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기타

일본경차 다이하츠 코펜 엑스플레이 X-play 왼관

백장미꽃 2016. 3. 5. 09:38
반응형

나는 이차를 처음봤다.

 

이런차가 있는줄도 몰랐고 다이하츠라는 제조사도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이번에 아시는분때문에 따라갔다가 이런 차량이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이차량에 대해서 저는 자세히 모르니.. 음.. 외관을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고자 차량을 본기념으로 올려봅니다. 참고로 오픈카라고 하더군요 

 

 

 

확실히 일본이 경차부분은 정말 잘만드는것같습니다. 참고로 이차량은 660cc 차량입니다. 경차기준이며 외관은 정말 크기가 작더군요

 

 

 

 

브레이크등은 LED로 처리되어있습니다.내가 직접운전한건아니고 따라갔는데 660cc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잘나갑니다.

 

 

 

 

 

이차타고 번화가가면 정말 사람들 다쳐다 볼것같음.. 한국에서는 공식판매점이 없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누군가 뒤에 범퍼를 받아서 수리를 맏겼던건데 모든 부품을 일본에서 수입해와야 한다고합니다.

 

 

 

 

 

 

 

 

외관은 정말 화려하다고 생각했으나 내관은 뭐.. 그닥.. 별감흥이 없이 느껴집니다. 그냥 저렴한 경차라는 부분으로 생각듭니다. 물론 경차라는 한계와 실내공간을 감안한다면 이정도는 이해합니다.

 

 

 

 

 

 

 

 

나는 일본차를 좋아하지않지만 정말 경차부분은 넘사벽인것같습니다. 한국에도 이런식으로 출시된다면 물론 당연히 구매의사가 있으나 한국사람들의 특성상 경차는 업무용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한국에서는 아마도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긴듭니다.

 

비록 내차도 아니고 이런차량도 처음봤는데 궁굼해 하시는분들이 계실것같아 이차량에대해 자세히 모르지만 외관만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