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 4

LUCIO LED컴퓨터 케이스 교체 연결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금일은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하지 않았던 컴퓨터 케이스를 변경하였습니다. 작업시간은 약1시간정도?걸린것 같습니다. 케이스는 인터넷으로 33000원 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컴퓨터 케이스 가는것은 많은 컴퓨터에 지식이 필요한건 아니며, 맞는 부분에 연결정도만 해주면 되는거라 아예컴퓨터를 모르면 어려울수도 있지만 부품이 뭐인지 정도만 알면 간단하게 교체 하실 수 있습니다. LUCIO 블랙 RING LED 제가 구매한 제품 모델입니다.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구매한 모델이며 제컴퓨터 부품은 아래 링크에 적혀있습니다. [〃 IT/〃 컴퓨터 H/W] - i7-4770 + GTX760 + 10G ram + SSD 배틀그라운드 빠른로딩 ▲ 부셔지고 깨지고 난리도 아닌 컴퓨터 수년간 고생이 정말 많고 사연..

아베다 샴푸 인바티맨 외 5종 사용 후기 모발 관련제품

안녕하세요5번째 제품인것 같습니다. 최근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지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좀더 빠지는것 같아 탈모에 좋다는 샴푸를 이번제품까지 사용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을 조금 적을까 합니다. 모든 제품은 제가 제돈주고 구매한 제품들이며,. 인터넷에서 찾아본거, 유튜브에서 찾아본거, 주변추천 제품등으로 사용했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아베다 제품이며 아베다의 어떤 제품이 탈모에 좋은지는 모르고 아베다 제폼이 좋다는 추천만 받아 홈페이지에서 뒤진후 구매했습니다. 남성의 가는 모발용으로 정확한 명칭은 인바티맨 입니다. [〃 리뷰/〃 제품 리뷰] - 탈모방지 샴푸 리스킨 HAMOCELL 엠 헤어 로스 샴푸 포 맨2주사용기[〃 리뷰/〃 제품 리뷰] - lush 러쉬 탈모방지 샴푸 뉴 샴푸바[〃 리..

i7-4770 + GTX760 + 10G ram + SSD 배틀그라운드 빠른로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내용을 적지 않을려고 하였으나., 이번에 로스트아크 게임때문에 기존 HDD 에서 SSD로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배그를 혹시나해서 접속을 해봤더니 아주많은 성능 향상을 가져왔습니다. SSD의 성능 향상 배틀 그라운드 게임을 기존에는 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1600해상도의 옵션을 많이 낮춰야 그나마 로딩이 진행되어서 잘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SSD로 변경후에 아주 빠른 로딩 속도를 보여줍니다. ▲ 아래의 영상에 로딩영상을 올려놓긴 했는데 아래 영상은 모든 옵션을 중간으로 하고 1920해상도의 전체 창모드로해서 게임을 플레이 하였습니다. 제가 로딩속도가 빨라졌다고 적는이유는 위에도 언급을 했지만 하드디스크만 SSD로 변경한 상태여서 그렇습니다. 저처..

아이코스 부천 서비스 센터 방문기 심지부러짐

아이코스 새해 첫날부터, 아이코스 심지?가 부러져서 A/S를 받고 왔는데 사용하시는분들에게 잠시 도움이 될까하여 적습니다. 아이코스 연결하는 부분에 심지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사용하다보면 찌꺼기가 많이 끼게 되서 청소를 자주하는데 면봉으로 조금 닦다 보니 바로 부러지네요.. 저는 부천 아이코스 A/S 지점에서 받고 왔습니다. 정확히는 아이코스만 하는것은 아니고 필립스 서비스 센터입니다. ▲ 부천 아이코스 서비스 센터 ▲ 이부분이 갑자기 부러지는 바람에 한 2틀정도 연초를 태워봤는데 아.. 그 탄냄새 때문에 이젠 연초를 못태우겠습니다. ▲ 이걸 어찌하나 고민을 하다가, 회사 사람이 1회는 무상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하여 서비스센터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 위에 지도에 있는 곳으로 가면 3층에 필립스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