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아이코스 부천 서비스 센터 방문기 심지부러짐

백장미꽃 2019. 1. 5. 11:07
반응형

아이코스 새해 첫날부터, 아이코스 심지?가 부러져서 A/S를 받고 왔는데 사용하시는분들에게 잠시 도움이 될까하여 적습니다. 아이코스 연결하는 부분에 심지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사용하다보면 찌꺼기가 많이 끼게 되서 청소를 자주하는데 면봉으로 조금 닦다 보니 바로 부러지네요.. 


저는 부천 아이코스 A/S 지점에서 받고 왔습니다. 정확히는 아이코스만 하는것은 아니고 필립스 서비스 센터입니다.




부천 아이코스 서비스 센터





▲ 이부분이 갑자기 부러지는 바람에 한 2틀정도 연초를 태워봤는데 아.. 그 탄냄새 때문에 이젠 연초를 못태우겠습니다.



▲ 이걸 어찌하나 고민을 하다가, 회사 사람이 1회는 무상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하여 서비스센터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 위에 지도에 있는 곳으로 가면 3층에 필립스라고 적혀져 있고 해당부분이 아이코스 서비스 센터 입니다. 참고로 주차는 1시간 무료로 진행하며, 저는 아침 9시에 바로 갔는데 저보다 먼저온분이 1분계시더군요


수리는 약.. 10분정도면 끝납니다.




▲ 아이코스 1년무상보증으로 교환한 상태이며, 2회부턴 유상으로 변경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센터에서 잠시 들은 내용인데 아이코스를 리스 형식으로 판매하는 부분도 있다고 합니다. 월 1만원정도를 내고 임대형식으로 사용하여 문제가 있을시 서비스를 받거나 교환을 받으면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뭐 그런 서비스.. 그런데 너무 비싼것 같아 그렇게는 사용 할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