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08 46

KT 올레(ollet)TV 리모컨 고장으로 택배요청

리모콘 고장 저희집이 올레TV를 보고있습니다. 얼마전에 리모컨이 자동으로 볼륨이... 혼자 올라가는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빠서 전화를 못하다가 어제 KT 고객센터 100번에 전화를했습니다. 그리고 리모컨을 요청하여 다음날인 오늘 받았습니다. 일반A/S접수하듯이 A/S쪽으로 문의 하시면 셋탑박스 전용부서로 연결을 해줍니다. 거기에서 말을하면됩니다. 택배비는 선불로 해서 왔습니다. 어제 신청하고 오늘받았으니.. 배송은 빨리 처리해주는 편이네요.. 몇일간 볼륨때문에 채널돌리고 리모컨 베터리 빼놓고 그런것을 반복했는데 인제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덜겠습니다. 새리모컨이 왔습니다. ㅋ 그래도 새것이라 살짝 기분은.. 좋음 ㅎ 안내받기로는 처음에 설정을 해야한다고합니다. 메뉴얼이 들어있으니 뭐.. 그리 어려..

부천 자동차키 복사 하는곳

자동차키 완성 자동차 무선키 분실후에 다시 만들기위해 엄청 여기저기 다녔습니다. ㅠㅠ 결국에 다 완성됬네요.. 2013/07/24 - 쉐보레 자동차키 분실 드디어 살수있는곳을 찾음 2013/07/31 - 자동차키 분실후 주문 쉐보레정품 파는곳 자동차키 분실한지 한달..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받아서 보조키 들고다니다가 문짝고장나서 쉐보레 서비스센타가서 무선키 주문한거 주파수 맞추고.. 오늘에서야 키깍았습니다. 키깍는곳 찾을려고 여러군데 알아보았는데 저처럼 혹시 부천에서 자동차키 깍는곳 찾으시는분들을위해 제가 깍았던곳 위치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드디어 완성된 자동차키 키만 인터넷으로6만4000원인가? 줬습니다. 그리고 쉐보레 서비스센타에서 주파수맞추는데 4000원 그리고 키 깍는데 10000원 총.. 7만..

블로그 돈벌기 여러광고업체들 정리

블로그로버는 광구수익 블로그에 광고들 많이 설치하실겁니다.. 저또한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기위해 여러 광고업체들의 광고를 설치해보았습니다. 모든 광고가 그렇듯 장단점이 다있는것같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의 이미지에 맞게 잘 정리해서 설치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적는것이니 테클은 사양하겠습니다. 애드젯 http://www.adget.co.kr/ 애드젯광고 같은경우는 티스토리보단 네이버블로그에 더욱어울립니다. 사이즈도 그렇고 광고 형태도 정보형 위젯이 많습니다. 그리고 치명적인 단점중에하나인.. CPC단가가 낮습니다. CPM 광고도 있긴하지만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네이버 블로그쪽만아니라 티스토리도 설치할수있게 광고 사이즈가 다양해 졌습니다. 애드젯에서 여러가지 광고를 설치해 ..

빌게이츠 명언 성공을말하다.동영상

빌게이츠는 누구인가? 아마도 빌게이츠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겁니다. 전 마이크로소프트CEO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 의장으로 있습니다. 빌게이츠의 회사인 마이크로 소프트에대해 잠시 확인해보면 2008년 회계연도 매출액 617억2천만달러, 순이익 177억6천만달러로서 매출액규모와 순이익에서 애플과 구글을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빌게이츠의 유년시절은 유복했다고합니다. 아버지는 변호사였고 어머지는 금융기업과 비영리 단체의 이사였다고하네요.. 그래서 그런가요.. 22살때 과속으로 경찰에 체포된적도 있습니다. 포르쉐911모델을 타고.. 초등학교시절에는 못말리는 독서광이였다고합니다. 보통 4~5장분량의 숙제를 20~30페이지가넘는 분량으로 했다네요.. 거의 논문수준으로 1975년4월4일 빌게이츠는 하버드대를 중퇴하고..

영화 더콜(The Call) 아주 일반적인 스릴러

단한번의 전화 이번에 더콜을 보았는데.. 범죄 스릴러르 조금 좋아하는 편이라서 봤는데.. 머 그닥 잼있지는 않습니다. 그냥 흔히 아는 범죄 스릴러의 일상적인 스토리.. 더 콜 (2013) The Call 8.1 감독 브래드 앤더슨 출연 할리 베리, 아비게일 브레스린, 모리스 체스트넛, 마이클 에크런드, 마이클 임페리올리 정보 스릴러 | 미국 | 94 분 | 2013-06-20 글쓴이 평점 주인공인 조던은 911 콜센터에 근무를 하는 사람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초반무의 자신의 치명적인 실수로인해 살인사건을 막을수있었지만 결국 살인이 일어나고 피해자는 죽게됩니다. 이미지출처-네이버 영화 살인사건이 자신때문에 일어났다는 죄책감때문에 조던은 일을 그만 두게됩니다. 그만 뒀다는것보단 콜센터를 그만두고 교육강사? ..

〃 영화 2013.08.29

국민임대아파트 입주 조건에대한 정리

입주자격이란? 임대아파트 많이들 들어보셨으리라 생각이듭니다. 저희 같은 일반 서민들에겐 정말 필요한 제도가 아닐수 없습니다. 그러면은 국민임대아파트에 들어가기위해선 어떠한 조건을 충족시켜야 가능할까요?? 한개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통사항 입주자 모집공고일현재 무주택 세대주로서 본인과 세대원 전부가 무주택자여야 가능합니다. (본인과 등본상에 같이 나와있는 가족 세대원모두포함) 공통사항외의 다른 조건은? 2012년도기준으로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소득 70%에 해당하는 금액인 3,144,650 이하여야 가능합니다.(원천징수상에 찍히는 금액입니다.3인이하기준일때) 만약의 가족이 4인이하일경우는 3,512,900이하여야 가능하며 5인 이상일경우는 3.688,050 이하여야 지원대상에 포함이 됩니다. 공급 ..

정부 전월세대책(8월28일) 종합 정리

오늘 8.28일 전월세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전월세 대책이 정부에서 발표가 되었는데 실효가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저또한 집없이 떠돌이 인생을 사는 중이라 오늘의 발표를 유심있게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내용이 있는데 큰틀을 보면 월세 세입자에겐 세금에 관한 혜택을 주고 전세 세입자들에겐 대출 이자를 더낮출테니 아예집을 구매해라 하는 그런 내용인것같습니다. 발표된내용 6억원 이하 주택에대해 취득세율을 2% -> 1%로 하양적용 9억원초가 주택의 취득세율 4% -> 3% 하양적용 월세 소득공제의 공제율을 현재는 50%이나 ->60%로 늘림, 소득공제 한도는 3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내년 10월부터는 저소득층을 위한 제도가 신설됨 "주택바우처"제도를 본격도입한다..

여름 감기 지독하구나.. 탈출해보자.

감기가 걸린지도 어~언 2주가 다되어가는것같다. 오늘이 정확히 8월 28일 아.. 한여름에 감기가 왼말이란 말인가. 정확히 2주전에 잠자면서 선풍기를 얼굴에대고 밤새도록 틀어놓고 잠이들었더니 다음날 시름시름.. 2틀이 지나자 피크치가왔다. 1주일간 부천에서 경기도 광주까지 매일 다녀와야하는일이있었다.. 온몸에 열이나고 가래 기침 두통 아주 미칠것같았다. 날음 엄청더운데 몸에서 땀은 안나면서 열만난다 으실으실하고 그래서 밖에서 일광욜을하는데 땀이안난다... 아.. 그래서 이감기를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서 일단 약을 먹는다.. 그리고 물을 마시는데 차가운물은 먹지않는다.. 뜨거운 물을 먹거나 아니면 미지근한 물을 먹는다. 그리고 녹차나 둥글레차 처럼 따듯한 차를 자주자주 마셔준다. 기침을 하도 많이하니 목이 ..

필립스 면도기 보급형 HQ-7310 오래된 사용기

1년된 면도기.. 제가 이모델을 산지도 1년하고도 반년이 조금 안되는것같습니다. 모델은 필립스 HQ-7310 인데 원래 전에는 싼 중국제품을 썼었는데.. 도저히 이건 아니다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뭐.. 다들 아시다피시 면도기부분에서는 필립스 빼면은 시체지요.. 그만큼 필립스의 브랜드 값이 큽니다. 그래서 저도 필립스를 사고 싶긴했지만 좋은제품들은 워낙 가격이 비싸서.. 좀싼걸로.. 보급형제품으로 샀습니다. 제가살때가 67000원 정도 줬으니깐 지금은.. 좀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전자제품 쓰면서 잘 찬양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왜 사람들이 면도기만은 필립스를 쓰는지 조금은 이해가 가더군요.. 1년넘게 지난 지금도 면도를 하면 부드럽게 잘됩니다. 근데 생각보다 완전히 깔끔하게는 안되는것 같습니다. 뭐 ..

스타텍 딱딱 소리의 그리움

이젠 추억이 되어버린 제품인것같습니다. 모토로라 스타텍2 아마 저와 같은 세대시라면 스타텍에대한 파급효과는 정말 어마어마했었던것같습니다. 스타텍, 레이져, 크레이져 아마 저 3개의 제품을 판매할때가 모토로라로서는 전성기가 아니였을듯싶습니다. 스타텍은 지금도 고가에 중고품이 판매가 되고있으니 그에대한 소장가치는 이로 말할수가없습니다. 그후나온게 스타텍2 아래사진이죠.. 저도 저제품을 중고로사서 썼던 기억이있습니다. 스타텍을 쓴이유는 딱두가지죠.. 스타텍만의 벨소리, 폴더열때 딱딱 소리 그두가지가 정말 매력이있었던것같습니다. 지금은 제품이 없어 사진을 못찍어 놨지만 레이져도 좋은 제품이긴하지만 저는 크레이져를 더 좋아했었습니다. 검은색 크레이져.. 폴더를 딱열고 전화받을때 그그립감이랑 간지? 그런부분들이 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