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필립스 면도기 보급형 HQ-7310 오래된 사용기

백장미꽃 2013. 8. 27. 20:56
반응형

 

1년된 면도기..


 

제가 이모델을 산지도 1년하고도 반년이 조금 안되는것같습니다. 모델은 필립스 HQ-7310 인데 원래 전에는 싼 중국제품을 썼었는데..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뭐.. 다들 아시다피시 면도기부분에서는 필립스 빼면은 시체지요.. 그만큼 필립스의 브랜드 값이 큽니다. 그래서 저도 필립스를 사고 싶긴했지만 좋은제품들은 워낙 가격이 비싸서.. 좀싼걸로..

 

보급형제품으로 샀습니다. 제가살때가 67000원 정도 줬으니깐 지금은.. 좀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전자제품 쓰면서 잘 찬양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왜 사람들이 면도기만은 필립스를 쓰는지 조금은 이해가 가더군요.. 1년넘게 지난 지금도 면도를 하면 부드럽게 잘됩니다. 근데 생각보다 완전히 깔끔하게는 안되는것 같습니다. 뭐 보급형이니 그정도 한계는 이해를 해야겠지요..

 

 

청소하기도 간편하고 한번 완충시켜놓으면.. 저는 한.... 거짖말 조금 보태서 보름? 정도는 충전을 안하고 쓰는듯합니다. 벳터리가 상당히 오래가는 면이 있습니다. 그립감도.. 음.. 100% 만족하진 않지만 한.. 78%?정도 너무 일자형으로 생겨서 그립감이 조금 떨어집니다.

 

 

 

1년 넘게 사용해오면서 잔고장없고 말끔하게 면도도 되고 청소하는 부분도 간편하고 저는 가격대비 아주 만족하고 잘사용중입니다. 더좋은 제품들은 비싸서 써보지를 못해서 다른제품이랑 비교를 잘못하겠네요... 근데 확실히 필립스라는 이름값은 하는것같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이제품 찾어보니.. 나온지가 꽤나 되었군요.. 아직도 판매는 하고있네요.. 가격대는 아직 안떨어졌습니다.. 음.. 그래도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잔고장없어서 좋습니다. 앞으로도 잔고장없이 면도날 다 부러질때까지 썼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