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3 9

부천 남부역 소머리국밥 반주좋아하신다면 대박식당

부천 남부역 바로 앞에 있는 국밥집입니다. 국밥집이라기 보단 여러 해장국과 식사메뉴들이 있습니다. 물론 알고있던 집은 아니고 아시는분께서 먹을만하다고 해서 국밥에 소주한잔했습니다. ┃ 혼자서도 부답없다는점 우선 이가계는 아저씨들이 많이 와서그런지 혼자 오셔서 반주하고 가셔도 부담이 없습니다. 가격도 뭐 크게 부담은 없어보입니다. 여긴 밥집이긴 하지만 술안주 메뉴를 많이 팔아서 술드시로 오시는분도 많습니다. ▲ 가계사진을 못찍어서 다음로드뷰로 퍼왔습니다. 사진에 "대박식당" 이라고 적혀져 있으며 24시간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정말 24시간인지는 모르겠고 지하에 있습니다. ▲ 식당은 말끔한 이미지는 아니고 오래된 식당의 느낌입니다. 메뉴는 사진에 보시다싶이 국밥류와 각종 술안주 메뉴들이 많습니다. 여기 가보니..

〃 음식기행 2017.03.26

윈도우 10 사용자 계정 컨트롤 알람 해제 방법

뭐.. 별건아닙니다. 가끔 롤게임을 하는데 할때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부분이 나와서 그냥 넘기곤 했는데 귀찮아서 설정방법을 올립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뭐 다들 아실수도 있고요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알람 일단 내가 실행하고자하는데 어떤한프로그램이 해당 알람이 뜬다면 윈도우에서 이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보지 않습니다. 뭐.. 정상적인 프로그램들도 그런경우가 많으니 설정하실때는 내가 잘못된 프로그램들은 잘 구분한다 하시면 없애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시겠어요? " 문구가 나옵니다. 아래부분에 "자세한 내용 표시"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 자세한 내용 표시 부분으로 들어가시면 " 다음 알림이 표시될 때 변경" 부분으로 들어가셔서 ..

투넘버 서비스 통신사별비교 KT,LG,SK,아톡

안녕하세요? 투넘버 서비스의 가격등의 부분을 통신사별로 정리좀 해보겠습니다. 투넘버는 아시다싶이 핸드폰에 고유번호말고 별도의 번호를 추가하는 개념입니다. 번호가 2개가 되는것이구요 이런부분을 이용하는 이유는 뭐.. 여러가지 이유들이 있겠지만 개인번호를 노출하고 싶지 않을때 보통 많이 사용합니다. 동오회, 택배관련, 또는 누군가에게 등등 잘이용하면 편리한점이 많이 있습니다. ┃ 통신사별 투넘버서비스 SK,KT,LG,아톡 4개의 통신사의 금액 부분을 살펴보면 아래의 적은 부분들은 기본료 기준이며 기타 사용요금은 아마 별도로 청구될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기가 사용하실부분을 잘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SK ▲ 모바일로 보시면 화면이좀 작을것같아 중요부분만 좀 적어드리면 2G단말기는 이용이 불가능하며 ..

LED 스탠드의 가성비 샤오미 스마트 스탠드

샤오미 제품을 첨으로 써봅니다. 좀.. 놀랐습니다. 괜히 대륙의 실수라고 하는게 아니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연히 국내제품도 좋은게 많은데.. 가격때문이죠. 가성비에 조금 놀랐고 이가격에 스마트폰으로 조정할수있다는게 좀더 놀랐습니다. 그래서 다음 포스팅에 샤오미 제품에대한 스마트폰 조정 부분을 좀더 세밀하게 적을 생각입니다. 오늘은 스탠드만 조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말 가성비인지? 샤오미 제품은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들이 종종있습니다. 뭐 가장 유명한건 다들 아시듯이 보조 배터리이죠.. 해당제품은 기어베스트에서 배송이 왔으며 기어베스트 가격 기준으로 USD39.99 원화로 환산하면 4만6천원 정도 됩니다. http://www.gearbest.com/table-lamps/pp_363779..

다이소 해외여행 멀티 어댑터 220v 돼지코 대용으로 연결기

샤오미의 제품이 생겨서 사용해볼려고 하는데.. 아..머리가 번쩍.. 110v 라는걸 잊고 있었습니다. 제품을 받고 나서야 생각이 나서 이걸 어찌해야하나.. 돼지코를 어디서 구해야하나.. 생각에 복잡합니다. ┃ 다이소 멀티어뎁터 하는수없이 다이소를 뒤졌는데 다이소에는 220v -> 110V로 변환하는 돼지코만 존재하고 반대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난 반대가 필요한데 말이죠 어쩔수없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멀티 어뎁터 구매했습니다. 오늘이 토요일이고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약 4일가량 걸리는걸 어찌 기다리느냐 하는 생각에.. ▲ 요제품인데 우선 이것은 국내용 제품이 아닙니다. 위에 사진에도 적혀있지만 국내사용불가 라고 적혀있습니다. 하나의 기대를 걸었던건 EU 방식이 우리나라의 방식과 비슷해서 구매를 해봅니다. 그..

LH한국토지주택공사 어플 국민임대 예비입주자순위 확인하기

LH 임대아파트 예비입주자 순위 확인 방법입니다. 이전에 PC화면에서 하는 방법을 한번 올린적이 있는데 LH홈페이지도 변경되어서 어플로 확인하는방법을 다시 올립니다. ┃ 임대주택 예비순위 확인법 어플은 LH에서 제공하는 공식 어플로 이용하셔야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한국토지주택공사" 에서 제공한 어플이 있습니다. 이어플다운 받아놓으세요 순위 확인 뿐만이 아니고 입주 공고등 많은 부분을 전부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어플의 초기화면 입니다. 우측에 햄버거 메뉴로 이동합니다. ▲ 햄버거 메뉴 이동후에 "고객서비스 -> 임대주택" 메뉴로 이동합니다. ▲ 임대주택 메뉴로 이동하시면 기본적으로 입주안내 메뉴가 나오며 "입주안내" 부분을 터치하시면 여러 메뉴를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 입주안내 부분에 보시면 "..

〃 IT/〃 어플 2017.03.09

리니지2레볼루션 엘더 무과금92렙 키우면서느낀점

엘더 케릭 키우면서 몇가지좀 적어볼까합니다. 우선 과금은 1만1천원인가? 그.. 매일 다이아인가 뭔가 그거 한번했네요 그걸로 한것이라곤 귀걸이에 HP흡수옵션좀 넣어볼라다가 결국 못하고 지금 남은거 조금있습니다. 그것빼곤 그냥 회사생활하면서 아침에 잠깐 저녁에 잠시 했습니다. ┃무과금?엘더 느낀부분이라기보다 게임의 무과금으로 살아가기 위핸 부분을 적어보겠습니다. 모든 모바일 게임이 그렇지만 수명이 상당히 짧습니다. 리니지또한 크게 그림은 그렸을지는 모르겠으나 느끼기엔 그리 오랜 세월 갈것같진 않습니다. ▲ 현재 92렙이며 이전에 40레벨때에 한번 적은부분이 있긴하나 그때와는 조금 생각도 달라져서 필요하단 부분만 적겠습니다. ▲ 우정포인트 장비 상자.. 게임을 무과금으로 하다보면 무기 방어구 맞추는건 그리 ..

〃 IT/〃 게임 2017.03.08

윈도우 10 컴퓨터 자동켜짐 현상 해결방법

윈도우 10은 뭐이리 보안이 심한것인지 뭐이리 원치 않는 설정들을 많이 넣어놓았는지 가끔은 짜증날때가 있습니다. 이번것도 마찬가지로 윈도우 10의 조금은 짜증나는 부분입니다. 바로 재부팅이라고 하긴 그렇고 윈도우 종료를 하게되면 종료가 되지않고 다시 윈도우가 켜지는 현상입니다. ┃ 윈도우10 자동 켜짐 현상. 아래의 부분은 100%의 해결방법이라고 보긴 힘들지만 저는 해당부분이 해결된것같아 올립니다. 물론 차후에 문제는 다시 발생이 될수가 있습니다. 설정을 한다고 하여 뭐 문제되는 부분을 없을듯하니 한번쯤 시도를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 우선 시스템 메뉴로 들어가야하는데 저는 윈도우10은 시스템 메뉴를 들어가는 것은 위에처럼 들어가는게 편해서 위에처럼 들어가는데 시스템메뉴라 다르게 들어가시는 분들은 그..

롤 네트워크 경고 연결이 끊겼습니다. 해결방법찾기

뭐니.. 간만에 롤한판 해볼려고하니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실행이 되나 게임시작이되면 멈춰버립니다. 아래와 같은 메세지와 함께 덕분에 저는 탈주자 패널티를 받게 되었고 20분이란 인고의 시간을 같이 보냈습니다. ┃롤 네트워크 경고 안해도 그만인 게임이지만 할려고 그러니 안되어서 짜증이 납니다. 그래서 내가 오늘 기필고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판을하고 잠을 청하겠노라.. 생각을 하고 하나씩 파헤쳐봅니다. ▲ 처음에는 이화면에서 게임 로딩후에 안넘어 가더니 이후에는 인터넷 관련 다른 문구가 나왔는데 그문구는 뜨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제컴퓨터는 윈도우 10인데 정말 윈도우는 XP, 7 두개 중에 하나로 쓰는게 가장 안전한것같습니다. 잦은 버그가 상당히 많습니다. 1. 우선 가장기본적인 제어판에서 삭..

〃 IT/〃 게임 2017.03.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