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 5

윈도우10 자동재실행설정 확인 및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윈도우10 사용자입니다. 이놈의 윈도우는 뭔 업데이트를 이렇게 자주 하는지 답답할때가 있습니다. 뭐 버그를 잡기위한것이니 어쩔수 없다치고 .. 어느순간부터 일정시간이 지나면 정확히는 사무실에서 자리를 약 10분?좀 넘게 비우고 오면 항상.. 컴퓨터가 재부팅이 되어있습니다. 이전에는 잠금화면만 실행이 되었는데 말이죠.. 재부팅에 관한 현상은 여러 설정사항들때문에 생길수 있는것이라 아래가 원인이라고 말씀드리긴 어렵고 그냥 하나의 방법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윈도우10 자동재부팅 해제방법 아래의 재부팅 해제 방법은 컴퓨터의 오류부분이 있을경우 재부팅이 되는 현상을 해제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아래 부분을 해제후 더이상은 재부팅 되지 않았습니다. 아마 시간이 좀 지나면 잠김화면이 되고 어떠한 이유..

넷플릭스 후기 가격대비 컨텐츠의 만족 익스팅션:종의구원자

넷플릭스는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넷플릭스가 한국에 진출한것은 이미 오러전에 알고있었으나. 이것을 굳이 유로로 구매해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야 겠다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또한 원하는 컨텐츠는 넷플릭스에서 찾아보기란 컨텐츠의 부재로 이요하는데 불편함이 느껴져 그간 이용하지 않았으나.. 최근엔 반대의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난 만족일세! 이전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하면 기존 TV나 극장 등에서 최초로 방송 및 상영등을 한후에 IPTV 유튜브등 스트리밍으로 이용할수가 있었습니다. 요금또한 비싸며 광고 등등 불편한점도 많이 있었습니다. 또한 최대한의 수익을 뽑기위해 스트리밍까지 오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런 불신들을 넷플릭스를 보고 개인적으론 많은 해결이 되었습니다. ▲ 얼마나 직관적인가요? 넷플릭스..

〃 IT/〃 WEP 2018.08.19

쏘카 BMW 미니쿠퍼 부름 서비스를 통한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금일은 개인적으로는 휴가 시즌이며 서울대 병원에 방문할 일이있으나 요즘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기존의 차량 에어컨이 고장난 관계로 쏘카를 이용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쏘카는 처음 이용 해봤습니다. 본래는 레이를 이용해 볼려고 하였으나.. 자꾸 옆에서 미니를 한번 이용해보자고 하는 바람에.. 휴가비조금 사용했다는 생각으로 미니를 빌려 보았습니다. 물론 순조롭진 않았구요 ┃ 쏘카 미니쿠퍼 이용기 가격은 경차의 약 더블가격정도 되는것같으며, 중형과 대형의 국산 차량과 이용요금은 비슷합니다. 예전에 알바로 대리운전을 잠시한적이 있는데 그때 저는 미니쿠퍼를 타봤습니다. 그래서 레이가 좋았지만,. 주위에서 자꾸 한번 타보자고해서 이용했네요 ▲ 간만에 쏘카에 들어갔더니 부름? 이라는 서비스가 신규로 ..

오랄비 전동칫솔 바이탈리티 기본형 제품 사용후기

전동칫솔 구매기 입니다. 저는 전동 칫솔을 처음 써봤습니다. 1+1 행사한다길레 구매를 했는데 그 후기를 적고자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출시된지 좀된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고, 아마 재고 물량 없애기 위해 1+1 행사를 한것 같습니다. 전동칫솔을 이번에 구매한김에 사용해보고 일반 칫솔보다 좋다는 생각이 들면 앞으로 좀더 좋은 모델을 구매해서 사용할까 생각중입니다. ┃오랄비 바이탈리티 구매한 제푸무은 P&G의 오랄비 제품입니다. 뭐 솔찍히 전동 칫솔을 처음 써봐서 어떤 브랜드 어떤 제품이 좋은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전동 칫솔이 그냥 아무 생각없이 사는 일반인에게 과연쓸만하며, 사용할만한 제품인가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구매한 제품은 이제품인데 제품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기능에 대한..

윈도우 10 계산기 팁 간편하게 붙여넣기를 하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연일 무더위때문에 고생들 많으십니다. 금일 제가 적을려고 하는글은 아~~~~~~~~~~~주 별거 아닌 기능입니다. 헌데 저는 윈도우를 사용한지 정말 오랜기간동안 사용을 하고있었으나 이게 된다는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물론 알고 나서 생각을 하면, 왜이게 당연히 될거라고.. 생각을 못했을까? 하는 의심이 생깁니다. |윈도우 10 계산기 윈도우 7이하 버전도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제 컴퓨터는 윈도우 10 버전입니다. 저는 윈도우의 계산기를 자주 애용하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암산은 안되고 계산기를 두들기는것도 귀찮고, 그래서 보조 키패드로 계산기를 자주 이용합니다. 그러다가 어느날 아무생각없이 사용하다 발견한, 복사기능 ▲윈도우 10의 계산기 입니다. 저는 다른 자료들에서 계산을 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