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윈도우10 업데이트 끄기 방법 추천은 하지않습니다

백장미꽃 2017. 12. 10. 1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윈도우 10의 업데이트를 끄는 방법입니다.  업데이트를 끄기전에 업데이트를 끈다는것은 컴퓨터에 좋은소식이 아닙니다. 단지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할때 자꾸뜨는 업데이트때문에 사용의 불편을 니끼기 때문에 끄는것입니다. 그런부분이 없다면 업데이트를 유지할것을 권유드립니다.


업데이트 끄기


업데이트를 끄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대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업데이트 관련 서비스로 이동을 합니다. 


윈도우 검색 " services.msc"  또는 "윈도우키 +  R " 누르셔서 실행창이 나오면 동일하게 적어주셔도 됩니다.


해당 명령어를치시면 위에 톱니바퀴 모양의 메뉴가 나올것입니다.



▲ 서비스관련 제어창으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으며 아래부분으로 이동을하시게되면


"Windows Update" 메뉴가 보입니다. 아마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으셨다면 수동으로 되어있으실겁니다.



▲ 해당 메뉴에서 오른쪽 메뉴를 누르시면 기본메뉴가 나오게 되며 "속성"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 속성 메뉴로 이동하시면  시작유형 > 부분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시작유형에서 "사용안함" 으로 변경을하시면 업데이트를 끄게됩니다.




▲ 사용안함으로 변경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업데이트를 끈다는것은 컴퓨터의 추가 패치를 진행을 안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패치는 시장에 지속적으로 나오는 소프트웨어와의 공적인 부분과 보안 관련 기타 버그관련 모든 안정성 부분들이 진행되는것입니다. 내가 현재상태의 컴퓨터에서 어떠한 설정이나 추가적이 사항을 하지 않을것이라면 끄셔도 되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신다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고 켜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