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1 13

해외여행갈때 필요한 전화앱 아톡살피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두번째로 아톡관련 부분을 적겠습니다. 1차 포스팅에서 가입 방법 및 기본적인 사용 부분에 대해서 적었는데 오늘은 해외여행 가실 때 용의 하실 것 같아 적어봅니다. 특히 해외에 계신 분이나 해외에 자주 가시는 분들에겐 한국과의 연락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듯합니다. 아마 해외에서 인터넷 전화 많이 사용하실 건데 인터넷 전화를 핸드폰으로 심어서 휴대용으로 들고다닐수있다.. 뭐 그렇게 생각하시면 좀 더편리할 겁니다. ┃해외갈땐 알아야할 것. 저처럼 아주~~가끔.. 해외에 가신다면 그렇게 많이 필요한 부분은 아닙니다. 가~끔 가시는분들은 해외에서 자동로밍 되더라도 전화를 안 받으면 되지요.. 하지만 잦은 출국을 하신다면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 IT/〃 어플] - 저렴..

〃 IT/〃 어플 2017.01.30

저렴한 모바일 해외로밍방법 및 해외전화방법 아톡기준

세상은 빠르게 발전하는것 같습니다. 제가 군대 있을때만해도 휴가나와서 액정이 칼라로 나오는 핸드폰 보고 신기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핸드폰으로 안되는부분이 있으면 오히려 안되는 세상에 있는듯합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통화관련 앱인 "아톡" 입니다. 슬로건은 "아주좋은톡" 인듯하며 줄임말로 아톡으로 불려지는듯합니다. 정말 아주좋은 톡인지는 써보면 알지요 ┃통화만이 중요하지 않은 세상 지금은 모바일 기술이 하도 발달하여 통화뿐만이 아니고 요금 및 부가 서비스 관련 여러가지 부분이 실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할수 있도록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부가적인 부분보다 통화 관련 앱이라면 통화 품질은 베이스로 깔고 있어야 하구요 이번에 사용해보고 여러부분에서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부분이 있을것 같아 적어 봅니다. ..

〃 IT/〃 어플 2017.01.28

무료 모바일팩스 어플 SK텔링크 서비스

쓸만한것 같아 글남겨봅니다. 모바일에서 팩스를 사용하는게 가능할꺼란 생각만 하고있었지 팩스 보낼려고 복합기를 찾어다녔는데 혹시나 해서 검색하니 역시나 모바일 팩스 서비스가 있습니다. 어플이름 자체가 "모바일 팩스"고 SK텔링크에서 운영하는 어플이라 믿고 안전하게 사용하셔도 될듯합니다. ┃모바일에서 팩스 송수신. 이전처럼 일반 전화번호를 팩스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시대는 지나간듯합니다. 어플을 통해 개인의 팩스번호를 받으실수가 있으며 그번호로 수발신을 전부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무료" 입니다. 무료이긴하나 약간의 광고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뭐 저정도의 광고야 좋지요.. 팩스를 공짜로 사용할수 있는데 예전에 문구점에서 팩스보내고 500원인가?? 아무튼 비싸게 받았던것같은데 이제는 그런 번거로..

〃 IT/〃 어플 2017.01.25

부천역과 중동역사이 신박사 돼지김치찌개

간만에 음식포스팅 하는것같습니다. 더 정확하게는 식당이고 아는 분이랑 저녁먹을거리 찾는 하이애나처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간판보고 들어간 집이며 입구에 주차되어있는 차들이 많이 있는것으로 보아 보통은 하는 식당이구나 생각에 들어갑니니다. ┃부천 시민회관 옆 부천역 이라고 하긴 그러고 부천 시민회관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메뉴는 돼지김치찌개 입니다. 들어가니 생삼겹살도 판매를 합니다. 생삼겹은 12000원 이며 돼지 김치찌개는 7천원 이였슴.. 그 외 메뉴들은 기억이 나자 않습니다. ▲ 김치찌개집 위치임.. 부천역과 중동역 중간 부분에 있습니다. 부천역에서 중동역가는 대로변에 있으니 찾기는 쉬울듯 하며 지하주차장과 가계앞 주차장이 있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전부 꽉차있어서 다른곳에 주차하고 먹었습니다. ..

〃 음식기행 2017.01.21

윈도우 USB 시리얼포트번호 변경방법

안녕하십니까? 시리얼 포트 설정 방법입니다. 뭐.. 요즘은 시리얼 포트를 거의 사용하지 않으니 사용할일을 거의 없으시겠지만 USB를통해 포트를 사용하신다면 필요하실수도 있을듯합니다. ┃시리얼 포트설정방법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이것은 XP,7,10 방법은 모두 동일합니다. 틀린점은 내컴퓨터에 들어가는 방법이 다른것 뿐이니 아무 OS나 내컴퓨터에 들어가셔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됩니다. ▲ 윈도우 10이니 윈도우 10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윈도우 시작 누르시고 위에부분의 폴더로 들어갑니다. ▲ 이후 내PC에서 속성으로 이동해줍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이유야 어찌되었건 장치 관리자 쪽으로만 들어가면 되는것이니 저랑 동일하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내컴퓨터 -> 속성 -> 장치관리자 -> 포트(COM)..

크롬 탭클릭시 자동새로고침 현상 설정

크롬 자동 새로고침현상.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하다가 조금 짜증?나는 일이있어서 올립니다. 최근에 크롬들 많이 사용하시죠? 저또한 많이 사용합니다. 언제부턴가 설정이 변경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어느날부터 갑자기 크롬 탭을 누르게 되면 자동으로 새로 고침 현상이 생겨납니다. 그에대한 후유증으로 컴퓨터 로딩속도 및 버벅임 현상 크롬은 로딩이 빠른게 생명인데 로딩또한 느려집니다. 이부분에 대한 수정을 해보겠습니다. 해당 수정 방법은 간단합니다. 크롬을 실행시키시고 " chrome://flags " 부분을 크롬 주소창에 넣어줍니다. 해당 부분을 넣게 되면 위에 화면과 같은 설정 부분들이 나오게 됩니다. 크롬 환경설정과는 다릅니다. 목록이 하도 많으니 Ctrl +F로 검색하셔서 찾으시는게 좋습니다. 검색을 하시게 ..

간만에 디아블로3 하드코어 고행4단계 카나이의함 필수

간만에 하니깐 잼있네요? 디아블로3 한참하다가 안하다가 간만에 다시 조금 해보는데 잼있네요 이번에 업데이트된것을 몰라서 이후로 진행이 힘들어서 안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카나이의함 업데이트를 잘 해봐야 할것같습니다. 참고로 제케릭들은 전부 하드코어 케릭들입니다. 간만에 하니깐 쏠쏠한데? 내가 간만에 한 디아블로를 영상을찍고 마법사를 다시 했는데 죽었습니다. 케릭 삭제 되었네요 삭제되기전 마지막 사냥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아래에 영상도 같이 올릴껀데 5개의 케릭의 고행4단계플레이 영상이며 하드코어 케릭들이다보니 몹잡는 속도보단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신경써지는 케릭들입니다. 그래서 몹잡는 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 하드코어 케릭들인데.. 저중에 맨위에 마법사는 삭제되었고 다시 키워서 다시 70렙 만들어 놨습니다..

〃 IT/〃 게임 2017.01.14

갤럭시s6 액정 수리비 교체했습니다. 배터리도함께

핸드폰 고치고 왔습니다. 음... 액정 패널하고 뒷부분하고 고치고 왔는데 서비스 센터 앞에 가니 고장난 패널 사는 사람들도 현수막걸고 있더군요 저는 패널이 아예고장난건 아니고 벌어지기 시작해서 고치고 왔는데 뭐.. .뒷면도 갈고 배터리도 새걸로 갈고나니 약간은 새핸드폰같은 기분이듭니다. S6 액정 가격 액정 가격만 먼저 적자면 117500원 들었습니다. 허흡... 비싸죠. .액정 가격은 그렇고 뒷면에 패널?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하여튼 뒷면가격은 기억은 안나는데 3~4만원 정도 한다고 들었습니다. ▲ 새로 갈고온 핸드폰인데 원래 저기 윗부분이 떨어뜨린 충격으로 조금 떠버렸습니다. ▲ 뒷면도 마찬가지로 저기 부분이 앞면 액정부분과 비슷하게 떠버렸습니다. 그래서 하얀부분들이 갈라지고 보기 싫게 되더군요 그리고..

녹스를통한 리니지2레볼루션 컴퓨터로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전에 리니지2 레볼루션을 PC에서 즐기는 방법중에 하나로 삼성 사이드싱크를 이용해서 하는 방법을 한번 적어드렸는데 이번에는 녹스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는 방법입니다. 뭐 어려운건없고 설치만하고 계정연동만 하시면 가능합니다. ▲ 녹스는 그냥 검색만해도 나오는 사이트라서 따로 URL은 적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녹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화면 중간에 "다운로드"를 통해서 다운을 해주시면됩니다. 우선 녹스와 사이드싱크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적자면 .. 녹스 : PC에다가 녹스라는 안드로이드 앱구동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그프로그램을 통해 안드로이드앱인 리니지2레볼루션을 다운받아 PC에서 구동하는 방식입니다. 장점은 매끄럽게 진행은 되는 편이나 화질이 너무 안좋음 그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찾어도 나오지도 않고..

시럽월렛앱 쿠폰다운으로 버거킹 평균40%할인받기

버거킹 50% 할인받는법..응?? 안녕하세요? 요즘 감기떄문에 글도 제대로 못적고 아주 피곤한 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짜증나는일이 좀 얹어 있어서 풀리지도 않고 답답합니다. 버거킹 할인 시럽 어플을 통해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뭐.. 거창하게 방법이라고 할건없고 시럽 어플에 버거킹 할인쿠폰이 있으니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할인율이 평균 50%정도 되어서 버거킹 이용하신다면 쓰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물론 .. 모든 제품이 할인되는건 아니지만 먹을 만한건 할인되니 사용하세요 ▲ 시럽 어플에 들어가시면 메인페이지에 버거킹이 있습니다. 버거킹에 들어가시면 위에처럼 할인을 받으실수있는 쿠폰들이 나옵니다. 저는 10종 쿠폰으로 이동해봅니다. ▲ 10종쿠폰에 이동하시면 위에처럼 할인되는 제품..

〃 IT/〃 어플 2017.01.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