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2 7

발신번호표시제한 차단 방법 후후어플로 수신거부

안녕하세요? 조금 간단하지만 그래도 알면 편리한 정보를 한가지 들고 왔습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 수신거부" 방법입니다. 우선 제폰의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수신거부는 당연히 됩니다. 하지만 번호에대한 수신거부 기능만 존재합니다. 그래서 발신번호 표시제한 으로 오는것은 제한을 하지 못합니다. ┃발신번호표시제한이 싫다면 아래처럼 해주시면 되는데 그전에 제핸드폰은 갤럭시s6 모델이며 이 모델에서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거려오는 전화에 대해 수신거부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못찾겠습니다. 아무래도 없는것같습니다. 다른 모델이나 다른 갤럭시 버전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 기본적인 전화 항목입니다. 휴대폰의 고유 기능에서는 위에처럼 해당 번호만 차단이 가능합니다. 위에 기능에 대한 부분은 아래부분에 링크로 걸..

〃 IT/〃 어플 2017.02.25

인터넷 위치 안잡힐때 윈도우10 위치서비스설정

안녕하세요? 윈도우10 위치 설정 방법입니다. 모바일이 아닌이상 테스크탑 PC나 노트북등으로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할일은 거의 없습니다. 저또한 지금까지 이용할일이 없다가 배달의민족을 컴퓨터 킨김에 컴퓨터로 주문할려다가 위치 서비스가 설정이 안되어있어서 설정하는 법을 올려드립니다. ┃윈도우10 위치 모바일및 휴대기기는 GPS를 탑재때문에 해당기능을 키고 끄는거에 따라 위치를 바로 인식하지만 데스크탑 PC는 GPS를 따로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데스크탑 컴퓨터가 접속해있는 네트워크를 기준으로 위치를 잡습니다. 흔히 모바일에서 WIFI 켜놓으면 GPS가 터지지 안흔 실내에서도 위치가 잡히는 부분과 비슷합니다. ▲ 배달민족 웹으로 들어갔더니 위치를 못잡습니다. 근데 이건 제가 크롬으로 들어갔었고 익스플로러로 들..

나도모르게 자연부화한 안시L144

오랜기간 바쁘다는 핑계로 어항에 신경을 못썻더니 안시들이 자연부화를 했습니다. 뭐 간만에 반갑기도하고 해서 사진을 몇장 남겨 놓습니다. 이전에도 자연부화를 한적이 있는데 그때도 올렸던것 같기도하고 그리고 인공부화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L144 부화된 치어는 안시 숏핀입니다. 자연부화를 할려고 했던건 아닌데 본이 아니게 부화 되었습니다. ▲ 제가 안시를 키운지 좀 되어가는데 지금 자연부화한 아이들이 3대째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처음 분양받은 안시가 부화하고 그이후 자란 안시가 다시 부화하고 ▲ 쓸데없는 이야기이지만 역시 아직 휴대폰카마라의 줌은 한계가 너무 많은것같습니다. ▲ 그래도 요즘 짜증나는 일도 많고 한데 가끔 어항을 멍.........................................

〃 물생활 2017.02.18

저렴한 핸드폰국제전화 거는법 곰신 유학생도좋은 전화 아톡

안녕하세요? 아톡관련 세번째 포스팅인것 같습니다. 4번정도의 상세한 내용을 적어드릴려고 했는데 앞으로 몇번을 더 적을지는 모르겠으나 많지는 않을것같습니다. 오늘은 국제전화에대한 부분과 국제 전화를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에대해 잠시 적도록 하겠습니다. ┃ 국제전화 국가번호 없이 사용법? 위에 적은내용대로는 어떻게 말하면 불가능한것입니다. 사실상 해외에 있는사람이나 외국에 있는 사람이 각기 다른 나라에 전화를 거는데 국제전화번호 없이 건다는건 안되죠 말도 안되는 소리구요 그러나, 외국에서 인터넷전화 어플을 사용한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데이터통신이 되는 전세계 어디서든지 해당 인터넷전화 어플을 사용중이라면 국내에 계신것과 동일한 조건이 됩니다 [〃 IT/〃 어플] - 저렴한 모바일 해외로밍방법 및 해외전화..

〃 IT/〃 어플 2017.02.14

디아블로3 다발악사 하드코어케릭 고행10단계

최근 디아블로3에 다시 빠져있는 1인입니다. 아.. 할건 많은데 디아블로가 요즘 잼있어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케릭은 하드코어 케릭이라 항시 생명 위부로 셋팅을 합니다. ┃다발악사 디아블로2 아마존때부터 다발사격을 좋아해서 디아블로3도 다발 악사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번에 패치되고 아이템을 조금더 손쉽게 구할수가 있어서 다시 시작했는데확실히 다발 악사는 좋은듯합니다. ▲ 내 다발 악사 케릭임.. 악사 3번째인가.. 그런데 2개는 만렙가기전에 영혼으로 되어버리고 3번째는 오랜기간 잘키우고 있네요 ▲ 기본 스텟입니다. 현재.. 강인함이.. 좀 높죠? 스탠에 비해서 어쩔수가 없습니다. 순간의 실수가 아예 케릭삭제로가니 어느정도 버틸수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인터넷도 찾아보고 여려가지 많이 찾아봤는데 다발 악사가 ..

〃 IT/〃 게임 2017.02.12

우리은행 위비톡을 통해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받기

위비톡이라고 써보셨나요? 이 어플이 있다는건 알고있었는데 내가 사용한 카드 포인트를 돌려받을수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이번에 은행에 잠시 들렀다가 은행직원 권유로 한번깔아보았는데 이름이 위비톡이라서 그런지 대화기능이있습니다. 뭐.. 대화기능은 아마 거의 쓸일이 없을것같고 중요한건 포인트 전환부분입니다. ┃카드포인트 -> 계좌송금 윈에 언급했듯이 다른기능은 다 접어두고 뭐 잘 알지도 못하지만..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받는 부분만 살펴보겠습니다. 위비톡을 설치하시고 패스워드 등을 설정을 하면되는데 아마 일반 회원가입부분이랑 비슷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은행 직원분이 저는가입해주셔서 가입 부분은 스샷을 못찍었으니 양해바랍니다. ▲ 위비톡을 설치하시고 초기화면 입니다. 우측상단에 보시면 위비플랫폼 부분으로 이동을 합..

〃 IT/〃 어플 2017.02.11

티스토리 글 네이버 공유 버튼 만들기

이번에 블로그 공유버튼 조금 수정하다가 알게되었는데 네이버에서 네이버 공유버튼을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없었던것같은데 네이버 블로그나 네이 폴라서비스로 바로 공유를 할수가 있어서 편리한점이 있습니다. 매일 네이버끼리만 스크랩되고 그랬는데 네이버와 티스토리가 조금은 친해진 느낌? 뭐 티스토리 때문에 만든것은 아니겠지만 유용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공유버튼 네이버 개발자 사이트에서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또한 아주간단합니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한글이라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s.naver.com/docs/share/navershare▲ 네이버 개발자 사이트이며 위에서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 위에 사이트로 들어가시게 되면 좌측에 "네이버 공유하기" 버튼으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