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

흉터치료제 더마틱스 울트라 3개월 사용한 후기

백장미꽃 2017. 5. 3. 2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흉터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흉터치료로 유명한 더마틱스 울트라의 사용기를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사용기라고 하긴 그렇고 3개월간 사용한 느낌이라고 하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이전에 이제품을 사용해보고 3개월후 다시 적는다 했느데 3개월이 조금 지난것 같습니다. 이전 에 사용했던건 7g 짜리 제품인데 약국에서 2만4천원 가량 주고 구매했습니다.


효과가 있나요?


사용한 느낌을 물어보신다면 효과는 있습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기대했던것만큼의 효과는 아니였습니다. 물론 저는 피부이식 흉터라서 베이고 한 흉터보다 흉터의 강도가 강합니다. 그래서 더 미적미적 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약국은 너무 비싼것 같아서 이번에는 약국이 아닌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15g 짜리 약 3만 2천원 가량 했으니 오프라인보다 2~30% 정도 저렴하다고 보면 맞을것 같습니다.





▲ 제가 발라온 환경을 조금 설명드리자면 조금은 여유롭게 발르지는 못했으며 아침 저녁으로 발라야 하나 못바른 날도 있고 저녁에만 바른날도 많습니다. 그리고 약이 값이 조금 있어서 그런지 팍팍 바르지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런 상황에서 느낀 흉터제거의 효능을 조금 적자면 흉터가 100%라고 가정했을때 저처럼 발라서 약 10~15% 정도의 흉터가 사라진 느낌?정도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객관적일수가 없으며 흉터의 종류 환경 등등의 영향이 많으니 그냥 참고 정도만 하시면 좋으실듯합니다.


그래도 이유야 어찌되었건 3개월간 조금의 효과라도 있었으니 하나더 구매해서 조금더 발라볼 생각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장기 프로젝트로 약 9개월후 1년정도 지났을때를 한번더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때는 흉터부위 사진도 같이 올릴수 있으면 한번 올려보로록 하고 흉터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쯤 발라도 나쁘지는 않을것같습니다. 가격이 있어서 그렇지 이유야 어찌도었건 조금이라도 낳아지는 모습을 보여줬으니깐요..


다시한번 언급하시면 제환경에 제 느낌을 적은것 뿐입니다. 절대적인 부분은 없으며 개개인의 차이가 있으니 위에글내용 처럼 된다고 100% 신뢰를 하신다거나 하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흉터들 잘 제거하시고 남은 여생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