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JMW 아이론,고데기 W8001SA 개봉기

백장미꽃 2016. 6. 19. 15: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좀 저처럼 남성분들이 잘모르는 고데기? 를좀 올려볼까하는데.. 물론 제가 산건아니고 저희 집에서 샀는데 박스포장이 깔끔하니 잘되어있길레 나중에 이제품을 구매하실려고 하신다면 이미지에 대한부분을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JMW W8001SA

 

위의 모델입니다. JMW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 남자들이 흔히 이야기하는 고데기라고 하지않고 명칭이 아이론 으로 되어있더군요 뭐 하여튼.. 이 아이론 제품개봉기를 보겠습니다. 그냥 이미지만 보신다 생각하시고 설명이라든지 그런부분은 거의 없다고 보시고 박스 포장이나 제품 상태등을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jmwkorea.com/shop/shop_veiw.php?ptype=view&prdcode=1202080011&catcode=101200&page=1&catcode=101200&grp=&brand=&orderby=&searchopt=&searchkey=

 

해당제품의 제조사의 URL입니다. 자세한 제품의 대한 부분을 알고싶다면 위에 링크로 가시길바랍니다.

 

 

 

 

 

 

 

아이론 제품에 대해서 잘모르니 안적으려 했지만 위에 포장상태보고 사진이라도 올려야 되겠다 생각했음.. 미용쪽 회사에서 만들어서 그런가.. 왠지 파우치도 있고 고급스러워 보였음..

 

 

개인적으로는 저는 남자지만 여자친구가 잇는 분들이라면 선물용도 좋겠다.. 그런 생각은 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정말 별내용이 없지요?  위에도 언급했듯이 저는 제품에대한 부분을 잘모르니 그냥 개봉기로 생각하시고 궁금하시다면 위에 링크로 가셔서 제품에대한 정보 및 여러가지 특징등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아무 도움없는 개봉기입니다. 다음엔 IT관련 제품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