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9 5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제품 살펴보기 캡슐형

안녕하세요 아래제품은 커피머신 제품인데 저는 커피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커피맛 이런부분은 잘 모릅니다. 그래서 커피가 맛있는지 그런부분들은 제외하고 디자인적인 부분만 보겠습니다. 참고리 커피머신 제품은 커피를 직접 내려먹는 제품으로 캡슐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 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약 6~700원 정도하니 동일한 커피를 오프라인에서 사먹는것보다 많이 저렴한것은 맞으나 커피를 자주먹는 사람이 머신기를 구매하는게 맞을듯합니다.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그리고 커피 머신기와는 별도로 네스프레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캡슐을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조금 생각하는 부분도 있으니 재활용에 참여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가까운 매장 판매점, 택배로도 캡슐을 반납할수 있습니다. ▲ BOX는 조금 거대하나, 실..

다음 게임 스타터 계속 재설치 나올경우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배그를 할려고 하는데 도움을 주질 않네요. 간만에 배그를 할려고 하니 게임스타터의 오류가 계속 나옵니다. 업데이트가 완료가 되었다고 나오나 실행을할려고하면 또 그대로 맨트가 나오고 익스플로러가 종료됩니다. 매번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되어서 간단하게는 다음 게임스타터만 설치를 하면해결이 되는 부분이지만 이거를... 어디서 다운받아야하나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적습니다. ┃게임스타터 오류 다음게임스타터는 다음에서 실행하는 게임의 런처와 같은 개념입니다. 그래서 다음에서 진행하는 게임의 런처를 필요로 합니다. 요즘은 모든 게임사가 이와같은 방식을 채틱을 하고 있죠.. PC정리하다가 다음 게임스타터를 지웠는데 그이유 때문으로 보여집니다. 그렇다고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된다는게 좀의..

린나이 가스레인지 스마트플러스 3구 RTR-N3000 후기

지금으로부터 약 1년전에 이사를 했습니다. 이사한 기념으로 가스레인지를 선물로 받았으며 지금까지 약1년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품은 린나이 스마트플러스 제품으로 가격은 온라인상에 확인을 해보니 17만원정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생각보다 비싼가격에 조금 당황했습니다. 뭐 어찌되었건 제품의 정확한 모델명은 린나이 RTR-N3000 모델입니다. ┃1년후 적는 사용기 아래 사진들은 1년전에 처음 설치하면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원래는 리뷰에 목적으로 촬영을 해두 었는데. .굳이 내가 가스레인지를 리뷰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때문에 묵혀 두었었는데 1년간 사용하면서 약간의 불편한점이 있어서 적게 되었습니다. ▲ 우리가 흔히 보는 가스레인지의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한 디자인도 특별한부분도 굳이 없습니..

4번째 모발강화 샴푸 클로란 퀴닌 사은품 많네요

안녕하세요, 샴푸에 대한 글을 점점 자주 적는것 같습니다. 이제품까지 4개의 탈모관련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이제품말고 생각하고 있는 다른제품 까지 사용해보면,. 딱 5개의 제품을 사용해 보는것 같습니다. 5개를 사용해보고 결정을 할려고 합니다. 앞으로 사용할 제품을 말이죠 이제품에대한 리뷰는 한달간 사용후에 적을려고 하였으나., 포장을 뜯었는데 뭔.. 사은품이 이리 많이들었나.. 해서 사용한지 일주일이 지난지금 한번 적습니다. ┃클로란퀴닌 이제품은 클로란 퀴닌 제품이며, 클로란에서 탈모라기보다는 머리카락의 모근을 강화해주는 그런 제품입니다. 모근을 강화하면, 영양분이 많이가고 머리카락이 조금 굵어지는? 뭐 그정도의 능력입니다. 몇달을 사용한후에 좀더 정확히 알겠지만 ▲ 공식 사이트에서 1..

디아블로3 하드코어 야만용사 고행13단계 불멸셋트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디아3를 다시했습니다. 하드코어 케릭하면서 이전에 키우던 야만용사는 향피워 드리고 새로 키우기하다가 귀찮아서 안하다가.. 몇일 조금씩 하니 잼있어서 다시 키우고 있습니다. ┃야만용사 고행 13단계 대균열 단계가 아닌 난이도 단계는 고행 13단계가 마지막인데 하드코어 케릭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하드코어 특성상 조금 여러웠네요.. 대균열은 원시고대를 먹고자 70단계까지만 클리어 해놓은 상태이며 , 차후에 원시고대나.. 칼데산?인가 뭐 그거랑 고대 아이템 전부 완료하면 100단정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 선조의 망치를 주무기로 불멸왕셋트로 아이템은 착용하였습니다. 물론 상위 랭커들의 아이템을기반으로 수집 및 사용하니 확실히 클리어가 쉽습니다. 이..

〃 IT/〃 게임 2018.09.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