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동창 친구찾기 어플 - Member 에대해 알아보자

백장미꽃 2013. 8. 13. 11:04
반응형

 

 

 

 

친구들은 무슨방법으로 찾을볼까.. 


 

나이가 들수록 친구가 그리워질때가 있는데 그전에 동창들을 찾는 어플들이 많이있었는데 이번에 소개하는어플은 그중에서는 최고봉인듯합니다. 휴대폰에 난 설치한적이없지만 기본어플로 설치가 되어있는것같습니다. 그래서 뭔가하고 한번들어가보았는데 동창들을 찾을수가있더군요 혹시나 어플이없으시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으실수가있습니다.

 

 

 

멤버라는 어플입니다. 위에 빨간줄로 그어놓은것인데 없으시면 다운을 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으시고 어플을 실행시키시면 간단한 본인인증을 합니다. 그냥 이름적으시고 인증번호 받는것뿐이니 간단합니다.

 

 

인증을 하시고나면 초중고대학교 학교입력하는부분이 나옵니다. 생년만입력하고 학교명만입력하면 됩니다. 정보를 입력하고 나시면 위에 화면처럼 동창들이.. 죽...........나옵니다.

 

 

 

프로필도 아주간단합니다. 학교와 그냥 일반적인 한마디 이름만 적으시면 됩니다. 사진과함께

 

 

동창찾는것 이외에 채팅이라는 기능이있어서 여러명이 한방에서 채팅이가능합니다. 친구가 1촌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계속연결연결 되어있는상태라 아마 모든 친구들이 다연결되는것같습니다. 물론 찾고싶은 친구도있지만 별로 반갑지 않은 친구들까지 모두찾아주니 살짝 불편한감이있습니다.

 

 

친구의 화면에 들어가서 반갑다친구야 라던지 자기가 원하는 메세지를 남기실수가 있습니다. 남기시면 아랩분에 누가 무엇을 남겼는지 확인이가능합니다.

 

처음엔 아무생각없이 가입했다가 초중고대 모든 동기들이 거의다 나오는것같습니다. 반가운친구들도 있구요 동창찾기를 하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반가운친구들을 찾아주는 좋은점은 있지만 너무많은친구를 찾아주는게 장점이면서 단점인것같습니다. 하지만 반가운 친구들을 만나실수가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