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 6

저렴한 어항 LED등 AMZ-L600B 화이트 사용기

내가 이사를 가면 이것만은 꼭해야겠다 했던것중 하나인 어항등을 LED 로 변경하는 작업입니다. 작업이라고 하긴 그렇고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는것이죠 기존에는 등으로 되어있는것이 였는데 등도 자주 나가고 수초를 키우기엔 역부족이라는것을 좀 느껴서 이사가면 꼭해야 겠다 했습니다.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AMZ-L600B 2자 어항용인 60Cm 짜리 제품입니다. 예전엔 LED 등이 많이 비싸서 구매를 꺼려했지만 지금은 그나마 가격이좀 내려갔습니다. 부천에 살아서 피알피쉬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가격은 4만 2천원 ▲ 요제품인데 16W 제품이며 위에 보시다싶이 화이트 LED는 39 블루는 9개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처음 보았을땐 길이는 60cm이지만 이게 2자 어항에 커버가 되나.. 하는 부분이 의심스러워서 다른 제..

역곡 북부역 속풀이해장국 병천순대국

역곡역에 있는 병천순대 입니다. 개인적으로 병천순대를 좋아하는데 소사에 있었는데 어느순간사라지고 가짜 병천순대만 많이 있어서 이번에 간김에 올립니다. 언젠가 올려야지 하다가 이번에 생각나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 역곡북부 병천순대 다른 분들에겐 병천순대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에겐 처음 순대국의 달콤함?을 선서했던 곳이라 그맛이 조금은 익숙해 진듯합니다. 이런저런 순대국을 많이 먹고 다니는데 속푸는데는 아주 좋습니다. ▲ 간판사진을 찍어올려고 했으나 깜빡하고 잊어서 지도 첨부합니다. 역곡 북부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이전부터 가끔 다녔던곳이라 저처럼 술좋아하신다면 속푸시는데 효능이 좋은 집입니다. 밑반찬도 나쁘지 않구요 개인적으론 여기 에서 나오는 고기가 조금 마음에 드는 부분도 있습니다. 너..

〃 음식기행 2017.06.21

안드로이드 7.0 알람 시간 읽어주기 기능

얼마전에 안 이야기 스마트폰 알람을 거의 모든날 지정해서 듣는 입장으로서 이런게 있다는걸 이번에 알았습니다. 7.0으로 업데이트되고 이게 생겼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번에 안 기념으로 간단하게 포스팅합니다. ┃ 시간 읽기 기능 이기능은 내가 알람을 맞쳐놓은 시간이 되면 알람은 당연히 울립니다. 울리면서 멘트가 나옵니다. "장담하는데 기존에 음악소리로 하셨다면 이부분을 설정해놓으세요 자극이 훨씬 좋습니다." 기존에 음악은 아.. 5분만 이런.. 느낌이좀 강한데 현재 시간을 읽어 주면 "아.. 인제 어떻게 해야 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갤럭시 s6 기준입니다. 알람맞추는 어플은 다들 아시죠? 다들 스마트폰 알람은 있을것이니 알람 맞추는 부분에 들어가셔서 내가 시간 읽기 기능을 하고자 하는 알람 시간을 ..

G6 화이트 디자인 구경 LG스러움 탈피했나

G6에 대한 글을 적지 안을려고 했는데 어찌하다보니 G6를 볼일이 있어서 본김에 사진만 몇장 투척합니다. 직접적으로 사용해본것은 아니라서 내부적인 부분들은 잘모르니 해당 핸드폰의 일반적인 실사진이 궁금하시다면 보시면 되실듯합니다. 해당제품은 화이트 제품입니다. ┃ G6외형 예전 G5까지만해도 물론 개인적이였습니다만 디자인이 별로 맘에 안들었었는데 확실히 G6넘어오면서 디자인을 흐름에 따라가는것으로 보입니다. 아주 잘한 선택으로 보여지며 그냥 외관만 본다면 LG에서 만들은건 맞는건지 하는 생각도 듭니다. ▲ 약속자리에 나갔다가 우연히 보고 사진을 찍은것이니 배경이 이상해도 양해 바랍니다. 동영상을 틀어보지 못한게 못내 아쉽습니다. 풀스크린으로 했을경우 정말 화면에대한 몰입도가 있는것인지 궁금하기도 하나 그..

110v ▶ 220v 돼지코 철물점에서 겨우 구했음.

드디어? 구했습니다. 110V -> 220V 변환 돼지코 이전에 이걸 구하지못해서 다이소에가서 여행용 변환기를 임시로 구매해서 사용중이였는데 아구가 제대로 맞지 않아서 불편한좀이 좀 많았습니다. 유럽형식이라서 잘 안맞았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우연히 길을 지나던중 철물점이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 110V -> 220V 반대로 변환하는것은 다이소에도 판매하고 많은곳에서 판매를 하나 역으로 변환은 구하기가 상당히 힘들더군요 해외 직구 제품의 110v 짜리들을 많이 구매하는 요즘에 돼지코가 귀중해지긴 합니다. ▲ 동내 철물점에서 10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인터넷으로 많이 알아보았으나 제품가격 500원에 택배비 2500원 합이 3000원이 들어서 도무지 돈이 아까워서 인터넷으로 구매하진 못하고 혹시..

LH 이사과정 권리침해확인서 발급받기

이서류에 대하여 저처럼 낯설은 분들이 계실것같아 간단하게 적어볼까합니다. LH 임대아파트 이사 관련 대출시 필요한 서류로 보여지며 금융사마다 아마 요구하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는것같습니다. ┃ 권리침해 확인서? 처음에 필요서류를 확인할때 태어나서 듣도보도못한 서류를 떼오라고 해서 좀 당황스러웠는데 LH 콜센터로 전화해서 문의를 하니 그것은 해당 지점에 문의를 해야 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는 부천에 거주를 하니 부천 지점의 전화번호를 받고 문의 를 했습니다. 부천에거주한다고 하여 제가 현재위치의 가까운곳에서 발급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LH의 해당 아파트를 관리하는곳에서 발급이 되는것 같기도 하고 그부분은 한번 알아보시길 바라며 어찌되었건 LH 부천 지점으로 전화해서 물어보니 그냥 본인 신분증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