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09 46

SK 티월드 신용카드 요금납부방법

SK 티월드 요금납부 SK 휴대폰요금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납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에 KT 쓸때는 홈페이지에서 카드 납부가 안되서 매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납부했었는데 SK는 카드 납부가 가능하더군요.. 일단 www.tworld.co.kr 에 접속하셔서 아래 화면에 로그인을합니다. 로그인을 하시고난후 화면 우측에 보시면 아래와 같은 정보바가 있습니다. 저기에서 납부에 온라인 요금 납부 클릭 요금 납부뿐만이 아니고 각종정보 확인이나 변경도 가능합니다. 요금납부 쪽으로 들어가셨으면 계좌이체를 할건지 신용카드 납부를 할건지 포인트 납부를 할건지 결정하시면 되는데 포인트 납부는 아직 한번도 못해봐서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신용카드 납부를 할꺼니깐 신용카드 납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 IT/〃 WEP 2013.09.30

다음뷰 랭킹 위젯 설치 테두리도 깔끔하게

다음뷰 랭킹 다음뷰온 랭킹위젯 다는 법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당연히 다음뷰에 가입이 되어있으셔야 하며 가입이 되어있으시면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434?searchType=WHOLE&sortType=NEW&keyword=%EB%9E%AD%ED%82%B9&pageBottomId=263&pageTopId=1353&pageBottomCnt=6660&pageTopCnt=195 여기로 접속하시면 뷰온 랭킹 위젯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위에화면에서 HTML 말고 네이버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티스토리를 골르니 가입이 이미 되어있는데 가입하라는 메세지가 나와서 좀 황당했습니다. 아이디를 넣으면 이미 가입되어있다는 메세지가나오고 그래..

블로그 실시간 방문자 동시접속자 확인방법

현재 내 블로그 방문자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다보면 지금 내블로그에 몇명이있는지 궁금할때가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웹로그로 확인은 가능하나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whos.amung.us/ 사이트에서 소스를 퍼오면 되는데요 일단 회원가입이나 그런거없이 그냥 소스만 퍼오면 되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일단 사이트에 접속을하셔서 메인 페이지에서 위젯을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여러가지 위젯 모양이 나옵니다. 제가이번에 설치한 위젯은 좌측사이드에 플로팅으로 따라다니는 위젯입니다. 저처럼 하신다면 탭위젯을 클릭하시면 되고 그냥 고정으로 하신다면 다른 위젯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기가 원하는데로 하시면됨. 저는 좌측위젯과 지도를 퍼왔습니다. 지도는 어느 지역에서 접속했는지 확인하는 위젯소스입니..

시흥/부천 여우고개 착한낙지 매운낙지덮밥

점심먹으로 들른곳 부천과 경기도 시흥의 경계선에 위치한 여우고개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전에 한번가봤었는데 맛도 괸찮고 해서 점심먹으로 들렀습니다. 그때는 낙지덮밥이 오픈행사였나.. 하여튼 무슨행사였는데 6천원 받었어쓴데 지금은 정가격인 8천언 받고있습니다. 근데 소주는 무조한이라는 현수막이 걸렸있는걸로 봐선 아직 소주 무제한 행사는 진행중인것같습니다. 맛은 있어서 좋으나 가격은 좀 개인적으로 비싼감이 없지 않아있습니다 . 물론 아래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낙지가 무슨 문어처럼 통통합니다. 낙지가 좋아서 그런지 .. 좀 비싸요 7천원정도 받으면 좋을것같긴한데.. 입구쪽에다가 뭐를 만드는지 공사가 한참이더군요.. 참고로 여기는 차를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아주 힘들어요 어떻게 가는지도 잘 모..

〃 음식기행 2013.09.26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통장사본(통장표지)출력방법

통장표지 출력방법 저같은경우는 메인으로 쓰는 계좌의 통장사본이 없습니다. 말그대로 통장이 없는거죠.. 언제부터인가 안쓰기 시작하고 인터넷뱅킹으로 전부 가능하다보니 잊고 살게 되더군요.. 근데 이것저것하다보면 통장사본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럼 우리은행에서 인터넷뱅킹 이용하실때 통장사본 확인하는법을 알려드립니다. 2013년 9월 메뉴들이니 그대로 하셔도 되십니다. 우선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위에 뱅킹관리메뉴로 들어갑니다. 공인인증서는 기본으로 있어야 하는건아시죠? 로그인을해야하니.. 뱅킹관리 -> 증명서 발급 -> 통장표지출력 순서대로 눌러주시면됩니다. 그러면 계좌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난후에 우측에 "통장표지출력"을 클릭하시면 아래 화면처럼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통장표지출력된 모습..

구피출산 징후 첫출산

구피의출산 얼마전에 플라밍고2쌍을 입양해왔습니다. 암놈2마리다 임신한상태여서 이번에 출산을 하였습니다. 임신한상태에서 와서그런지 스트레스를받아서 그런지 죽어서 나온아이들이 3마리정도 있습니다. 출산할때쯤엔 스트레스를 주면 안되는데 저같은 실수는 하시지 마세요 ㅠㅠ 지금 부화통에는 안시치어들이 자라고 있는터라 구피들을 자연부화 시킬까하다가 그래도 처음 출산이라 산란장을 한나 급조해서 만들었스니다. 피트병을 위아래로 잘라내고 아래는 스타킹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이아이는 아직 출산을을한 다른한마리인데 치어들 눈동자가 보입니다. 곧출산한다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이사진을찍고 몇시간 지난후에 보니 출산을 시작하고있습니다. 구피는 출산이 임박하면 위에 화면처럼 치어들이 구피의 항문쪽이랑 거의 가깝게 나오게됩니다. 저..

〃 물생활 2013.09.25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을 방지하기 위해.. 메세지 해결방법

은근짜증나는 메세지 뭐 인터넷 하시다보면 아무것도 아닌게 신경 거슬르게 할때가 있습니다. 그중에 아나가 아래 메세지 "교차 사이트 스크립팅을 방지하기 위해 ..." 그럼 이메세지를 어디서 안나오게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익스플로러는9버전이며 타버젼도 거의 일치하니 그대로 하셔도 무관하실겁니다. 익스플러 도구 로 들어가셔서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시고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시면 다들 아시다시피 아래처럼 팝업창이 뜹니다. 그리고 표대로 클릭을 하시면됩니다. 보안 -> 사용자 지정수준 그후에 바를 조금 내리시면 XSS 필터 사용을 "사용 안함" 으로 체크만 해주시면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예" 클릭하시고 "확인" 누르셔서 나오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별거 아니지만 은근 짜증나는 메세지 해결 팁이였습니다. 내용..

스릴러 영화 추천 오펀 천사의비밀 그 대단함.

이영화를 안보셨다면 스릴러를 안보신겁니다. 이영화 본지는 한 1년정도 지난것같은데 아직도 사람들이 많이 보더군요.. 그래서 그때 보았던 기억으로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2009년도 작품이며 사람들이 잼있다길레 얼마나 잼있겠나 싶어서 아무생각없이 봤다가 .. 정말 대박이였습니다. 1년이지난 지금도 영화의 여운이 남아있는것같습니다. 오펀: 천사의 비밀 (2009) Orphan 8.3 감독 하우메 콜렛-세라 출연 베라 파미가, 피터 사스가드, 이사벨 펄먼, C C H 파운더, 지미 베넷 정보 공포, 스릴러 |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 122 분 | 2009-08-20 글쓴이 평점 저는 9점을 주고싶은데 일반 평점도 좋은데 왜전문가들은 평점이 낮은지 알지를 못하겠습니다. 저는 이영화를 처음볼때 제목이 ..

〃 영화 2013.09.24

감시자들.. 나는 이영화를 감시만했다.

재미있는데? 내용은..? 집에서 편하게 영화를 볼수있는장점이있는 올레티비.. 근데 이거 은근 조금씩 보다보니 돈이 꾀 나갑니다. 올래클럽 별도 다떨어지고 인제 그만 끊어야 겠습니다. 그래도 마지막까진 봐야하니 이번엔 감시자들 보았습니다. 사람들 평도 은근 좋은것같기도 하고 그래서 한번 보고 싶었습니다. 감시자들 (2013) Cold Eyes 7.7 감독 조의석, 김병서 출연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김병옥, 진경 정보 범죄, 액션 | 한국 | 119 분 | 2013-07-03 글쓴이 평점 "간혹 리뷰들 보시고 테클거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러지맙시다.. 리뷰가 맘에 들던 안들던 사람마다 생각이 틀리고 마인드가 다 틀린부분인데 어떻게 모든 사람들에게 맘에 들수가있겠습니까.. 그렇게 맘에 안드시면 직접 보시고..

〃 영화 2013.09.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