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6 17

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

구글 검색기록 삭제 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기록 삭제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항상 그렇듯 환경설정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하는 방법은 PC버전이 아니고 모바일 버전입니다. ▲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시게되면 최근에 검색했던 기록들이 나와있습니다. ▲ 스샷을 못찍었는데 플레이 스토어 초기 화면에 들어가시면 좌측 상단에 환경설정으로 들어갈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짝대기로 그어져 있으니 그부분을 클릭하시면 위에처럼 메뉴가 나옵니다. 저기에서 환경설정을 들어가 주시면됩니다. ▲ 환경설정에 들어가셨다면 "로컬 검색 기록 삭제" 부분을 클릭하시면 삭제가 됩니다. 단, 예를들어 테블릿과 모바일을 같이 사용하신다면 저기에서 삭제하시는것은 해당기기에서 검색한 기록만 삭제됩니다. 만약에 모바일로 삭제하셨다면 테블릿 ..

모기퇴치기 버그킬러 효과 진작사용할껄 WYFE

버그 킬러 집이 2층에 살다보니 1층에 재활용 부분때문에 날파리가 가끔 나옵니다. 위생도 위생이고 잠잘려고하면 귀옆에서 윙..................... 정말 짜증나죠 그래서 선풍기 사로 마트간김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버그킬러라는 모기잡는 기계를 사봤습니다. ▲ 이런거를 사용하는곳 보면 거의 야외던지 아니면 모기가 나방 날파리들이 많이 모이는 곳인데 이게 집에서도 효과가 있는지 의문이 좀 들었습니다. ▲ 마트에서 파는것중에 그래도 가장저렴한 19900원 짜리.. 아마 인터넷은 좀더 저렴할듯합니다. ▲ 책상에 두고 한번 켜보니 딱 날파리들이 좋아하는 색상이더군요 4W짜리 제품이라 전기는 많이 먹을것 같지않습니다. 거의 여과기와 비슷한 전기 사용량입니다. ▲ 켜놓고 시간이좀 지난후에 혹시나하고 아래 부..

휴대폰 화면 컴퓨터로 보는법 모바일화면 PC로 제어하기

모바일화면을 PC로 예전에 모비즌이란 어플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번 한적이 있는데 그때는 많이 불안했었습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은 안했는데 간만에 사용을 해보니 그때보다는 조금 좋아졌더군요 모비즌은 모바일 화면을 PC화면에서 조종을 할수있다는 아주 큰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응용하는 한가지 예로는 모바일 화면을 PC에 띄워서 아프리카tv나 다음 tv팟 같은 개인방송을 할수 있다는 이색적인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차후에 개인방송을 하는 포스틍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 우선 PC에서 모비즌을 다운받습니다. 다운 받거나 회원가입 하는 방법은 따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그냥 모비즌 검색하시면 바로 다운 받으실수가 있고 회원가입또한 일반적인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다운받으실때는 항상 공식적인 자료실을..

선풍기 조립법 간단히 조립하기

선풍기 조립 선풍기는 필수품이죠 에어컨은 틀기가 부담되니 선풍기를 구매합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구매하든 오프라인으로 마트같은데서 사오던 거의 대부분이 조립식입니다. 조립하는 방법또한 거의 비슷합니다. ▲ 선풍기를 다 풀어헤치고 우선 아래 받침대와 본체부분을 끼워 넣습니다. ▲ 거의 모든 선풍기에 본체부분 아래에 보시면 위에처럼 잠겨있습니다. 위에 부분을 푸시고 아래의 받침대와 연결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맞게 들어가며 들어간 후에는 위에 잠금 장치로 돌려서 잠궈 주셔야합니다. ▲ 그리고 전기선또한 뒷부분으로 나갈수있게 홈이 파여져 있습니다. 꼭 이홈으로 내보내 주세요 그래야 전기선때문에 덜컹덜컹 하는일이 없습니다. ▲ 본체를 조립하셨다면 그다음은 선풍기 날개를 끼우셔야합니다. 기본적으로 날개 끼우는곳에는..

휴대폰 테더링 핫스팟으로 아이피타임 무선 공유기 사용하기

테더링과 무선WAN 간만에 테더링을 이용하려고 하니 서비스가 종료되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래서 테더링 이용에관한 글을좀 적어보려고 하는데 이전에 디링크 공유기와 테더링에 대한 내용을 적은 적이 있는데 오늘은 우리가 흔히 많이 사용하시는 아이피타임 공유기를 통해서 테더링으로 무선 WAN을 사용하는 방법을좀 적어보겠습니다. ▲ 이어플 개인적으로는 테더링 이용할때 아주 편리하고 좋았는데 간만에 들어가니 앱 종료라니.. 아무래도 테더링을 통해서 데이터 트래픽이 많이 발생되나봅니다. 그래서 어플 서비스로는 종료하는듯합니다. ▲ 어플이 안된다고 하여 테더링이 안되는건 아닙니다. 테더링은 모든 휴대폰에 기본적인 안드로이드 기능으로 적용 되어있습니다. 거의 모든 휴대폰에서 네트워크 관련 메뉴로 들어가시면 테더링 이..

심시티 빌드잇 현질없이 인구60만 돌파 기념

60만 돌파기념 심시티 빌드잇을 한지.. 지금 한.. 8개월? 가량 되는것 같습니다. 현질 단 1원도 하지않고 인구 60만돌파했네요 그 기념으로 한번 올려봅니다. 60만정도의 인구가 되다보니 돈모으는것은 금방인데 도시창고와 맵확장 아이템들이 너무 구하기가 힘듭니다. 무역으로 구할려고 해도 거의 매물도 없으며 간혹 있어도 사는거는 정말 힘듭니다. ▲ 현재 60만 인구인 모습입니다. 예전에 심시티 빌드잇 하면서 공략이라던지 많이 올렸는데 그때에 비하면 많이 발전하긴 했네요 더군다나 현질 없이 할려니 수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해서 더욱이 오래걸린것같습니다.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공략 및 돈벌기 방법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고급주택 살펴보기 [〃 IT/〃 게임] - 심시티 빌드잇..

〃 IT/〃 게임 2015.06.19

어항 여과기 박테리아가사는 스펀지여과기

스펀지 여과기 스펀지 여과기는 물생활을 하신다면 필히 한번은 거쳐가는 여과기 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고 오랜기간 사용할수 있기때문입니다. 물론 기포기가 그만큼 바춰줘야 하지만 스펀지여과기는 어항 생물에게 더없이 필요한 물품입니다. ▲ 이번에 추가로 구매한 스펀지 여과기인데 8500원짜리 제품입니다. 2자 어항에 스펀지 여과기2개 그리고 측면여과기 하나 총 3개를 설치한 상태입니다. 측면여과기나 단지여과기 걸이식 여과기등이 있다고 하더라도 스펀지 여과기는 하나정도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 스펀지 여과기는 청소또한 간단합니다. 청소할때 주의하셔야 할점은 스펀지부분에는 여과 박테리아가 있기때문에 뜨거운 물이나 세제같은걸로 세척을 하시면 안되시고 흐르는 물에 스펀지를 살살만 눌러서 세척해주세요 너무 깨끗이하..

〃 물생활 2015.06.16

유목위의 체리새우 뭘하는건지..

물밖에 새우? 체리새우를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간혹 보면 체리새우들이 유목에 올라가서 일광욕아닌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물이 오염되서 그런건지.. 그런건 아닌것같은데 가끔보면 저러고 있더군요 ▲ 처음에 이관경을 봤을땐.. 제내들이 왜그러지.. 그런생각이 있었는데 하루이틀 자주 보다보니 또올라왔군.. 그런생각이듬.. ▲ 새우도 물밖에서 숨을 쉴수가 있는건지.. 아닌건지는 모르겠으나 저러고 한참있다가 다시 들어가곤 합니다. ▲ 영상으로 보면 뭔가를 계속 찾는건지 아니면 저기에 우리가 모르는 뭔가가 먹을 식량이 있는건지.. 이유는 알수가 없지만 가끔 저러고 있는 모습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합니다. [〃 물생활] - 체리새우 셀프 급식대 로 급여하기 [〃 물생활] - 새우사료 라이브오..

〃 물생활 2015.06.15

아마존 무소음 기포기 2구 SH-A3 사용기

아마존 무소음 기포기 저번에 기포기를 한번 구매한적이 있는데.. 어항보다 낮은 위치에다 놓아서 그런건지 얼마 못가서 고장이 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이번에는 조금더 좋은것으로 한번 바꿔보았습니다. 이번엔 제품은 아마존 SH-A3 무소음 2기포구 입니다. ▲ 피알피쉬에서 14000원에 구매 그전에 8천원짜리 섰었는데 얼마가지못해 소리가 엄청나서 어쩔수없이 버림.. ▲ 이제품이 조금 맘에 든것은 아래부분에 흡착기가 붙어 있다는 것이 였습니다. 움직이지 않게 고정되어서 이거는 맘에 들더군요 이전것은 그냥 고무정도로만 되어있어서 계속 움직이는 바람에 조금 불편했는데.. ▲ 이제품도 마찬가지로 하이 로우로 기포세기를 조절할수가 있습니다. ▲ 2기포기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로우상태로 한 상태이며 소음은 거의 들리..

〃 물생활 2015.06.14

1자어항또는 자반어항 측면여과기 필그린 BT-F7

필그린 측면여과기 정말 오랜만에 어항 제품을 구매한것 같습니다. 원래 있던 측면여과기를 어디서 얻어와서 사용했었는데 인제는 아예작동조차 안되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1,1000원 짜리 제품인데 1주일가량 쓰고 지금 글은 적는데 아직까지 잘돌아갑니다. 측면여과기를 항상쓸때마다 느끼지만 다좋은데 새우 치어들이 가끔 빨려들어가는거랑 물살이 조금쎄다는거 그런점은 있네요 ▲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필그린 BT-F7제품입니다. 물살은 쎄나 여과 스펀지가 하나짜리여서 그런지 1자 어항용이라고 되어있던거 같습니다. 저는 2자 어항에다가 연결했는데 2자어항에 연결하셔도 충분하실걸로보입니다. ▲ 구성품은 2가지 종료가 있는데 하나는 위에서 폭포처럼 물이 떨어지게 하는거고 하나는 아래 사진에첨부했지만 물속에서 공기와함께 뿜어..

〃 물생활 2015.06.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