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8 10

티스토리 블로그 투데이가 이상하여 확인해보다.

얼마전에 조금은? 황당한일을 겪었습니다.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투데이 문제 인데요 평균 6~7천이던 투데이가 갑자기 3천대로 떨어져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번정도는 유입 경로및 투데이를 확인합니다. 뭔가 문제 되는것은 없는지 등등 그래서 그날도 마찬가지로 확인하는데 방문자가 시간에 비해 뚝떨어져 있었습니다. 어응?뭐지.. 이건 뭐지.. 하고 유입경로를 살피기 시작합니다. 유입경로에 네이버의 로그가 없는지 걱정했으나 네이버의 모바일및 PC의 유입 로그가 있습니다. 그러면 순간 드는생각이 "저품질인가?" 블로그를 몇년 운영하면서 저품질에대한 공부도 많이 했으며 저품질이 걸릴 이유가 없는 블로그인데 이상하단 생각마저 듭니다. 그래서 최신에 글중 네이버 상위노출이 정상적으로 되고있는지 글 자체가 검색이 안되..

카카오톡 공유방 오픈채팅 알림끄기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대해서 조금 알아봅시다. 뭐 알아본다기보단 어떠한 주제로 같이 공유하는 카페 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됩니다. 해당 주제에 여러사람들이 있다보니 이상한 사람부터 정상적인 사람까지 많은 분들을 만날수가 있는것같습니다. 오픈채팅 해봅시다. 오픈채팅은 나의 카카오 아이디가 보여지게 할수도 있지만 익명을 내가 정하여서 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조금은?비밀스럽게 본인의 이야기를 터놓을수가 있는듯합니다. ▲ 오픈채팅은 우측하단의 노란 채팅부분을 터치하시면 맨위에 오픈채팅이라고 나옵니다. 거기에서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요즘 내가 맛들인 카카오드라이버를 검색해봅니다. 카카오 드라이버에 대한 오픈톡방이 많이 나오네요 그리고 하나를 선택하여 입장을 합니다. ▲ 입장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 IT/〃 어플 2016.08.28

송도 동북아무역타워 지나다가 남겨봅니다.

아주 쓸데없는 글이긴 하지만 그냥 방문한김에 차타고 지나다가 기념으로 남겨봅니다. 뭐 생각처럼 그리 높단 생각은 안들더군요 송도 동북아무역센터 입니다. 요건 아니고 동북아랑 붙어있어서 그냥 찍혔네요 이건물이 305m 68 층건물이라는데 뭐 그렇게까지 높아보이진 않는데 하여튼 그렇다네요 지금 현재 우리나라 초고층 순위중 상위랭커인것으로 아는데 부산의 마린시티는 엄청 높아보이는데 이건 혼자 서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높단 생각은 안듭니다. [〃 이슈/〃 인물/사회] - 한국초고층 빌딩 롯데타워 제2롯데월드 지나가다가.. ▲ 이건 롯데월드 지나다가.. ▲ 아주 쓸데없는 사진과 글이긴 하지만 그냥 지나다가 기념으로 남겨놓은 것이니 그냥 그려러니 하고 봐주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앱(어플리케이션)사용 통계확인하기 와이즈앱

간혹 내가 어떠한 어플을 사용하고자할때 이 앱이 정말 사용자가 많이 있는지 또는 다운만받고 사용은 안하는지 등등의 여러가지 의심을 하게됩니다. 여러가지 지표를 봐야지 내가 이게임을 계속 해야하나 또는 경쟁 앱을 사용해야하나 등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앱 지표 확인하기 간단합니다. 어떠한 앱의 현재까지의 성적을 확인합니다. 물론 비교 또한 가능하니 내가 두개의 앱을 비교해보고 싶다면 비교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와이즈 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http://www.wiseapp.co.kr/ ▲ 해당 홈페이지 입니다. ▲ 페이스북을 통해서 로그인도 가능하며 좀더 세밀한 부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쳇페이지에 보시면 플레이스토어의 기본적인 통계등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인기 어플과 이용자 등등의 ▲ 내가 ..

〃 IT/〃 WEP 2016.08.24

세부시티 대형 쇼핑몰 아얄라몰 #6

안녕하세요? 세부 다녀온후로 몇가지를 적긴했는데 마지막으로 뭐 세부 시내의 일반적인은 아니고 큰 쇼핑몰이 있다길레 다녀왔습니다. 이민호도 왔다갔다고 합니다. 이민호 왔을때 아주 마비 될정도였다고 하니 .. 부럽네요.. ㅋ 세부 시내의 마지막 아마제가 간데가 아얄라몰이라는 쇼핑몰로 기억합니다. 그전에 다른 쇼핑몰도 갔는데 거기는 이름이 나질 않습니다. 참고로 아얄라몰 가기전 쇼핑몰에선 명품 이미테이션 제품도 판매합니다. 그냥 매장에서 그리고 시계 가방등을 구매하실수가있고 예전에 홍콩에서 짝퉁시장간적이 있는데 그런데랑은 비교안되게 명품이랑 비슷하게 잘만들어 놨습니다. 진열은 B 급으로 해놓고 판매자한테 A클래스 가져오라면 가져옵니다. ▲ 요기 위에 사진이 아얄라몰 가기전에 들렸던곳인데 도무지 이름이 기억나지..

〃 여행이야기 2016.08.19

갤럭시 방해금지모드 모든 기능 무음처리

나만 몰랐던 건가요? 방해금지라는 모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분명히 소리로 해놨는데 소리는 안나고 부재중 전화가 와있더군요 내가 소리를 작게해놨나..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고 상단 알림줄에 보니 왼 짝대기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방해금지 모드 방해금지 모드에대해 조금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처음 알았던 부분이라 ▲ 설정에 들어가시면 "방해금지" 부분을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부분에 들어가시면 설정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 IT/〃 모바일 S/W] - 갤럭시s6 잠금화면 및 알림줄 모든알림끄기 팁 마시멜로6.0버전 [〃 IT/〃 모바일 H/W] - 삼성 갤럭시s6 카메라 듀얼카메라 GIF모드 패스트모션 보기 [〃 IT/〃 모바일 S/W] - 삼성 갤럭시s6 수신거부 방법 수신거부 해제 방법 [〃 I..

부천시 대형폐기물신고 방법 어플을 통한 신고

부천시 대형폐기물 신고 방법입니다. 이전에대 이부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시대가 많이 흘러서 그런지 인제는 어플로 신청이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어플을 통해서 신청해 보았습니다. 부천시 대형폐기물 신고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으실수가 있으면 부천시 대형폐기물로 검색하시면 나오니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됩니다. ▲ 어플 설치하시고 실행시키시면 위에 화면처럼 나옵니다. 웹페이지를 어플로 만들어놓은듯합니다. 저기에서 배출 신고로 들어가시면 신고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 개인정보등은 동의 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배출예정일은 저날로 했지만 잡히는건 3일후가 잡히더군요 아마도 밀려있어서 그런것같습니다. 토요일이였는데 토요일도 수거를 해갑니다. ▲ 그리고 배출 항목을 선택..

〃 IT/〃 어플 2016.08.14

슬림형 보조배터리 메이주 M10 고속 충전 제품

안녕하세요? 정말 요즘날씨 대박인것같습니다. 어제는 36도더니 오늘은 현재기온 34도 네요 험.. 밤에 잠을 못자겠습니다. 그런와중에도 요즘에 투잡을 하느라 밤에 대리운전을 조금씩 합니다. 그러다보니 핸드폰의 보조배터리가 정말로 필요한 시점이죠 더군다나 핸드폰도 갤럭시s6라서 일체형때문에 배터리 교환도 못하고.. ㅜㅜ 알아봅시다. 메이주 M10 이전에는 보조배터리 = 샤오미 이런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샤오미의 약발은 좀씩 떨어지는듯합니다.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하도 여러업체에서 요즘 필수품인 배터리를 출시하다보니 그런것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메이주 M10은 10000mAh 제품입니다. 볼까요? ▲ 메이주의 제품을 살펴보면 메이주 M10제품의 경우 입력전압이 10W-24W(5A-..

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온오프팝지우세요

저는 윈도우 10 사용자 입니다.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internet explorer 작동이 중지 되었습니다. 문구가 인터넷 열때마다 뜨기 시작합니다. 뭐가 원인이지..? 인터넷 뒤져서 기본적인부분은 해보았으나 여전히 작동중지 입니다. 원인을 찾아봅시다. 우선 원인을 찾아야 하는데 제가 어느 사이트에서 어느 광고부분을 클릭한적이 있는데 그때 광고가 열리는게 아니라 프로그램이 설치되는듯한 하드디스크 돌아가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래서 그게 아마 의심스럽습니다. ▲ 그리고 컴퓨터를 뒤지기 시작합니다. 또 무슨 서치 프로그램이 깔려있나.. 찾다보니 온오프팝 이라는 아주 거지같은 프로그램을 깔아놨더군요.. 이유 없습니다. 바로 삭제합니다. ▲ 그리고 시작 프로그램에도 onoffPop 이라는 프로그램이 실행되게..

자동차 에어컨 가스충전 비용 쉐보레 서비스센터 이용기

요즘 집에 에어컨 가스 충전하더니 차량도 하도 낡아서 가스 충전하고 왔습니다. 차가 10년이 넘어가니 너무 힘들어 하네요 그래서 이번에 충전을 할까말까 뭐 다른부품이 망가진건 아닌가 돈도 많이 들것가고 해서 고민하다가 어쩔수없이 수리하였습니다. 라세티 가스충전비용 일단 수리 내용은 가스가 세긴세는데 미세하게 세어서 어디서 세는지 현재는 확인이 어렵다합니다. 그래서 형광물질을 가스충전하면서 같이넣으면 그 형광색이 나타나는 부분으로 세는데를 찾는답니다. 단 시간이좀 걸리고 나중에 수리할때 알겠죠 ▲ 그래서 다른 부품은 교환하지 않고 세어나간 가스만 충전하였습니다. 미세하게 세는거라 몇년간은 타는데는 문제가 없을것이라고 하여 충전했네요 ▲ 가스 충전비용은 51100원 나왔습니다. 형광물질 10000원 별도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