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2 13

간만에 디아3 하드코어 대균열 20단계 부두술사 도전

대균열 20단계도전 안녕하세요? 아주 간만에 디아블로3를 해본것같습니다. 시즌1이 종료되고 시즌1때 순위가 전부 사라졌더군요 그래서 다시 도전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19단계짜리가 있어서 도전을 했는데 19단계는성공했는데 20단계는 실패를 했네요 ▲ 다른때도 언급을 하지만 하드코어 케릭이다보니 무조건 안전에 위주를 둡니다. ▲ 소환부두템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소환부두로해서 합니다. ▲ 대균열 20단계에 도전은 했는데 조금은 아쉽게 ? 실패했는데 ... 나중에 조금더 키워서 좀더 상위 랭크에 한번더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 디아블로3도 매일하면 별로 재미가 없는데.. 그래도 가끔하니깐 잼있긴 하네요 스텐다드 케릭이면 조금더 화끈하게 도전을 하겠지만 하드코어 케릭이다보니 힘드네요 [〃 IT/〃 게임] - 디아..

〃 IT/〃 게임 2015.02.25

HP 테블릿 구글Google키보드 변경방법

구글 키보드 변경하기 언젠가 구글 키보드가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더니 한글을 쓰기가 너무 불편해 졌습니다. 휴대폰은 제조사마다 기본 키보드가 있어서 상관은 없지만 테블릿에서 할려다보니 키보드가 변경되니깐 너무나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업데이트삭제말고 변경을 했습니다. ▲ 변경된 한글키보드인데 획추가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서 환경설정에서 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 "영웅"을 검색할려고 하니 "ㅕ" 이걸 못치겠더군요.. 난감함 ▲ 환경설정에 키보드 부분으로 들어가셔서 구글 한국어 입력기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HP테블릿은 이렇게 나오나 다른 제조사 테블릿들도 환경설정을 들어가실수가 있으실겁니다. ▲ 한국어 입력기 설정에 들어가셔서 "키보드" 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 "한국이 키보드 유형"에 들어가시면 유형을 설정하실..

디링크 Super DMZ에대한 기본적인이해

Super DMZ Super DMZ에 대한 부분을 한번 적어볼려고합니다. 저번에 자세하게하번 적었던적이 있는데 IP타임의 Twin ip에 기능과 동일한 기능입니다. 간단하게는 공유기는 사설아이피 ( 192.168....)를 할당을 하게되는데 이부분을 공인ip(인터넷회사에서 제공한 아이피)로 받게끔 하는 역활을 합니다. [〃 IT/〃 네트워크] - 공유기에서 컴퓨터를 공인IP로 연결 DMZ설정과 Twin IP설정 아이피타임 ▲ 좀더 자세한 내용은 위에로 가시면 보실수있습니다. ▲ Twin IP로 적힌 공유기도 있지만 super DMZ로 적힌 공유기도 있습니다. ▲ DMZ설정부분입니다. 두개의 차이점을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DMZ - 사설아이피받음 단 해당 아이피에대한 포트를 열어줍니다. Super..

인터넷이 안되요 컴퓨터 테더링 이용방법 D-Link 리피터모드

인터넷이 안될때 긴급 복구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팁이라면 팁이고 약간은 간단하면서 인터넷이 안되고 급하게 PC인터넷을 써야할때 사용하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휴대폰의 테더링을 이용하면 다른 무선랜이 있는 다른기기에서는 휴대폰에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지만 무선이 없는 일반 데스크탑에서는 받을수가없습니다. 이것을 일반데스크탑에서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단, 데스크탑이 연결되어있는 공유기가 유무선 공유기여야 가능합니다. ▲ 제가 사용하는 공유기입니다. 인터넷이 안되서 접속을 해보니 원선이 죽어있더군요 보시면 외부IP쪽에 계속 웨이팅이라는 문구가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원선에서 인터넷을 공유기가 못받고 있다는 소리입니다. 이것을 테더링을 이용하여 원선을 제외하고 인터넷이되게 해보겠습니다. ▲ 제가 사용중인 ..

부천 중동 한신 매운갈비찜 개인적인 후기

음.. 난그닥 매운갈비찜 드시고싶다고 하여 방문한 가계인데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결론을 우선 말씀드리면.. 전 두번은 안갈것같음.. 맛이 없다거나 그런건아닌데 생각보다 양도 적고 뭐 그렇게 찾아가고싶지는 않습니다. 다른블로그글을 보고간건아니지만 그냥있길레 가봤는데 그런후에 포스팅을 위해 검색을 해보니 음.. 맛집으로 많이 소개가 되고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느낀부분을 적어볼까합니다. ▲ 부천 현대백화점뒤에 먹자골목에 위치하고있는 한신 매운갈비찜 가계입니다. 가계는 아담하니 좋긴한데 손님이 꽉차있으면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뭐 모든음식점이 북적북적하면 그렇겠지만 ▲ 기본 반찬들입니다. 특별한건없고 일반 매운갈비찜 집이랑 비슷함.. 쿨피스는 방문하시면 500ml짜리 1개를 서비스로 제공해줍니다. ▲ 메뉴판인데....

〃 음식기행 2015.02.11

바탕화면 아이콘 크기조정방법

바탕화면 아이콘크기 바탕화면의 아이콘 크기 조정하는방법에 대해 적을건데.. 음..아주 간단한부분이라 길게는 적지 않겠습니다. "Ctrl + 마우스 스크롤" 마우스 스크롤을 위아래로 댕기시면 크기를 정하실수가있습니다. 윈도우 7은 기본적으로 아이콘이 XP에 비해 큰편이죠.. 그래서 불편할때가 있는데 조정을 하시면 원하시는 크기로 맞추시면됩니다. 단. 이전에 아이콘을 내가원하는 정렬도 다 맞춰놓은 상태에서 하신다면 정렬이 다 변할수가 있으니 그점 미리 생각하시고 하시길바랍니다. 최소로 작을때는 이정도 까지 작아집니다. "Ctrl + 마우스 스크롤" 이걸로 크기를 지정하시는것은 바탕화면 아이콘뿐만이 아니라 각종이미지 등등 윈도우 내에서 크고 작게 하실때 항상 이용하는 단축키입니다.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 ..

무료 홈페이지만들기 쇼핑몰부터 기업블로그 WiX 윅스

무료로 홈페이지 만들기 홈페이지를 만들기위해서는 기본적이 틀이있지않는한 일반인들에게는 상당히 고난의도의 영역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또한 스킨을통하여 홈페이지와 비슷하게 제작이 가능하지만 완벽한 홈페이지는 아니지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었는데 무료로 홈페이지를 만들수 있는곳을 찾게되어 소개를좀 해볼까합니다. WiX라는 사이트입니다. ▲ 들어가시게되면 어러종류의 카테고리를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카페24에서 무료 스킨을 제공하는게 있기는하나 양이 상당히 적습니다. 그리고 수정하는것또한 좀공부를 해야지 가능하나 여기 사이트는 수정또한 그냥 이미지 수정하듯이 크게 어렵지가 않습니다. ▲ 원하는 홈페이지를 선택하신후 사이트 편집으로 이동을 하시면되는데 일반 쇼핑몰부터 개인홈페이지 또는 기입홈페이지등을손쉽게 만들수..

〃 IT/〃 WEP 2015.02.10

부천 빅마마피자 스파게티 세트 배달기 배달의민족

빅마마 피자 광고판에 국내 최초라고 빅사이즈 피자 전문점이라 적혀져있는 빅마마피자를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셋트메뉴인데 피자랑 치킨다라 스파게티 이렇게 셋트입니다. 가격은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잘 모르겠음.. ▲ 피자부터한번 살펴보는데.. 핫소스좀 많이 달라고했더니 정말 많이 주더군요 6개줬음.. 그리고 오이피클또한 4개가 들어있음.. 보통 한두개 주는데 4개주는곳은 처음봅니다. ▲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 피자 이름은 모르겠고 피자 자체는 먹을만합니다. 물론 제가 피자를 그리 좋아하는게 아니라서 정확하게는 말을못하지만 저는 적당하게 먹을만한 정도?라고 생각이듬.. 제일 좋아하는게 불고기 피자다보니 다른피자는 뭔맛인지 잘 모르겠음.. ▲ 스파게티입니다. 스파게티도 맛은 있습니다. 여기 ..

〃 음식기행 2015.02.07

공유기 및 허브에 컴퓨터 여러대연결시 속도에대한 이야기

인터넷 속도에대한 이야기 오늘 메일이 하나 와있어서 확인을 해봤는데.. 인터넷속도에 대한 문의 였습니다. 물론 제가 인터넷 전문가가 아니라 정확하게는 답변을 드릴순없지만 아는 상식에서 답변을좀.. 드려볼까하는데 다른분들도 기본적인부분을 알게되면 좋을것같아 포스팅으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일단 내용을 조금 살펴보면 인터넷원선에 허브를 연결하여 그것을 공유기에 분배하였고 인터넷회선을 따로 다시 신청하여서 또다시 다른 공유기와 연결을하였는데 무선으로 연결시에 버퍼링이 생기는 문제에대한 부분입니다. 2가지의 질문에 대해 잡을좀 해보자면.. 첫번째 부분은 100메가의 공유기에 여러개의 포트를 만들경우에 1/N로 되는것인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답변을 먼저드리자면 이론상으로는 "아니오" 입니다. 1/N로 되는것이 아니..

뽐뿌 체험단 이벤트정보로 블로그 체험단 신청

체험단 모집정보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체험단에 관심이 안갈수가 없습니다. 요즘은 체험단 모집도 어떠한 특정 바이럴마케팅 업체에서 진행도 하지만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형태가 많이 생겨납니다. 하지만 그많은 정보들을 일일이 찾기도 힘들뿐더라 알기도 힘듭니다. 그런정보들을 전부는 아니지만 여러사람들이 공유하여 한데 모아두는곳이 있습니다. 뽐뿌라는 사이트인데 이사이트는 아마 유명한 사이트이니 아시는분들이 많으실것같습니다. ▲ 뽐뿌사이트의 이벤트 -> 체험단모집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체험단 모집정보를 보실수가있습니다. ▲ 체험단 모집으로 가시게되면 일반 우리가 흔히 아는 체험단 모집사이트에서 모집하는것이 아닌 거의 자체적으로 모집하는 사이트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일반 유저들이 내용을 가지고와서 올려놓는 형태..

〃 IT/〃 WEP 2015.0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