 출력이될때 2가지종류의 광고가 출력이됩니다. 열린페이지에서는 한가지 종류의 광고만 출력이 되는게 좋을것같은데.. 뭐 개인적인 생각차이겠지만 애드센스를 안한다면 네오애드를 사용할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 랭키


 

http://www.blogrankey.com/

블로그 랭키의 최대 장점이라면 광고를 추가하거나 수정할때 내블로그의 HTML소스를 건들지 않습니다. 블로그랭키 홈페이지에서 추가하거나 수정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기존광고업체들의 광고형태가 아닌 블로그 하단에 대형광고나 플로팅광고 최상단광고 등등 일반적인 위치가아닌 여러곳에 원하는 형태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CPC광고도 있지만 블로그 랭키 같은경우에는 CPM 광고가 더욱더 유명합니다. 트랙픽이 많이 발생되는 페이지같은경우에 CPM으로 서치하셔도 좋을것같습니다.

 

 

리얼클릭


 

http://www.realclick.co.kr/

국내 업체중엔 아마 탑?일듯 합니다. 단가또한 국내업체중엔 조금 좋은 편에속하며 실시간으로 출력 클릭등등을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광고형태가 구글애드센스와 아주 비슷합니다. 텍스트 광고도 그렇고.. 근데 좀단점이라면.. 광고가 안이쁩니다. 조금 깔끔하지 못하다고 해야하나.. 광고 로테이션도 너무 더딥니다. 광고주가 작은건지어쩐건지는 모르겠지만.. 로테이션과 광고를 만들때 조금 잘?만들면 좋을것같습니다. 눈에 띄어야 클릭을하는데 눈에 잘띄지가 않습니다.

 

 

다른 광고업체들도 아마 많이 있을건데.. 설치해본곳에대한 생각만 적었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시고 블로그특성이나 여러부분에 따라 서로 틀린것이니 자기에게 잘맞는 광고업체에 광고를 설치하셔서 짭짭한용돈?버시길 바랍니다.

 

*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적은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