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0 8

아이폰7 슬림케이스 7가지 종류별 후기

아이폰7을 구매한 후기로 좋아요~ 좋아요~ 싫어요 ~ 싫어요~ 가아닌 느낀점그대로 적겠습니다. 적기전에, 제가 인터넷뒤져서 직접 제돈주고 구매한 물품들입니다. 물건받고 적는 그런부분아니니 그냥 이사람이 이렇게 느끼나보다.. 뭐 그렇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이폰7 슬림케이스 총7종류정도 되는데 동일 색상은 무시하고 색상과 디자인이 다른 부분만 올리겠습니다. 그래도 양이 많으니 스크롤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투명 젤리케이스빼곤 전부 한군데서 구매하였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supershell▲ 여기서 구매했음. 총비용 15,120원결제 ( 투명젤리케이스 제외) ▲ 많지요? 인터넷에서 사는거라 1000원짜리 하나주문하면서 택배비가 물기 싫어 내년까지 쓸 생각으로 이것저것 ..

CJ 헬로비전 모바일 헬로tv로 연동 핸드폰에서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헬로모바일로 핸드폰을 번호이동 했습니다. 아이폰으로 번호이동후 이전에 하지 않았던 모바일 TV 설정을 해볼려고합니다. 이전에는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올레TV모바일로 무료로 시청할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CJ에서는 헬로tv를 설정을해야 볼수가 있었습니다. 해보겠습니다. ┃ 헬로tv 설정 이 설정은 휴대폰의 통신사는 상관이 없습니다. 집에서 CJ TV를 사용하신다면 설정 하실수가 있습니다. ▲ 헬로 TV 메뉴로 이동합니다. 위에 파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TV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 사진들이 화질이.. 좀 이상합니다. 아이폰7에서 촬영했는데 IOS 11로 업데이트 되면서 갑자기 사진 확장자가 이상하게 되어서 PNG로 재변환 하느라 이상해졌습니다. 그냥 양해 바랍니다. ▲ 메뉴로 들어가시..

〃 IT/〃 어플 2017.10.29

다이소 고양이 스마트폰 거치대 1000원

┃ 요거쓸 만만함 다이소에 들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고급템?정도 되는 물품입니다. 저는 책상에서 컴퓨터를 자주 하는 사람이라서 컴퓨터에서 모바일또한 자주 켜놓습니다. 예전에 삼성노트폰 샀을때 줬던 그.. 배터리하고 같이 있는 거치대를 쓴적이 있는데 그건 잊어버렸고 가까이서 사용할수있는 거치대를 구했습니다. ▲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고양이 스마트폰 받침대, 1000원 입니다. 이게 2천원만 받았어도 아주 쓸모없다고 말했겠지만 천원짜리 제품이라 가격대비 좋습니다. ▲ 가까운 다이소에가 면 쉽게 구하실수 있습니다. 고무재질이라 무겁지도 않고 거치도 간단하며 그냥 올려놓으면 되는 디자인입니다. 다이소에 싼값에 맞는 품질들만 있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쓸만한 제품들도 보이는것 같습니다. ▲ 거치는 그냥 내가 보기 편한..

첫iPhone 아이폰7 매트블랙 리퍼폰 구매기

!! 첫 iPhone 드디어!!!! 아이폰을 샀습니다. 그게뭐.. 대수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에게는 아이폰 한번쓰는게 한번의 결정이 어려워 항상 못사다가 이번에 샀습니다. 아마 CJ에서 행사를 하지 않았으면 값떨어지기 기다리다가 "아 인제 살만한 가격이다.. "라고 생갈할때쯤 아이폰9이 나올것입니다. ┃ 매트블랙 색상은 가장 맘에들었던 매트블랙으로 구매, 물론 기간통신사쪽으로하면 128G가 아직도 80만원대정도 합니다. 그래서 알뜰폰 CJ로 이동했습니다. 아이폰 하나보고 지금까지는 후회 하진 않습니다. ▲ 할부원금, 299000원에 구매, 단, 리퍼폰입니다. 리퍼폰이라는 부분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으나 지금은 아주 만족합니다. 지금이 10월말인데 7월 생산 제품이더군요. 박스또한 아이폰 100%..

부천 다이소 범박동점 3층짜리 없는것빼고 다있음

부천 범박동 사신다면 여기는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범박동에서 다이소 방문하기위해서 검색을 많이 했는데 역곡역과 범박 힐스테이트 단지쪽에 위치한게 보였는데 옥길동에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아주 크게 3층짜리로 있습니다. ┃ 다이소 부천 범박점 여기는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서 다녀오자마자 지금 글을 적고있습니다. 제품도 상당히 많고 종류또한 많습니다. ▲ 여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검색하면 나오지 않고 여기로 가시면 있으니 가시면 됩니다. 저도 얼마전에 발견하고.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3만원 어치 쇼핑하고 왔습니다. ▲ 여기입니다. 1~ 3층까지 전부 다이소입니다. 부천에는 다이소 매장들이 1개층만있어서 다른데처럼 좀 크게 있는곳을 바랬는데 여기는 상당히 큰편입니다. 부..

한글등, 오피스편집 무료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이며 HWP나 PDF, 엑셀등의 파일을 편집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오피스처럼 고급적인 부분은 없지만 간단한 편집이나 파일의 기본적이 수정이 필요하다면 이용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해당파일은 MAC, WIn 두개의 OS 에서 지원합니다. ┃ 폴라리스 오피스 이파일은 무료 프리 파일로, 네이버 자료실에서 검색하시면 다운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뷰어전용 프로그램이 아니니 사용하셔도 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이 언제까지 제공할줄은 모르겠으나기본 오피스 관련 프로그램 업체에서 뷰어전용만 하는 부분이 있으니 다운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약관련부분은 동의하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어떻게 무료로 제공을 하는줄은 모르겠으나 아마 라이선스를 구매를 하는 방법..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옐로우카페 아메리카노도 팝니다.

┃ 옐로우카페 다녀온지는 시간이 벌써 약2달이 넘은것같은데 이제서야 사진을 올립니다. 요즘일도 너무 많기도하고 그래서 블로그에 여러정보를 올리지를 못했습니다. 이카페는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엔 기업자채로 운영하는 식당 및 카페등이 많이 위치한것같습니다. 옐로우 카페또한 빙그레에서 운영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바나나우유를 베이스로 여러상품을 파는것으로 보입니다. ▲ 중문관광단지의 위 위치에 있습니다. ▲ 중문 자체에 좀 고급 호텔들이 많아서 그런가 휴가 피크철은 조금 지나긴 했지만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 커피가 먹고싶어서 방문했던 곳이며 바나나 관련 제품만 판매할줄 알았는데 커피도 판매 합니다. 대부분의 메뉴는 바나나를 주원료로 하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 참고로 중문에서 뭔..

〃 여행이야기 2017.10.21

제주공항 면세점 방문기 그리고 돈아까운 뚝배기

안녕하세요 추석은 잘들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달에 이런저런 일들이 너무 많아서 IT관련한 글도 정상적으로 적지 못하고 그랬는데 좀더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름휴가때 제주도를 다녀왔었는데 그 사진들을 보다가 아직 올리지 못한 부분들이 있어서 적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 바로 제주 면세점 제주 면세점은 제주에서 출국할때 국내선 이용자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바글바글 합니다. 담배를 사고자하는 이들도 줄이 많이 서있구요 제주는 처음 간것이라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습니다. ▲ 면세점 관련 내용글에.. 왠. .뚝배기냐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것같은데 아무리생각해도 돈이 너무 아까워서 이건 올려야 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전날 과음까진 아니지만 술을 조금 먹은상태이고 그래도..

〃 여행이야기 2017.10.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