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차정원마스크팩 밀키드레스 범브팩

백장미꽃 2016. 6. 30.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팩과 클렌징을 한번에 사용이 가능한 거품팩인 밀키드레스 범브팩 사용기 입니다. 특허성분인 AQUAXYL™ 이 함유되어 있어서 조금더? 많은 기대를 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차정원마스크팩


영화배우 차정원씨가 TV에서 사용하여서 더욱 유명세가 생긴 제품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품은 오랜시간

 팩을 해야하는것은 아니고 시트를 꺼내서 약 2~3분정도만 얼굴에 올려주시면됩니다. 그리고 그이후 얼굴을 시트

로 마사지하신후에 씻어주시면 2가지를 동시에 하실수가 있습니다.



범브팩의 영상입니다. 한번 보시면 아마 도움이좀 될것같습니다. 팔로우미7의 방송분입니다.



▲ 해당 제품에대해 조금더 알아보고 사용해 봅시다. 우선 이제품의 성분들을 살펴보면 위에도 언급한  AQUAXYL™ 

유와 ,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오이추출물, 쌀수 등의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을 조금더 살펴보

면 얼굴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3~5분후에 시트를 제거합니다. 그리고 얼굴 전체부분을 롤링하신후에 깨끗이 씻습

다. 또한 수분막이 형성되어서 별도의 스킨케어를 추가로 사용을 안하셔도 됩니다.





▲ 제품의 원리를 조금더 알아보고 사용해보겠습니다. 이제품은 얼굴에 마찰을하는순간 거품이 많이 생깁니다. 그 이유는 얼굴에 올리면 순간 공기와의 마찰에 의해서 미세 거품이 셀롤로오스계 텐셀 시트의 흡착 작용때문에 메이크업 이후의 잔여물과 노폐물등을 제거해주게 됩니다. 뭐 팩 하나로도 세안효과를 가질수가 있습니다.



▲ 요즘처럼 미세먼지 및 황사로 인해 공기가 안좋은 날에는 얼굴또한 오염물질이 많이 묻습니다. 이부분을 팩으로 제거할수있다면 상당히 편리하겠죠.. 조금 쓸데없는 이야기이지만 요즘 미세먼지 많다고 하니 국가에서 고등어 구워먹지 말라고했던.. 그 3살짜리가 하는 생각을 발표했던게 생각나네요.. 고등어든 뭐든 미세먼지는 안좋으니 같이 제거해 버립시다.




▲ 얼굴에 위처럼 시트올리게 되면 특별한 행동없이도 미세 거품이 생깁니다. 그이유는 위에 언급했으니 한번 보시길 바라며 부드럽게 마사지후에 행궈봅니다.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서 당김이나 작극이 적은것같고 조금더 청결하게 관리를 할수있을듯합니다.



사용해보니 확시히 당김은 적습니다. 촉촉함을 유지해줘서 그런지 당김이 없어서 좋았던것같습니다. 매일 사용해도 좋다고하니 앞으로 4개가 더있어서 4일간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아마도 더 좋아지겠지요?


또한 간혹 세척해서 건시트로 사용하실려고 하신는 분들이 계신데 해당제품은 거품이 발생하는 원리이므로 1회정도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해당 제품은 무상으로 제공 받아 직접 사용후에 느낀점을 그대로 적은것임을 밝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