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S/W

PC로 TV시청하기 올레TV모바일 윈도우 앱스토어

백장미꽃 2016. 10. 27. 21:05
반응형

그간 KT 마케팅리더로 활동을 했었는데 저도 이번에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의 앱스토어 등에서만 거의 어플을 다운을 받았지 윈도우 앱스토어가 있다는건 알고있고 두번인가? 다운받아봤지만 그닥 좋은게 없어서 사용을 안했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블로거님의 도움으로 앱스토어에 아주 필요한부분이 있었습니다.

 

윈도우 앱스토어 올레TV

 

윈도우 앱스토어에 내가 사용하는 올레tv모바일이 앱으로 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왜 KT에서는 이부분을 광고하지 않아 그간 PC에서 볼려면 힘들게 USB 케이블을 연결했는데.. 이젠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되어서 아주 편리하합니다.

 

 

 

윈도우 10 사용자시라면 스토어 메뉴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아마 MS 계정이 있으셔야 다운이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하듯이요

 

 

그리고 검색에 올레TV를 검색하시면 위에처럼 앱이 나옵니다. 올레TV뿐만이 아니고 안드로이드 기반에서 자주 사용하는 앱을 나중에 다시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우선 저 앱을 다운받습니다.

 

 

이것은 프로그램설치의 개념은 맞지만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앱이랑 같은 개녕입니다. 그러니 편리하게 설치하셔도 무관합니다.

 

 

설치를 하셨으면 로그인을 하셔야하며 요금에 대한부분은 이전에도 수없이 많이 적었으므로 다시적진 않겠습니다. 간단하게 저는 KT사용자라서 올레TV모바일을 무료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KT 계정을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니내가 해놓았던 선호채널및 실시간 채널 그리고 영화등등 안드로이드 기반에서 사용하는 거의 모든컨텐츠를 동일하게 사용할수가 있었습니다. 핸드폰에서는 안드로이드 앱으로 사용하고 윈도우 기반인 PC에서는 윈도우 앱으로 사용하시면 저처럼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좀더 편리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