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7 14

모바일 신용대출 사이다 앱으로 한도 알아보기

정말 세상은 빨리 변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돈을 빌리기 위해서는 우행을 찾아 다녀야 했는데 모바일의 급속한 발전은 대출시장에도 많은 변화의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은행대출이 아니면 고금리의 벽 때문에 많이 망설였던 게 사실이나, 이런 부분들이 모바일 대출 시장이 생겨나면서 하나둘씩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전용대출 상품. 이번에 모바일 대출 상품인 사이다 어플을 이용해 보겠습니다. 사이다 어플은 낮은 금리와 간편한 절차 그리고 투명한 금리체계 등을 내세울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알아보니 모바일 신용대출 부분에선 55 일 만에 300 억여 원 이상의 실적을 돌파하여 중저금리 상품 브랜드에선 이미 많은 분께 인정받은 브랜드인듯합니다. 그럼 살펴보지요.. ▲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

티머니 교통카드 등록 이거 편리하고 좋네요

왜난 이걸 할생각을 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존에는 버스 지하철등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지갑에있는 교통카드를 가져다가 대고 다시 지갑을 넣고 이런식으로 이용을 했었는데 요즘 대중교통을 탈일이 더욱 많아져서 방법을 찾다가 티머니를 이용하는데 편리합니다. 티머니 이용기 티머니는 뭐.. 아주 오래전부터 알고있고 많이 사용도 했지만 신용카드로 많이 교통카드를 이용하면서 사용을 안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티머니 어플을 설치하고 사용을 해보았는데 좋습니다. ▲ 위젯으로 꺼내놓은 티머니 어플입니다. 등록이후에 꺼내 놓아서 우리카드가 보이고 잔액이 보입니다. 원래는 삼성페이로 등록해서 사용할려다가 삼성페이는 우리카드 등록이 안되어서 티머니로 등록했습니다. ▲ 카드 등록을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3만원이 충전이 됩니다. 간..

〃 IT/〃 어플 2016.07.24

브라이튼 20인치 저렴한 케리어 치곤 쓸만한데요

여행이 뭔지.. 뭐 하여튼 여행때문에 케리어 구매했는데 나름 만족한것같아서 올려봅니다. 특히 가격에 만족 지마켓에서 세일한다기에 2만5천원에 구매한 제품 브라인트몰 세일제품이라서 구매했습니다. 가격대비는 좋았음. 이게 20인치 케리어 인데 나름 짐도 많이 들어가는것같고 저처럼 크게 많은 짐을 들고 다니지 않는 분들이라면 나름쓸만한것같습니다. ▲ 싼제품이라 그런지 바퀴부분이라던지 그런게 좀 없어 보이기는 합니다. 참고로 이색상은 샴페인골드 색상입니다. ▲ 길이는 적당하죠? 이정도면 ▲ 모든게 기본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오늘보니 가격이 2만9천원대로 올라있네요 외부분이 약하거나 그러지 않아서 여행다니면서 막쓰기는 좋습니다. ▲ 락부분또한 기본에 충실하였습니다. ▲ 안에 부분또한 저렴하다고 크게 불편한것없이 ..

보석거북이 입양 잘살아봅시다.

보석 거북이 입양했습니다. 기존에 작은 어항에 구피만 키웠었는데 구피를 2자 어항으로 이동시키고 거북이를 입양해야 겠다는 생각에 1마리를 입양했습니다. 어릴때 한번 키워본적이 있는데 서로 공격했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마리만 입양하기로함. 보석거북이 또한 2마리를 입양할경우 성체가 되었을때 조금 비좁을것같아서 한마리만 하기로했습니다. 수족관사람의 이야기를 인용하자면 성체가 25cm 정도까지 자란다고합니다. 큽니다. 상당히 ▲ 애완거북이의 평균 수명이 약 25년정도라는데 오래 살지요 아무튼 질병없이 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 물생활] - 어항 여과기 박테리아가사는 스펀지여과기[〃 물생활] - 열대어를 먹는 육식 체리새우들[〃 물생활] - 1자어항또는 자반어항 측면여과기 필그린 BT-F7[〃 물생활] - 어항..

〃 물생활 2016.07.17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N3000 구매기

요즘 알바로 대리운전을 하는데 블루투스 이어폰의 절실한 필요성을 느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을 뒤지다보니 브리츠 제품중에 저렴한제품이 있더군요 그래서 그제품을 구매했습니다. BZ-N3000 제가 구매한 모델입니다. 가격은 25900원 주고 구매했는데 우선 가격대비 성능은 좋은것같습니다. 지금 약 3일정도 사용해본후에 리뷰를 적느데 큰 문제점도 없고 잘되어있습니다. ▲ 요모델인데 브리츠가 원래 다른나라 기업이며 한국어 지원이 되는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 정품 라벨이죠 ▲ 내용물은 제가 따로 사진을 안찍었는데 기본 파우치와, 이어컵, 그리고 본품, 사용설명서, USB 충전 케이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좌측은 통화에 관련된 버튼들이 있으며 우측은 음악에 관련된 버튼들이 있습니다. ▲ 좌..

아이팝 차량용 슬림 거치대 송풍구거치

차량용 슬림거치대가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까하다가 뭐 비슷비슷한 제품끼리 차이는 없는것같고 이마트에서 약간더 비싸긴하지만 바로 살수있으니 송풍구형 아래 제품은 차량 송풍구에 거치하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대리뛰는맛이 쏠쏠해서 네비의 필요성때문에 구매했습니다. ▲ 바로 요제품인데 크기도 크지않고 일반 백팩에 넣기 딱좋은싸이즈라 구매함 ▲ 송풍구쪽에 연결하는 부분이 위에처럼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송풍구에 기스나 그런부분은 발생이 안될것으로 보여집니다. ▲ 뒤에 거치하는 부분말고도 안쪽에 휴대폰을 놓는부분도 고무로 되어있어서 거치하기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네요 ▲ 제핸드폰은 갤럭시 s6인데 젤리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잘맞습니다. 그리고 꽉 잡고있어서 흔들리거나 그러지 않아서 ..

필리핀 세부의 막탄공항근처 일반적인 거리풍경 #5

세부에 갔던걸 3번째인가 4번째인가 적는것같은데.. 뭐 하여튼 오늘은 일반적인 거리모습을좀 올려볼까합니다. 물론 사진에 올라오는 거리들은 혼자 다닌다던가.. 특히 밤에 다니시면 큰일 납니다. 그냥 필리핀 사는 사람들의 일반적인 모습으로 생각하시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세부의 일반거리. 예전에 발리에 갓었을때도 세부와 느낌은 비슷합니다. 단 틀린점은 발리에서는 그때 풀빌라에 있었는데 빌라 밖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나가도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발리 일반 슈퍼에가서 언어도 안통하는데 맥주 사오고 그런 재미도 있었는데 세부에서는 전부 한국식당에 현지인들이 있는곳은 위험에서 가보기가 힘드니.. 좀 아쉽습니다. ▲ 그리고 여기 좀 놀란게 실사격장도 있다함.. 말그대로 진짜총으로 닭이나 돼지를 풀어놓고 죽이는 그런곳..

〃 여행이야기 2016.07.14

카카오 드라이버 웰컴킷 도착 첫 대리운전 시행

카카오 드라이버를 신청하고.. 약 한달정도 지난것같은데 내심?기대하던 웰컴킷이 도착했습니다. 태어나서 대리운전을 불러만봤지 해본다는것은 생각을 안했습니다. 그러나 카카오에서 대리운전 사업에 뛰어들면서 저처럼 투잡을 원했던 사람들에겐 많은 이점이 생겼더군요 그래서 신청했습니다. 웰컴~! 그래도 웰컴킷을 받고나니 조금더 애사심까지는 아니지만 카카오에대한 긍정의 마인드가 조금인 생긴듯합니다. ▲ 내용물은 위에처럼 명찰과 뱃지 그리고 수첩을 줍니다. 명찰을 차고 길거리를 활부하긴 조금 어렵고 벳지는 나름 이쁘게 잘나왔네요 ▲ 이전에는 대리운전이 처음이라는 거부감때문에 쉽게 도전을 하지 못했습니다. 운전은 자신이 있지만 내가 매일 타던 차도 아니고 썬틴 상태 .. 특히 고급차들 때문에 부담감이 많았습니다. 만나면..

삼성 벽걸이 에어컨 필터 청소 방법 초간단함

원래 좀더 일찍 했어야 하나 너무 늦은 에어컨 필터 청소입니다. 필터청소를 처음해봐서 약간은? 에어컨 고장내면 어쩌나 하는 고민도있었지만 뭐든지 해보면 답이 나오죠 역시나 아주 간단합니다. 천정에 안정기 교체하던거에 비하면 껌도 아님. 간단한 필터청소 참고로 제가 사용중인 에어컨은 삼성 에이컨이며 벽걸이 모델입니다. ▲ 위에 모델입니다. 필터를 교체하기위해서는 위에처럼 여시면 되는데 사이드부분에 드시면 가볍게 열리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 그리고 필터또한 위에처럼 간단하게 꺼내실수가 있습니다. ▲ 어흑.. 먼지.. 정말 많네요 ..ㅠㅠ ▲ 2개를 다 가져와서 화장실에서 씻습니다. 씻는방법이야 개인이 원하시는데로 씻으면 될듯합니다. 물로만 하셔도 되고 ▲ 저는 안쓰는 칫솔로 슥삭슥삭 하니 먼지가 몽우리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