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1 27

티스토리 우측상단 메뉴없애기 초간단방법

우측상단메뉴 없애기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우측상단에 랜덤 등 기본 메뉴가 위치하고있습니다. 이부분을 없앤는 것인데 아주 간단합니다. 스킨에서 하나만 추가를 해주시면 해당 메뉴를 없애실수가 잇습니다. ▲ 바로 저부분인데요 저처럼 블로그라는게 티가 잘나는 부분에서는 문제될것이 없지만 홈페이지처럼 꾸미신분들이라면 저부분이 없는게 훨씬더 깔끔해 보이실수가 있습니다. ▲ 스킨 HTML 편집에 들어가셔서 위에 체크해놓으신 부분반 추가해주시면됩니다. style.css 에서 원하시는 위치에 아무데나 넣어주시면 우측상단에 메뉴가 사라지게 됩니다. 적기 힘드시다면 아래 첨부로 넣어놓을테니 다운받으셔서 붙여넣기만 해주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 IT/〃 블로그정보] - 티스토리 다음아담 전면광고 과연득일지.. [〃 IT/〃..

삼각플래티 자연부화 살아남은 치어들

삼각플래티 자연부화 얼마전에 플래티가 출산할것같아서 부화통에 넣어놓고 하루가 지나도 출산을 하지 않아서 그냥.. 스트레스 받아서 출산 못할까봐 어항에 풀어놓았습니다. 풀어놓게 되면 거의다 잡아먹어버려서 치어들을 볼수가 없지요 이번에 출산한 아이도 출산하고 다른애가 잡아먹는것을 본터라 치어는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보니 몇마리가 살아남아서 살고있더군요.. ▲ 살아남은 아이인데 지금은 제법 붉은 빛도 내면서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이아이들이 살아남을수 있었던건 수추와 이끼때문입니다. 수초를 요즘 관리를 잘안했더니 물위가찌 자라서 거의 정글처럼 형성되어 버렸고 여과기를 잘못하는 바람에 이끼까지 껴서 더욱 촘촘해 졌습니다. ▲ 거의 정글수준으로 되어버림.. 그리 엄청난 양의 뾰족달팽이와함께 정글이 되어..

〃 물생활 2015.01.28

윈도우7 바탕화면 미리보기 기능 Aero Peek

바탕화면 미리보기 기능 윈도우 7에는 바탕화면 미리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시다싶이 작업표시줄 우측에보시면 바탕화면보기 버튼이 있는데 이부분을 누르지않고 마우스만 가져다 대도 바탕화면이 보이는 그런 기능입니다. 뭐 잘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알고있으면 나쁜기능은 아니니 알아보겠습니다. ▲ 바로 저기인데요 저기에 마우스를대면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이 보이게 되어있습니다. 다시 떼면 원래화면으로 보이죠 ▲ 저부분설정은 Aero Peek기능인데 작업표시줄에서 우측마우스를 누르신후 속성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체크가 되어있으면 미리보기가 실행중인것이고 체크를 없애면 미리보기가 나오지 않습니다. ▲ 영상으로 보시면 위에와같습니다. 바탕화면 보기를 누르시면 모든창이 아래로 내려가기 때문에 가끔 바..

인터넷 익스플로러 전체화면으로 보일때 해제방법

익스플로러가 전채화면으로 보인다면 인터넷을 열었는데 인터넷주소창도 안보이고 도구 등등 여러부분들이 보이지 않고 오로지 인터넷만 보일때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아주 간다납니다. 말그대로 익스플로러 위에창이 사라진건데 이것만 다시 나오게 해주면됩니다. ▲ 바로 이화면입니다. 전체 화면모습인데 오로지 익스플로러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 이럴때는 우선 아무대나 마우스를 대시고 오른쪽을 누르시면 숨겨져있던 위에 창이 나오게됩니다. ▲ 위에 창이 나오게 되면은 위에 상태창에대가 다시 마우스를 대고 오른쪽마우스를 누르시면 "자동 숨기기" 메뉴가 있습니다. 이부분에 보시면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자동숨기기는 윈도우 아래 상태바와 비슷합니다. 자동숨기기를 하시면 자동으로 위에창이 숨겨지는것이니 이부분이 불편하시면 자동숨기기..

〃 IT/〃 WEP 2015.01.26

아이돌 드림걸즈 공략 아이돌 육성게임 idol Dream Girls

아이돌 드림걸즈 공략 안녕하세요? 아이돌 드림걸즈라는 게임입니다. 간단하게는 보인이 프로듀서가 되어서 걸그룹을 키우는 뭐 그런게임으로 보시면됩니다. 지금까지 조금씩 해본 후기겸 공략을 올려보겠습니다. ▲ 게임은 크게 원하는 걸그룹의 맴버를 랜덤으로 등급과함께 캐스팅하여서 스케줄에 따라 아이돌을 레벨업 시켜서 능력치를 키우는 뭐 그런 게임입니다. ▲ 팀편성에 들어가시면 포메이션이 있습니다. 포메이션은 본인의 레벨이 오를때마다 아이돌의 인원과 포메이션을 정할수 있습니다. 총4개를 할수가 있으며 하나는 종합능력치로 하시고 비쥬얼 , 댄스 , 보컬 이런순으로 특화되어있는 포메이션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돌카드의 연두색은 댄스능력 파란색은 보컬능력 붉은색은 비쥬얼 능력을 가진 아이돌로 보시면됩니다. ▲ 위에는 ..

〃 IT/〃 게임 2015.01.24

컴퓨터 바탕화면 내컴퓨터에 맞게 수정하기

바탕화면 사이즈 인터넷에 돌아다니시다가 어.. 이거 그림이쁘다 생각하시고 배경화면으로 지정을 많이 하실겁니다. 그런데 이런게 내화면이랑 안맞을때가 있습니다. 화면이 늘어나기도하고 가운데만 몰려있기도하고 이런부분들이 있는데 이런부분들을 수정해보겠습니다. 한가지 알려드리자면 배경화면을 지정하기전에 해당 이미지가 내컴퓨터의 설정이 되어있는 배경화면과 사이즈가 맞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내니터는 해상도가 아주 높게 되어있는데 그해상도에 미치지 못하는 이미지라면 당연히 가운데쪽으로 이미지가 몰리거나 아니면 이미지를 늘려야지 차게되는데 이미지를 늘리면 이미지가 또한 이상해집니다. ▲ 음.. 배경화면을 서현양으로 바꿔보았는데요 저이미지도 제가 사용하는 모니터보다 해상도가 큰것이라 저렇게 보이는것이지 원래는 더큰 사..

노트북 무선네트워크 켜기 무선이안됀다면 확인

노트북 무선키기 다들 아는데 가끔이게 꺼져있어서 노트북에 인터넷이 왜안되나 생각하실때가 있을것같습니다. 노트북은 무선을 키고 끄실수가있습니다. 무선공유기와 인터넷이 정상인데 노트북만 안되신다면 시작 - 실행 - cmd - ipconfig 한번 하셔서 아이피주소가 안나온다면 무선이 꺼져있을수도있습니다. ▲ 제노트북은 한성노트북입니다. 그래서 이노트북으로 예를드는것이며 여러 노트북들에 위에처럼 비슷한 이미지로 무선을 키고끄는게 있습니다. ▲ 다들아시지요? 노트북에 보통 푸른색으로 있는키들은 Fn 키를 누른상태에서 해당 키를 누르시면 적용이 됩니다. 무선키는것 뿐만이 아니고 넘룩이나 여러 화면조정 소리 패드 조정등은 Fn을 누르시고 키시면 됩니다. ▲ 네트워크 환경에 들어가면 무선이 꺼져있는 모습입니다. 무선..

가성비 엡손 복합기 프린터 iPrint 스캔기능 방법 WF-2651

iPrint 와 스캔살핍시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엡손 WF-2651의 개봉기와 와이파이 연결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오늘은 모바일에서 바로 출력하는 아이프린트와 스캔기능에대해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저번에 개봉기와 와이파이 연결이 궁금하시다면 이포스팅 아래부분에 링크를 걸어놓을것이라 아래부분에서 한버더 보실수 있습니다. 일단 오늘은 아이프린터가 작동이 잘되는 지 그리고 스캔은 잘되는지 이부분에 대해서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 아이프린트는 휴대폰을통해서 휴대폰에 있는 문서나 파일들을 프린터로 바로 인쇄할수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아이프린트에 대해 조금 보겠습니다. ▲ 플레이 스토어에서 엡손을 검색하시면 엡손아이프린터 어플이 나옵니다. 검색하면 바로나오니 어려운건없구요 다운받아서 설치하신후에 실행을 하시게되면 위..

심시티 빌드잇 돈벌기 6가지 방법

심시티 빌드잇 돈벌기 이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릭가 초반에 굉장히 힘듭니다. 지금 29렙인데도 조금 버겨운거 보면 현질 없이는 힘들수 있습니다. 그래도 돈을 벌수있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으니 하나씩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지금은 렙이 어느정도 되고 인구도 거의 20만 가까이 되는터라 돈벌기가 많이 무난해 졌습니다. 1. 화물선 부두를 이용하세요 ▲ 화물선은 한대가 정박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머무는 시간또한 상당히 긴편이라 화물선에서 원하는 3가지 재료를 만들어서 꼭보내세요 화물을 실으면 그게대한 시몰레온을 얻을수가 있고 그보다 큰것은 황금열쇠 입니다. 황금열쇠로만 지을수 있는 건물들이 있는데 그런 건물들을 주택지역에 짖게되면 인구수를 많이 늘릴수가 있습니다. 인구수가 늘게되면 그만큼 세금도 많이 걷힙..

〃 IT/〃 게임 2015.01.16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나락 베이가 플레이영상

베이가로놉시다. 간만에 칼바람 나락 맵에서 베이가가 걸려서 정말 오랜만에 베이가 해본듯합니다.실력이 안되는지라 일반 겜에서는 못하고 가끔 무작위총력전에서 걸리면 하는듯합니다. 베아가는 약간은 저처럼 초보자에게는 잼있는 케릭입니다. ▲ 스킬자체가 쿨타임때문에 지속적인 싸움에서는 상당히 힘든케릭인데 일단 한번걸리면 킬도 뽑아낼수있고.. 근데 저는 아이템을사도 손이 빠르지가 않아서 템까지는 못하겠고 그냥 초보자에게 잼있는 케릭입니다. ▲ 베이가 케릭 자체가 엠소모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초반에 엠채우는걸 많이 구매하는 편이며 물론 일반 게임에서는 그렇게 하면안되고 칼바람나락게임이라 해본겁니다. ▲ 아무생각없이 칼바람나락 베이가로 플레이하는 영상입니다. 그냥 참고도 하시지 마시고 심심하시고 할거 없고 볼것도..

〃 IT/〃 게임 2015.01.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