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다음 게임 스타터 계속 재설치 나올경우 해결방법

백장미꽃 2018. 9. 26. 23: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그를 할려고 하는데 도움을 주질 않네요. 간만에 배그를 할려고 하니 게임스타터의 오류가 계속 나옵니다. 업데이트가 완료가 되었다고 나오나 실행을할려고하면 또 그대로 맨트가 나오고 익스플로러가 종료됩니다. 매번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되어서 간단하게는 다음 게임스타터만 설치를 하면해결이 되는 부분이지만 이거를... 어디서 다운받아야하나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적습니다.


게임스타터 오류


다음게임스타터는 다음에서 실행하는 게임의 런처와 같은 개념입니다. 그래서 다음에서 진행하는 게임의 런처를 필요로 합니다. 요즘은 모든 게임사가 이와같은 방식을 채틱을 하고 있죠..  PC정리하다가 다음 게임스타터를 지웠는데 그이유 때문으로 보여집니다.  그렇다고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된다는게 좀의아 하긴하지만요



게임만 진행을 할려고 하면 위와같이 지속적으로 게임 스타터를 설치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게임을 이미 설치를 한상태 임에 도 말이죠.. 처음에는 뭐가 문제인지 .. 배그에서 게임스타터가 설치가 안되니 짜증이.



▲ 게임 스타터가 문제라는 부분을 인식하고 다음에서 서비스하는 게임류의 런처가 있을것이라는 생각에 아무 게임이나 선택하여 설치로 이동하니.. 역시나 게임스타터 다운로드가 있었습니다. 배그 홈페이지에 있는지도 모르겠으나 배그 홈페이지에서는 보지를 못해서 이오스 게임에서 다운받습니다.



▲ 다음 게임스타터 다운로드를 누르니 런처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 망할 배그.. 정상적으로 인제 실행이되고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네요 훈련장 업데이트가 되었다길레 한번 해볼라고 했더니 고난의 연속이네요..


혹시나 다음 런처때문에 고생하신다면... 카카오 욕을 너무 하지 말고 다른 페이지에서도 다운받으실수 있으니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