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생활

간만에 물생활 전경수초 아주싼 미니워터머슈룸 구매기

백장미꽃 2017. 7. 1. 21:15
반응형

내가 이사가면 꼭 해야겠다는 2개중에 하나인 어항 꾸미기인데.. 두번째 어항입니다. 메인 어항은 어느정도 정리를 했으면 두번째는 새우 어항으로 탈바꿈하기위해 물잡이1주일후인 오늘 수초를 심었습니다.

 

전경 수초?

피알피쉬에서 전경수초중에 가장 저렴한걸 테스트로 구매해봤습니다.10촉에 3000원 짜리인 미니 워터 머슈룸.. 이름도 어렵네요 이탄이 없는 관계로 다른 전경을 구매해볼까했지만 우선 광량으로 처리가 가능한지 알아보기 위해 저렴한걸 테스트겸 사와밨습니다. 홈페이지의 이미지랑은 크기가 많이 다릅니다.

 

 

 

요건데.. 작은 버섯 모양이라고 나와있는데 버섯 모양은 맞는데 생각보다 작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번식을 한다면 새우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새우항으로 만들고있는 1자 어항입니다. 어항에 심어본 모습인데 우선 자리잡고 번식을 할때까지 기다려 봐야할것같습니다. 이번에 어항 꾸미면서.. 한 14만원은 쓴것같네요 특히 LED 등 2개 구매한게 타격이 컸습니다. 하지만 그또한 하고싶었던 터라 다음에 안산다는 각오로 구매했지요..

 

 

수초가 생각보다 크긴 하지만 좀 많이 생겨나면 바닥부분에 쫙 깔리면서 나쁘지는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뭐. .입문용 전경수초로 봐도 될듯합니다. 나중에 LED 광량 만으로 잘 자란다면 후기를 한번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닥이 수북해진 모습으로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