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베테랑 실화 모티브영화 공포영화보다 시원함.

백장미꽃 2015. 8. 18. 17:09
반응형

 후회없음.


 

아 .. 휴가때 할것도 없고해서 영화를 봤는데 뭐 관객들 평도 좋고 사람들도 많이 들어서 봤는데 잼있습니다. 영화자체는 코믹요소도 있고 액션도 있고 지루하지 않게 볼수 있습니다.

 

보통 후반부에 나오는 메인때문에 초반부에 지루해질수도 있는데 약간의 반전과 초반부는 후반부와 다르게 끌고가면서 중간중간 답답함이 없도록 해줍니다.

 

 

 

 

 

 

현재 개봉되고 있는영화이니 내용은 적지 않겠음.. 1년만에 시간이 남아돌아서 영화관가서 혼자봤네요 처음에 혼자볼땐 약간의 뻘쭘함도 있었는데 지금은 혼자보는게더 편함 콜라하나 사들고

 

 

황정민, 유아인, 오달수 연기 정말잘함  영화자체도 잘만들어졌지만 연기또한 황정민은 정말 빡쳐있는 형사같고 유아인은 정말 철없는 재벌2세같고 오달수는 정말 팀장같고 자기 케릭터를 정말잘살렸음.

 

 

 

 

 

영화를 보고나서 찾아보니 실화를 모티브로 했던 영화더군요, 물론 모든 재벌들이 그런건 아닐테고 나또한 재벌로 살아본적도 없고 살아볼 일도없으니 그세상은 이해를 하지못하니깐 패스하겠음.

 

 

영화의 액션자체도 시원하게 진행이 됩니다.

 

 

우선 이영화는 VOD로 나오기전에 극장가서 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깊은 빡침과 깊은 시원함을 같이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코믹요소까지 느끼실수 있음.

 

무더운 여름 공포영화로 시원함을 찾지마시고 속이 시원해지는 액션영화로 한번 시원함을 찾아보세요.

 

 

반응형