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 4

메디스 무선진공물걸레청소기 MV7000 구매사용기

우연히 부모님집에 들렀다가 새로운 아이템을 발견했음. 물론 이전에도 물걸레 청소기가 있다는건 알았지만 관심이 없어서 별신경을 안쓰고 살다가 부모님 집에가니 물걸래 청소기가 보임 그래서 한번 사용해봤는데 "아 이건 하나사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부모님 집에 있는건 아니고 메디스제품을 구매했습니다. ┃ MV7000 해당 모델은 한국에 출시된지가 얼마되지 않아 사용기도, 리뷰도 찾아볼수가 없어서 제가 구매하고 간단하게 리뷰형식으로 한번 올려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은 19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배송은 2틀걸렸네요.. 이제품은 단순, 물걸레 청소만 하는것은 아니며 진공청소기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입니다. 무선은 완충까지 3~4시간정도 걸리며, 사용시간은 약 30분정도 사용이 가능한것..

네이버앱 사진으로 기본테마 변경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ㅠㅠ 얼마전에 브라질 월드컵 한것 같은데 벌써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중이네요.. 4년이 흘렀다는 이야기 이지요. 너무 빠릅니다. 아무래 생각을 해도.. 한국팀 화이팅했으면 좋겠고,. 오늘은 저같은 경우를 보면 거의 매일 들어가는 앱입니다. 네이버 앱인데 아마 거의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한번은 들어가 보는것같습니다. 이런 네이버 앱의 테마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 네이버 앱테마 변경방법 네이버는 잘 알다싶이 기본적으로 녹색입니다. 네이버의 상징적인 색갈 이기도 합니다. 이 녹색을 내가 원하는 테마로 변경할수가 있습니다. ▲ 우선 네이버 앱을 구동 시킵니다. 네이버 앱을 최초에 열게되면 좌측상단에 흔히 이야기하는 햄버거 메뉴가 보입니다. 햄버거 메뉴를 선택해 줍..

〃 IT/〃 어플 2018.06.19

실시간 항공편 추적기 flightradar24 여행의 필수

안녕하세요 전세계 항공편을 확인하세요. 여행을 가고 싶고.. 여건은 안되고.. 그럴때 한번씩 보면 좋습니다. 그리고 아는 분을 기다리고 있을때 플라이트레이더를 이용하여 어디쯤 왔는지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이 사이트를 들어가봤는데.. 이렇게 많은 비행기가 있으며, 또 운행이 되고 있다는 부분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 지금 현재 시각 기준으로 우리나라 상공에 떠있는 비행기들입니다. 많지요? ▲ 비행기를 선택하면 해당비행기의 고도, 속도, 시간, 출발도착지, 이동 경로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 지도를 조금 범위를 넓게하면 수많은 비행기가 보이며, 난, 중국에 저렇게 많은 비행기가 떠다닐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 현재시각 기준,. 내가 가보고싶은 유럽입니다. 뭐... 바글바글 합니다. ..

〃 IT/〃 WEP 2018.06.10

크롬 확장프로그램 계속 설치가 나올때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월드컵이 성공하길바라며, 또 네이버가 개편을해서 여러힘든 부분이 사라지길 바라며, 글을 한번적습니다. 월드컵 최종 평가전 한다고 해서 그걸 보고자.. 크롬으로 이용을 하는데 이놈의 확장프로그램은 왜자꾸 나오는지.. 그부분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최초이시라면,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는게 맞으나 이전해 했는데 또나온다면 아래처럼 따라해주세요 ┃ 확장프로그램 제가 아래 적는 글은 네이버 고화질 생중계에 관한 확장프로그램이며 굳이 이게 아니더라도 다른 프로그램에서 동일하게 나온다면 똑같이 처리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인제 크롬에 너무 익숙해 져버려서 익스플로러를 거의 쓰지 않아.. 크롬에 여러 기능들을 찾고있습니다. ▲ 최초 이라면 위에처럼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기가 나옵니다. 기타 다른프로그램들의 확장 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